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소개

[대전카페] 대청댐 뷰좋은 신상 'AD카페' 내돈내산 솔직 리뷰~!!

라라러블리 2021. 8. 1. 11:32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코시국이라 그런지... 사람 없는곳에서 여유를 즐기고자... 자꾸 외곽으로 빠져나가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어디갈까 하는데, 글쎄 대청댐신상카페가 생겼더라구용ㅎㅎㅎㅎ

오늘은 그 뷰 좋은 신상카페 'AD카페' 소개해드립니당ㅎ

AD 카페
OPEN 10:30
CLOSE 22:30

길가 우측으로 주차장 입구가 있어요,

요렇게 표시되어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아용,

주차장에서 본 건물 외관이구요,

요기 주차장에 주차하믄 엘리베이터를 바로 탈수있어요ㅎㅎㅎ

다만, 요기 주차장은 엄청 넓진않아요,

대신 공영주차장 있다고 하니 걱정할건 없는데.... (사실 그곳까지 주차하고싶진않다는..ㅋㅋㅋ)

엘리베이터 탔어용ㅎㅎ

건물에 대해 잘 적혀있지용?ㅎ

1층 주문 및 홀
2층 홀
3층 루프탑

따란, 엘리베이터가 열리자 이렇게 넓은 1층 홀이 나옵니다ㅎㅎ

우측에는 주문대가 있구용,

코로나 출입 확인 전화번호도 있구, 와이파이 비번도 적어있어요,

아! 체온측정하는 기계도 있고 직원분께서 꼼꼼히 안내해주십니다!ㅎ

이제 주문을 해볼까요오?ㅎ

아침부터 대전에 오느냐고 배가 고픈 남치니는 페이버릿 버거 세트(음료는 에이드로 변경 추가)를 주문했구요,

페이버릿 버거 세트 17,000원
에이드 변경 3,000원 추가

밥을 먹고나온 저는 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ㅎㅎ

카페라떼 5,500원

빵이랑 케이크도 있어요,

우선 버거를 시켰기에 패스하고, 어디앉을까 둘러보는데,

1층 외부테이블이 또 있더라구요,

보니까 투명 유리로 난간에 안전바를 해놨구요,

그옆으로 보이는 금강은 넘나 여유로웠습니다ㅎㅎㅎ

근데 날이 더우니...ㅋㅋㅋㅋ 그 여유로운 곳엔 아무도 없...ㅋㅋㅋㅋ

2층으로 올라왔어요ㅎㅎ

테이블 간격 넓어서 좋구 신상카페라 깔끔해서 좋구, 넘넘 좋았어용ㅎㅎㅎ

저희는 저 왼쪽 폭신한 회색 쇼파에 앉았답니당ㅎㅎ

창가쪽 바라보면 이렇게 리버뷰ㅋㅋ 넘 좋아용ㅎㅎㅎ

창가에선 이런 뷰ㅎㅎㅎㅎ

창가에 앉아도 좋구 안쪽에 앉아도 좋았어요ㅎ

감탄을 하던중, 두둥!

꺅 드됴 메뉴가 나왔습니다!

츄릅, 배 안고프다 했는데.... 버거를 보니... 먹고싶은데... 남치니야 오또케 한입 안되겠니?ㅋㅋㅋㅋ

버거 짱맛이었어요ㅎㅎㅎ 고기맛이 아주 듬뿍듬뿍나서 좋았습니다ㅎㅎ

물론 에이드 변경 추가로 2만원인건 좀 너무하지않나 싶지만,, 그래두 맛있었으니 좋은걸루^^

제가시킨 카페라떼도 맛있게 먹었어용ㅎㅎ

버거 가격에 비하면 커피 가격은 저렴한 너낌ㅋㅋ 그에 비하면 맛도 굿ㅎㅎㅎ

맛있게 다 먹구 나서는 소화도 시킬겸 루프탑 가볼까하고 일어났어용ㅎㅎ

아! 루프탑은 노키즈존입니다! 참고하세용ㅎㅎ

루프탑은 엘리베이터도 가능하고 계단도 가능합니다ㅎㅎ (요긴 계단에서 찍은 사진이에용ㅎㅎ)

크~ 루프탑도 좋았어요ㅎㅎㅎ

뷰는 말할것도 없고,
엄청 넓구 좌석 유형도 다양하구요,

요렇게 빈백 있어요, 근데ㅋㅋ 빈백에 앉으믄 뷰가 안보인다는 단점ㅋㅋㅋㅋ

그리구 저 우측으로 보이는 평상 보이시나요?

저희는 요기 앉았어요ㅎㅎ 편하구 좋음요ㅎㅎㅎ

뒤편으로는 선베드를 설치해뒀어요ㅎㅎㅎㅎ

넓고 다양해서 재밌구 좋았어요ㅎㅎㅎ

물론 루프탑은 조금 더웠지만 말이죠ㅎㅎㅎ

후훗, 넘나 여유롭게 좋은 시간 보내고 와서 좋았습니다ㅎㅎㅎ

사장님께서 루프탑도 중간중간 점검하러 올라오신답니다! 이런 관심 느므 죠아요~!!ㅎㅎ

여러분 AD카페 완전완전 강츄 합니다!

여러분~ 오늘도 행복하세요♥

 

 

+Plus

[대전맛집] 대청댐 송어비빔회 맛집 '우연' 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대청댐 송어비빔회 맛집 '우연' 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에 날씨가 넘나 좋았는데 여러분 뭐하셨나요?ㅎ 저는 대청댐에 드라이브겸 갔다가 송어비빔회를 먹고 왔답니다^^ 아는 사람은 알만큼 유명한 곳이더라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카페] 대청댐 고즈넉한 카페 '초이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카페] 대청댐 고즈넉한 카페 '초이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 오랜만에 대청댐 드라이브 갔다가 밥먹고 왔어요ㅎㅎㅎ 오는 길에 아쉬워서 커피 한잔 하자 하고 급 들어간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ㅎㅎ 대청댐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대전복합터미널 고기맛집 '양연화로' 용전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대전복합터미널 고기맛집 '양연화로' 용전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주에 또 고기를 먹으러 다녀왔어용ㅋㅋ 오늘은 대전복합터미널에서 고기 맛집을 찾아봤어용ㅋㅋ 바로바로 '양연화로' 용전점입니다ㅎㅎ 동부네거리에 위치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빵집] 대전 방동저수지 핫한 '오늘제빵소'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빵집] 대전 방동저수지 핫한 '오늘제빵소'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논산가는길에 보니 방동저수지에서 차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뭐지? 하다 생각하니 '오늘제빵소'가 인기라는게 떠올라서 이번에 한번 가보았어요ㅎㅎ  날씨는 우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카페] 대전 호동 한적한 카페 '모암로 7번길'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카페] 대전 호동 한적한 카페 '모암로 7번길'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 효동으로 파스타 먹으러 갔다가 호동에 있는 '모암로 7번길'이라는 한적한 카페까지 다녀왔어요ㅎㅎㅎ 요즘은 오래된 주택을 개조해서 카페로 오픈하는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대전 효동의 핫한 파스타 맛집 '지안'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대전 효동의 핫한 파스타 맛집 '지안'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랑 맛있는 파스타 먹고싶다며 효동이라는 곳을 처음 가보았어요ㅎㅎ 저희가 방문한 곳은, 바로~~~~ 효동에 위치한 '지안' 입니다!ㅎ 지안 OPEN 11:00 C

raralovely.tistory.com

+Plus

[숙소소개] 대전 복합터미널 신상 호텔 '벨레자' VIP룸 내돈내산 솔직리뷰~!!

 

[숙소소개] 대전 복합터미널 신상 호텔 '벨레자' VIP룸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대전 복합터미널에 새로 생긴 숙소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벨레자' 호텔입니다 저희는 '여기어때'라는 앱을 통해 예약을 했구요, VIP룸 사진을 보고 홀딱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