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헌혈의집 대전복합터미널센터 프로모션(2/3~2/10)

라라러블리 2022. 2. 4. 10:56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어제 아침부터 수혈이 필요하다는 문자를 받았어요ㅜㅜ

주기적으로 헌혈을 실천하고자 하는데 어쩌다보니 또 안한지 오래되었길래 얼른 엉덩이 털고 일어났습니다!

헌혈의집 대전복합터미널센터로 갔어요!
(서대전 ic 근처에 사는 저는 왜 항상 대전 ic 근처에 있는 헌혈의 집 까지 가는것인지....ㅋㅋ

우리동네에도 하나 생기면 좋겠다는ㅜㅜ)

무튼!

2월 3일부터 2월 10일까지 전혈 헌혈시 기념품 추가증정 예정입니다!

아! 혈액적십자사 홈페이지(www.bloodinfo.net) 들어가시면

방문하고자 하는 헌혈의 집운영시간, 프로모션 등을 확인하실수 있어요,

저는 대학생때부터 띄엄띄엄 헌혈을 했었는데

아빠가 수술하신 이후부터는 주기적으로 하려고 노력하고있어요,

요즘 코로나에 한파에..
다양한 이유로 헌혈이 많이 줄었다고 해요,

혈액부족으로 간절한 분들을 위해 시간 조금 내보시는건 어떨까요?

참참!
백신 접종일로부터 7일까지는 헌혈이 제한된다고합니다! 참고하세용😉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Plus

[알뜰꿀팁] 공짜로 영화보기~!!

 

[알뜰꿀팁] 공짜로 영화보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공짜로 영화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용ㅋㅋ 1. 헌혈을 한다. 2. 기념품으로 영화관람권을 고른다. 3. 영화관 및 상영시간을 확인한다. 4. 영화관을 간다. 5. 매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대전복합터미널 피자&파스타 맛집 '어반더쉐프'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대전복합터미널 피자&파스타 맛집 '어반더쉐프'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대전복합터미널에서 식사할때면 어딜갈까 고민할때가 좀 많은거 같아요ㅋ 여기저기 음식점은 많은데 딱 거기! 하고 가기가 애매한 동네죠ㅋㅋ 오늘은 피자&파스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대전복합터미널 고기맛집 '양연화로' 용전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대전복합터미널 고기맛집 '양연화로' 용전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주에 또 고기를 먹으러 다녀왔어용ㅋㅋ 오늘은 대전복합터미널에서 고기 맛집을 찾아봤어용ㅋㅋ 바로바로 '양연화로' 용전점입니다ㅎㅎ 동부네거리에 위치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카페] 대청댐 뷰좋은 신상 'AD카페' 내돈내산 솔직 리뷰~!!

 

[대전카페] 대청댐 뷰좋은 신상 'AD카페'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코시국이라 그런지... 사람 없는곳에서 여유를 즐기고자... 자꾸 외곽으로 빠져나가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어디갈까 하는데, 글쎄 대청댐에 신상카페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알라딘 중고매장 대전시청역점' 에서 문화상품권으로 책 구매해보기~!!(feat. 흙수저 루저, 부동산 경매로 금수저 되다)

 

[일상다반사] '알라딘 중고매장 대전시청역점' 에서 문화상품권으로 책 구매해보기~!!(feat. 흙수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휴일 잘 보내셨나요?ㅎㅎ 저는 휴일을 알차게 보내고 싶어서 책 사러 다녀왔어요ㅎㅎㅎ 지난번 은행동에 있는 알라딘 중고서점 다녀왔잖아요ㅎㅎㅎ 이번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알라딘 중고매장 대전은행점'에서 문화상품권으로 책 구매해보기~!!(feat.나는 돈이 없어도 경매를 한다)

 

[일상다반사] '알라딘 중고매장 대전은행점'에서 문화상품권으로 책 구매해보기~!!(feat.나는 돈이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읽기 시작한 책 덕분에 다시 제 마음에 독서 붐이 일었어요ㅎㅎㅎㅎ 그래서 오늘 찾은곳은 대전 은행동에 있는 '알라딘 중고서점' 입니다ㅎㅎ 알라딘중고서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