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소개

[이천카페] 오천에 새로 생긴 '투썸플레이스 이천마장점'

라라러블리 2021. 1. 26. 23:09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천리에 투썸플레이스가 생긴거 아시나요?

오천에 점점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많이 들어오고 있는데,

전에 할리스 커피가 생겼고, 이번에 투썸플레이스가! 그것도 이렇게 2층으로 들어와있네용ㅎ
(제가 사진찍었을때 2층 이용이 안되는 시기 였는데도 불구하고 불이 환~하네요ㅎㅎ)

 

이제 카페에서 커피를 마실수 있으니 다시 한번 방문해야겠어요ㅎㅎ

투썸플레이스 이천마장점

OPEN 09:00

CLOSE 22:00

L: 들어가서 입구와 카운터 쪽을 바라본 사진
R: 카운터에서 대기하는 장소를 바라본 사진

2층으로 되어있어서 1층엔 테이블이 거의 없었어요, 아무래도 사람 북적이고 들락날락하는 1층보다 2층에 앉아서 마시는게 더 좋을것 같아요ㅎㅎ

새로 오픈한 곳이라 그런지 블링블링 합니다

오! 투썸 케이크 종류가 이렇게 많았던가요? 개인적으로 기본케이크만 늘 먹었었는데, 알록달록 다른 케이크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ㅎ

이제 음료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여러분! 투썸플레이스는 취향에 맞게 원두 고를수 있다는거 아시죠?
만약 원두맛을 잘 모르신다면.. 그냥 여느 카페에서 먹을법한 커피를 원한다면!
Black Ground 선택하시면 됩니다ㅎ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제가 방문했을땐 카페내 음식물 섭취 금지여서 막혀있었지만, 지금은 오픈 되었겠죠?ㅎ

참고로 와이파이 비번도 올려드립니다,
저는 커피 받아서 앉았는데 아차 하고 와이파이 비번 어디있나 찾아돌아다닐 때가 많아서ㅋㅋ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ㅎ

여러분, 오늘 하루도 고생많으셨어요,
차 한잔 마시고 하루마무리 잘하세용😉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 햄버거 가게 '바겟버거'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 햄버거 가게 '바겟버거'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이천 마장에 있는 버거집 '바겟버거'를 소개해드릴게요ㅋ 바겟버거 이천마장점 OPEN 10:00 CLOSE 22:00 내부는 그리 넓지 않아용, 보시는 것처럼 테이블이 많지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 양꼬치 포장! '하오란 양꼬치'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 양꼬치 포장! '하오란 양꼬치'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번에 짬뽕집 갔던날.... 사실 양꼬치가 먹고싶어서 갔었는데 점심때라 문이 닫혀있더라구요ㅜㅜ 그래서 못먹은... 양꼬치 먹고싶어서ㅋㅋㅋㅋㅋ 밤늦게 출~~~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 뒷고기 맛집 '영길이네'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 뒷고기 맛집 '영길이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저희가 늘 가려다 문닫아서 못갔던 '영길이네'를 드디어 다녀왔어용ㅎㅎㅎ 소개해드릴게요~ㅎㅎㅎ 짜란, 뒷고기 먹으러 갔는데 뒷고기 한판 플랑이 달려있네요ㅋ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파스타맛집 '피에솔레(FIESOLE)'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파스타맛집 '피에솔레(FIESOLE)'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너무 고기만 많이 먹으러 다녀서 그런지, 파스타가 먹고싶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방문할때마다 만석이었던! 마장면 파스타 맛집!! '피에솔레'를 소개해드릴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에 있는 짬뽕맛집 '구가네 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에 있는 짬뽕맛집 '구가네 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ley입니당♥ 오늘은 이천 마장에 있는 '구가네 짬뽕'에 다녀온 리뷰를 해드리려 합니다~ㅎㅎ 어제 점심때 뭘 먹으면 맛있게 먹을까~ 싶어서 이곳저곳을 가봤는데 ㅠㅠ 다 문을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마장돼지' 내돈내산 솔직 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마장돼지'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모질게도 추웠던 날씨가 풀리니까,,,, 미세먼지가 또 기승을 부리네요ㅠㅠㅠㅠ 이럴때 생각나는,,,,, 음식은? ㅎㅎㅎㅎㅎㅎㅎㅎ 따라란~~ 삼겹살지용ㅎㅎㅎㅎ 히히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