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이천맛집

[이천맛집] 이천 마장 족발맛집 '설레족발' 이천마장점 족발 포장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5. 30. 20:15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어제 오랜만에 남치니를 만나서 맛난거 무그자 고민하다가 족발로 초이스 해보았어요ㅎㅎ

저희가 찾은곳은 이천 마장에 위치한 셀레족발!ㅎㅎ

어차피 술 사러 마트갈거라서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포장해와서 먹었어용ㅎㅎ

포장할인까지?ㅋㅋ 개이득ㅎㅎㅎ

설레족발 이천마장점
OPEN 15:00
CLOSE 23:30
포장할인 2,000
ㅣ실제로는 3,000원 할인


영바스켓 맞은편 건물 뒷편에 있고 하나로마트에서 잘보이니 찾는덴 어렵지않을거에요ㅎㅎㅎ

내부에는 5개?정도의 테이블이 있구용~

식사 및 음주하시는 분들있어서 내부 사진은 못찍었네요ㅜ

메뉴판입니당!

족발이 대,중,소가 있진않고ㅋ

앞발, 뒷발로만 구분되어있어용ㅎㅎㅎ

저희는 셀레족발 앞발로다가! 주문했습니당ㅎㅎ

전화했을때 20~30분 정도 걸린다고 했어요!

주차하고 맥주사고 왔는데도 쪼끔 기다렸어요!

배달 시키시면 시간이 더 걸릴테니 조금 여유있게 주문하시면 좋을것같아요!

앞발 36,000원, 방문포장 3천원 할인으로
33,000원 결제했답니당ㅎㅎ

돌아가는길 맛있게 먹을 생각에 두근두근ㅋㅋㅋ

짜잔, 이렇게 고기와 야채, 막국수, 무생채, 부추겉절이, 백김치, 양념장 포장되어있었습니다ㅎ

히히ㅎㅎㅎ 다 뜯고 먹을 준비 끝!

크~ 일단 쫄깃쫄깃 식감이 딱좋아요~

너무 야들야들하면 식감이 별로고..
너무 질기면 먹기가 불편한데

식감 딱이고 양도 많았어용ㅎㅎㅎ

뼈에 붙은 살 떼어먹는 재미까지있더라구요!

요기 족발 잘하네~ㅎㅎㅎ

여러분! 맛있는 족발로 오늘 야식 어떠신가요?

ㅎㅎㅎ 여기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오늘도 행복하세요!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파스타맛집 '피에솔레(FIESOLE)'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파스타맛집 '피에솔레(FIESOLE)'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너무 고기만 많이 먹으러 다녀서 그런지, 파스타가 먹고싶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방문할때마다 만석이었던! 마장면 파스타 맛집!! '피에솔레'를 소개해드릴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에 있는 짬뽕맛집 '구가네 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에 있는 짬뽕맛집 '구가네 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ley입니당♥ 오늘은 이천 마장에 있는 '구가네 짬뽕'에 다녀온 리뷰를 해드리려 합니다~ㅎㅎ 어제 점심때 뭘 먹으면 맛있게 먹을까~ 싶어서 이곳저곳을 가봤는데 ㅠㅠ 다 문을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근처 '불효자갈비탕' 내돈내산 솔직 리뷰!!

[이천맛집]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근처 '불효자갈비탕'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천 아울렛을 한참 돌고 집에 돌아가는길에 뜨뜻한 국물을 먹고싶어서 불효자 갈비탕을 찾아가보았어요, 맛집으로 여러 블로그에 올라왔길래 한껏? 기대를 했던거 같아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 뒷고기 맛집 '영길이네'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 뒷고기 맛집 '영길이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저희가 늘 가려다 문닫아서 못갔던 '영길이네'를 드디어 다녀왔어용ㅎㅎㅎ 소개해드릴게요~ㅎㅎㅎ 짜란, 뒷고기 먹으러 갔는데 뒷고기 한판 플랑이 달려있네요ㅋ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 양꼬치 포장! '하오란 양꼬치'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 양꼬치 포장! '하오란 양꼬치'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번에 짬뽕집 갔던날.... 사실 양꼬치가 먹고싶어서 갔었는데 점심때라 문이 닫혀있더라구요ㅜㅜ 그래서 못먹은... 양꼬치 먹고싶어서ㅋㅋㅋㅋㅋ 밤늦게 출~~~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 햄버거 가게 '바겟버거'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 햄버거 가게 '바겟버거'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이천 마장에 있는 버거집 '바겟버거'를 소개해드릴게요ㅋ 바겟버거 이천마장점 OPEN 10:00 CLOSE 22:00 내부는 그리 넓지 않아용, 보시는 것처럼 테이블이 많지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요즘 핫하다는 신상버거집 '노브랜드버거' 이천중앙점 나도! 먹어봤드아!

[이천맛집] 요즘 핫하다는 신상버거집 '노브랜드버거' 이천중앙점 나도! 먹어봤드아!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벚꽃이 지기전에 설봉 공원 가려구 준비하고 나갔는데 남치니 시계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잉? 그럼 배터리 갈고 가자 해서 시내에 나갔는데 어머 무슨 일이니?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터미널 근처 에그 샌드위치 맛집 'EGG DROP'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터미널 근처 에그 샌드위치 맛집 'EGG DROP'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이천 터미널 앞에 있는 EGG DROP에 가보았어용ㅎㅎ 에그 드랍 나와서 첨에 엄청 핫해서 가보야지가보야지 했는데.. 드됴 가봤네용ㅋㅋ 사실 계획하진 않았고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