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소개

[속초카페] 설악산 병풍과 함께하는 플랜트 카페 '시드누아' 속초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2. 8. 09:29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어느덧 강원도 여행의 리뷰가 끝나가고 있어용ㅎㅎㅎㅎ

 

오늘은 속초 자연과 함께하는 시드누아 속초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당,

 

카페 뒤쪽으로 설악산이 똭! 너무 멋진 그림처럼 수놓아져 있어요,,,,,ㅎㅎㅎㅎㅎ

 

뚜둔!

 

 

주차장을 알리는 팻말이 있어요, 뒤에 보이는 설악산 너무 멋지지 않나요?ㅎㅎ

 

주차장에는 차들이 많이 있어서, 손님도 많겠구나 걱정을 했지만, 내부를 보시면 괜찮겠다 싶으실거에용ㅎㅎ

 

시드누아 외부에요, 너무 멋있지요?

 

 

청명한 파란 하늘과 너무 잘어울리고, 미러에 비쳐서 더 멋있게 보이네요 ㅎㅎㅎㅎ

시드누아 커피

OPEN 10:00

CLOSE 22:00

** 반려동물의 출입은 제한합니다.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우와~~~~~

엄청 넓어요, 사람이 많은데도 안이 너~~무 넓어서 우와 라는 말부터 나와요,

 

 

세모지붕도 멋있는데다가 옆을 통유리로 해놔서 바깥 경치도 보이고 답답함이 1도 없습니다,

 

 

그냥 사진이 다 말을 해줘서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ㅎㅎㅎㅎ

 

그럼 메뉴를 한번 볼까요?ㅎ

 

 

메뉴판을 보고자 하면 직원분께서 방문자 명부 작성하라고 말씀을 하세요, 

뒤에 사람이 기다리고 있어서 주문을 늦게 하는것 같아 조금 조급함이 생기지만,,,,

 

찬찬히 한번 보실까요?ㅎㅎ 

 

 

요렇게 이미지로도 나와있어서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실거에요,

 

메뉴판을 보고 저희는 블랑이 뭐지? 맥주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라고 생각했지만 차마 말하진 못하고 여쭤봤어요,

생크림이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돌아와서 찾아보니 블랑은 프랑스어로 하양(백색, 흰색)을 의미한다네요ㅎㅎㅎㅎ(저만 몰랐나요?ㅠㅠㅠㅠ)

 

 

카운터 앞, 뒤로 디저트가 놓아져 있어요, 맛있게 생기긴 했는데,,,,

저희는 방금 전 배가 터지도록 밥을 먹고 와서,,, 패스 했습니당,

그리고 가격이 조금? 해요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바닐라라떼 한잔과 딸기 블랑 한잔만 주문하고 자리를 찾아 앉았습니다.

 

 

옆에 이렇게 멋진 나무가 있었어요,

 

이게 진짜 나무냐 가짜 나무냐 가지고 얘기를 하는데, 낙엽이 있는걸 보니 진짜 나무인것 같아요,,,ㅋㅋ

그럼에도 벌레 없음에 감사함ㅋㅋ(저는 벌레라면 아주 질색,,,,ㅠㅠㅠㅠ)

 

손님이 많은 만큼 주문한 음료가 나오는데 시간이 많이 걸려용ㅋㅋㅋㅋㅋ

 

짜잔~ 음료가 나왔습니다,

 

 

시드누아라고 적혀있는 투명 유리컵에 예쁜 딸기 블랑이 담겨있고, 사과인지, 엉덩이인지, 하트인지 모르겠는 바닐라라떼가 ㅋㅋㅋㅋㅋ 나왔어용,

 

맛은 그냥 둘다 쏘쏘에요,

딸기 블랑은 하얀 딸기우유 같은 그런 맛이었어요,ㅋㅋㅋㅋ

그래두 씹는 맛도 있고,,, 잘 저어서 드시면 좀 나을거에용ㅎㅎㅎㅎㅎ

 

지은지 얼마 안된 곳이라 너무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너무 멋있었고,

화장실도 밖에 있어서 그것도 너무 좋았어요,

 

다만, 직원분들은 음료제조실에서 나오지 않으세요,

즉, 테이블 정리는 안된다는 의미죠;;;;; 너무 넓어도 안좋은 점이 있네요,,,,ㅋ

 

 

그래두 내부 인테리어와 경관이 너무 멋있어서 사진을 몇장이나 찍었나 모르겠어요,

 

해도 잘 들어서 따뜻함도 느껴지고 여유를 느낄수 있는 그런곳이에요,

 

음료 ★★★☆☆

시설 ★★★★★

뷰    ★★★★★

청결 ★★☆☆☆

총점 ★★★★☆

 

테이블 관리까지 잘 되면 더할나위 없는 곳이 될것 같아요,ㅎㅎ

 

여기까지 속초 '시드누아' 솔직리뷰였습니다!

 

제가 준비한 사진들 잘 보셨나용?ㅎㅎㅎㅎ

 

여러분도 속초 방문해서 바다를 실컷 보셨다면,

 

설악산 뷰를 볼수 있는 플랜트 카페 '시드누아'를 방문해보시면 어떨까요?

 

 

 

 

+Plus

[고성카페] 나도 가봤다! 강원도 고성 핫플 '스위밍터틀' 내돈내산 솔직리뷰!

[고성카페] 나도 가봤다! 강원도 고성 핫플 '스위밍터틀'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강원도 고성이 아주 핫해지고 있다지요ㅎ 몇 해 전만해도 진짜 사람이 없었는데... 핫한 카페들이 여럿 생기다 보니 많이들 찾아오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고

raralovely.tistory.com

+Plus

[속초맛집] 진심 대박 김치찜 맛집 속초 '다래헌' 내돈내산 솔직리뷰!!

[속초맛집] 진심 대박 김치찜 맛집 속초 '다래헌'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주에 남치니와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롱디 커플인 저희가.... 진짜 오랜만에 시간이 맞아서,,,, 넘나 오랜만에ㅜ 고성에서 하룻밤 묵고 다음날 속초로 넘어갔어요,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