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소개

[양양카페] 도로건너 정암해변뷰를 가득담은 양양 '어느 멋진날'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2. 10. 11:16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벌써 지지난주네요, 강원도 다녀온지 1주가 지났어요,, 흑흑 ㅠㅠㅠㅠ (강원도 바다를 그리워 하는중,,,,,ㅋ)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양양 정암해변을 바라보고 위치한 어느 멋진날 이에용

 

남치니와 같은 직장에 다닐때(벌써 몇년전인지,,,ㅋㅋ)부터 회사 연수원이 있는 양양으로 여행을 다니기 시작했어요,

 

양양에는 주변 속초나 강릉처럼 사람이 많지 않아 어딜가나 여유롭게 바다를 즐길수 있어요,

 

그렇게 다니다가 도로변에 있는 어느 멋진날 카페를 알게됬고 여러번 방문 했었답니다,

 

이번 여행도 마무리 하는 시점에서 마지막으로 바다 보고 돌아가자 하면서 어느 멋진날을 들렀어요,

 

어느 멋진날

평일 성수기 OPEN 10:00 / CLOSE 22:00

평일 비수기 OPEN 10:00 / CLOSE 20:00

주말 OPEN 09:00 / CLOSE 22:00

따라란~ 정암해변을 바라보고 통유리로 되어있어 창가쪽에 앉으면 오션뷰를 만끽할수 있답니다 ㅎㅎ

 

바로 앞이 도로여서 쪼끔 아쉬운 점은 있지만,

 

그래도 바다는 충분히 볼수 있고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게 되어있어용(연식은 초금 있어 보인답니당,,)

요기가 입구이구요, 주차장은 입구 쪽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늘 차가 많아서 주차할때 애를 썼어요 ㅠㅠ 이번에도 마찬가지,,,,,ㅠㅠㅋ

 

사실,,, 사람이 엄청 많진 않은데,,, 가게와 주차장이 넓지 않으니 더 좁게 느껴지는 거 같아요,, 

어느 멋진날은 1층과 루프탑, 그리고 가게 뒤쪽에도 야외 테이블이 있어요,

그곳 구경하다가 바다와 내부가 보이도록 사진을 찍어보았답니당 ㅎㅎㅎㅎ

 

창가에는 바다를 바라보고 옆으로 앉는 테이블과

내부에는 같이 마주보고 앉는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요,

따단, 저희가 주문한 바닐라라떼가 나왔씁니다,

 

여길 갈때마다 바닐라라떼를 시키고,,,,, 마실때마다 다음엔 다른거 먹어야지,,, 하고 다음에 또 바닐라 라떼를 시킨다는,,,, 왜그러지?;;;;; 결론은,,, 바닐라 라떼 맛은 쏘쏘 입니다,,ㅋ 라떼아트는 멋있다는 ㅎㅎㅎ

(다음엔 꼭!!!! 다른 걸 시켜먹어볼거에요!!!!ㅎㅎㅎ)

뷰가 너무 멋있긴 한데,
아... 앞에 도로가 있어서 예쁘게 사진찍기가 정말 힘들다는ㅜㅜ

 

2층 루프탑으르 올라가 보았어요,

크~ 망망대해, 속이 뻥 뚫립니다ㅎㅎ

이건 해질녘 루프탑 사진입니다. 조명이 켜지면서 분위기가 넘나 좋다는ㅎㅎ(요건, 전에 찍었던 사진을 열심히 뒤져서 찾아왔답니다,,, 땀삐질;;ㅎㅎ)

어느 멋진날에 대한 저의 개인적 의견을 말씀드리자면,

음료    ★★★☆☆

시설    ★★★★☆

접근성 ★

뷰       ★★★★☆

청결    ★★☆☆

총점    ★★★

 

늘 아쉬움을 남기며 돌아왔는데,,, 해변 도로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는 장점으로 계속 찾게 되는것 같아요 ㅎㅎ

이건 제가 정말 이리저리 열심히 찍다가 건진 사진입니다. 잘 찍었죵?ㅎ

여러분 정암해변 근처에서 가깝게 갈 카페를 찾는 다면 한번쯤은 다녀오셔도 괜찮을거 같아용 ㅎㅎㅎㅎㅎ

 

요기까지 정암해변 앞에 위치한 어느 멋진날 카페의 솔직리뷰였뜹니다!!

 

여러분, 오늘도 행복한 하루보내세용♡

 

 

 

 

+Plus

[고성카페] 나도 가봤다! 강원도 고성 핫플 '스위밍터틀' 내돈내산 솔직리뷰!

 

[고성카페] 나도 가봤다! 강원도 고성 핫플 '스위밍터틀'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강원도 고성이 아주 핫해지고 있다지요ㅎ 몇 해 전만해도 진짜 사람이 없었는데... 핫한 카페들이 여럿 생기다 보니 많이들 찾아오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고

raralovely.tistory.com

+Plus

[속초카페] 설악산 병풍과 함께하는 플랜트 카페 '시드누아' 속초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속초카페] 설악산 병풍과 함께하는 플랜트 카페 '시드누아' 속초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어느덧 강원도 여행의 리뷰가 끝나가고 있어용ㅎㅎㅎㅎ 오늘은 속초 자연과 함께하는 시드누아 속초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당, 카페 뒤쪽으로 설악산이 똭! 너무

raralovely.tistory.com

+Plus

[고성숙소] 저렴한 오션뷰 숙소 '선샤인비치' 내돈내산 솔직리뷰!!

 

[고성숙소] 저렴한 오션뷰 숙소 '선샤인비치'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raralovely입니당!ㅎㅎ 오늘은 지난주 고성 여행 중 묵었던 숙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가 오랜만에 시간이 맞아서 급하게 여행 계획을 잡다보니 숙소를 예약하지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