카페 소개

[강릉카페] 영진해변 앞에 있는 오션뷰 카페 '오핑하우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3. 11. 01:13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에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용ㅎㅎㅎㅎㅎ

 

아주 신나고 여유있게 놀고 집에 돌아오기 전에 마지막으로 다녀온 카페 오핑하우스를 소개해드릴게용!ㅎㅎㅎㅎㅎ

 

 

 

크~~~ 주문진 영진해변 앞에 위치해 있어요,
주변에 다른 카페들도 많이 있구, 다들 오션뷰 인것 같았어요,

 

저희는 카페 출발하기 전에 이미 찜콩하고 출발한거라서 고민할 여지 없이 주차했답니다!!ㅎㅎ

 

 

따란~ 위아래 다 통창으로 바다를 바라보고 있고, 가게 앞에 비스듬히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용,ㅎㅎ

 

건물이 깔끔하고 세련되어 보이죵?ㅎㅎㅎㅎ 외관도 맘에 든다는 ㅎㅎㅎ

 

4층 건물 중 카페1~2층이고 그 위는 펜션이더라구요, 오션뷰 펜션도 기대되더라구요ㅋㅋ(기회가 된다면 한번 가보....야지?ㅋㅋ)

 

이제 들어가 봅시다!ㅎ

 

 

요즘은 이렇게 입구가 큰게 트렌드? 인가봐용ㅎㅎ 문이 멋이쪄용ㅎ

 

 

내부로 들어오니 너어~~~무 깔끔한 인테리어가 딱 맘에 들었어용ㅎㅎㅎ

 

 

테이블이 너무 귀엽죠? 커피잔이에여ㅋㅋㅋ

그리고 안쪽에 디저트도 준비되어있답니당ㅎ

 

 

일단 주문부터!ㅋ

 

 

가격이 엄청 비싸진않아요ㅎㅎ

저희는 바닐라라떼 1잔, 카페라떼 1잔, 앙버터 1개 주문했어용ㅎㅎ

 

그럼,,,, 이제 어디 앉을까나~~ 둘러보았어용,ㅎ

 

 

1층도 좌석이 있지만 주차하는 차들,,, 지나가는 사람들,,, 들어오는 사람들과 눈이 마주치는 곳이기에,,, 이왕이면,, 
저희도 2층으로~!!ㅎㅎ(실제로 1층엔 아무도 없었어여,,ㅋㅋ)

 

 

따란~ 2층이에용, 엄청넓어보이죠?ㅎㅎ

올라가서 바로 보이는 장면을 찍고싶었는데 이미 창가에 다들 앉아계셔서 찍을수 없었다는ㅜㅜ

 

 

보이는 입구가 1층에서 올라오는 곳이구요, 엄청 긴 소파?가 있잖아요?

이건 창가부터 쭉~ 연결되어있는 곳이고 중간중간 테이블이 놓여있어서 여러명이 자유롭게 앉는 자리 같아용,

 

저희는 창가쪽 자리가 만석이어서 우선 여기 앉아있다가 자리가 나서 옮겼어요 ㅎㅎ

 

 

ㅎㅎㅎㅎ 기다려서 나온 자리에용 ㅎㅎㅎㅎ

소파도 테이블도 다 넓찍해요, 그런데,, 아쉬운게, 이런 자리가 세개? 정도에요,, 커플들이 온다고 했을때,,,, 3커플이면 창가 자리는 끝이라는 얘기에요 ㅠㅠㅠㅠㅠ

 

 

물론 이렇게 안쪽으로 좌석은 많이 있어용ㅎㅎㅎㅎ

 

벽마다 조금씩 다른 컨셉으로 포인트를 주고,,, 다 예쁘고 깔끔하고 좋아용ㅎㅎㅎ

 

그렇지만,,, 바다뷰 보고싶어서 찾아간거라,,,,, 다른 자리는 앉아보진 않았어용,

 

 

이렇게 바다를 바라보고 있는 좌석도 물론 있지요! 하지만 이 자리도 요렇게 생긴게 두개, 그러니 6명? 다닥다닥 붙지 않으려면,,, 4명? 정도 앉을 수 있다는,,,,(의자도 편해보이진 않죠....ㅋ)

 

무튼,,, 창가쪽을 바라보고 있는 자리를 조금 더 만들었으면 좋지 않았을까 싶어여,,,,

 

그렇게 아쉽다는 얘길 하는동안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용ㅎㅎㅎ

 

 

크~~~~ 바다를 배경으로 빵과 음료를 놓으니 너무나 예쁘다는 ㅎㅎㅎㅎ

 

 

사진 실컷 찍고 이제 됐다 하고 커피를 마셔보았어요.....

 

띠.로.리~~~~

앗!!!!!!!!!!!!! 맛이.... 너무 별루였어요ㅜㅜㅜㅜㅜㅜ

요즘은 아무리 카페가 예쁘고 오션뷰라고 해도.. 커피맛없음 안되는데ㅜㅜㅜㅜ

똑땅ㅜㅜㅜㅜ 흑흑.... 커피는 정말 겨우겨우 먹고 나왔다는.....ㅠㅠ

 

아 너무너무 아쉬움이 남는곳이에여ㅜㅜㅜ

 

커피 맛과,,,,,, 좌석 배치에 조금 신경을 쓰면,,, 너무 좋을것 같은데 말이죠,,,,ㅜㅜ


오핑하우스에 대한 제 점수는요?

커피맛 ★☆☆☆☆
앙버터맛 ★★★☆☆
뷰 ★★★★★
시설 ★★★

인테리어 ★★★★★
서비스 ★★★★☆
총점 ★★★☆☆

휴.... 쓰면서도 너무 씁쓸...ㅜㅜ

 

바다뷰에 사진 많이 찍으시려면 방문 하는 거 추천 드리지만,,,,,

 

커피맛 예민하신분들은,,,,,, 다른 곳을 가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ㅠㅠ


여기까지 오핑하우스 내돈내산 솔직리뷰였습니다~!!

여러분~ 오늘도 행복하세요♥

 

 

 

 

 

+Plus

[강릉맛집] 강릉여행가면 꼭 먹어야 한다는 꼬막비빔밥! 나도 먹어보았다! '콩새야' 내돈내산 솔직리뷰~!!

[강릉맛집] 강릉여행가면 꼭 먹어야 한다는 꼬막비빔밥! 나도 먹어보았다! '콩새야' 내돈내산 솔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강릉 여행 다녀왔어요ㅎ 강릉 처음 간것도 아닌데 이번에 유독 맛있는걸 먹겠다고 메뉴선택에 심혈을 기울였어요ㅋㅋ 순두부찌개집을 찾아가다가 돈까

raralovely.tistory.com

 

+Plus

[속초카페] 설악산 병풍과 함께하는 플랜트 카페 '시드누아' 속초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속초카페] 설악산 병풍과 함께하는 플랜트 카페 '시드누아' 속초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어느덧 강원도 여행의 리뷰가 끝나가고 있어용ㅎㅎㅎㅎ 오늘은 속초 자연과 함께하는 시드누아 속초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당, 카페 뒤쪽으로 설악산이 똭! 너무

raralovely.tistory.com

+Plus

[고성카페] 나도 가봤다! 강원도 고성 핫플 '스위밍터틀' 내돈내산 솔직리뷰!

[고성카페] 나도 가봤다! 강원도 고성 핫플 '스위밍터틀'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강원도 고성이 아주 핫해지고 있다지요ㅎ 몇 해 전만해도 진짜 사람이 없었는데... 핫한 카페들이 여럿 생기다 보니 많이들 찾아오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고

raralovely.tistory.com

+Plus

[양양카페] 도로건너 정암해변뷰를 가득담은 양양 '어느 멋진날' 내돈내산 솔직리뷰!!

[양양카페] 도로건너 정암해변뷰를 가득담은 양양 '어느 멋진날'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벌써 지지난주네요, 강원도 다녀온지 1주가 지났어요,, 흑흑 ㅠㅠㅠㅠ (강원도 바다를 그리워 하는중,,,,,ㅋ)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양양 정암해변을 바라보고 위치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