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

[대전맛집] 대전복합터미널 고기맛집 '양연화로' 용전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4. 18. 14:45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주에 또 고기를 먹으러 다녀왔어용ㅋㅋ

오늘은 대전복합터미널에서 고기 맛집을 찾아봤어용ㅋㅋ

바로바로 '양연화로' 용전점입니다ㅎㅎ

동부네거리에 위치해 있어용,
(복합터미널에서 대전ic 방향)

양연화로 용전점
OPEN 10:00
CLOSE 22:00(코로나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변동)
동시간대 이용 가능 인원 96명

가게 앞에 금액을 잘 적어놓아서 보기 좋았어용ㅎㅎㅎ

삼겹살이 13,000원이믄 괜찮은 가격이죵?ㅋ

'양연화로'의 양연은 좋은 인연이라는 뜻이래요ㅎㅎ

내부는 넓습니다~ 테이블도 많구용ㅋ

이렇게 창가쪽 좌석도 있어서 좋은거같아요ㅋ

입구에서 양쪽으로 테이블이 있구
저기 보이는 의자는 밑에 가방과 옷을 넣을수 있어서 편리했어요ㅎㅎㅎ

밖에 가격이 적혀있지만 주문을 위해 메뉴판을 좀더 자세히 보겠습니다ㅎㅎ

저희는 양연 모듬A set 시켰어요ㅎㅎ
물론 부족하겠지만 일단 먹어보자 마음이었어요ㅎㅎ

그리고 남치니 공기밥과 제 비빔냉면도 시켰어용ㅎ

기본 찬 세팅입니다ㅎㅎ 깔끔하죵?ㅋ
명란젓과 명이나물은 더 시킬때 추가금액 지불해야하는거 참고하시구용!ㅎ

고기가 나왔습니당ㅎㅎ

양연 모듬A set삼겹살, 목살, 가브리살 세 종류가 나와용ㅎ

숯불에 불판이 달궈지면 고기를 올리구요, 직원분께서 구워주십니다ㅎㅎ

아 배고파효ㅜㅜ 빨리 구워주세효ㅜㅜ

직원분께서 여기저기 바쁘게 다니느라.... 고기 탈까봐 조마조마ㅜㅜ

그래도 잘 구워지고 있지용?ㅎㅎㅎㅎ

크~ 고기가 다 구워질 즈음 백김치를 올려 바닥에 깔고 고기를 올려주십니다ㅎㅎㅎㅎ

근데 직원분께서 고기를 쪼끔 더 잘 구우시면 좋을거같아요ㅋㅋㅋ 덜익은거 있어서 내려서 데워가면서 먹었답니다ㅋㅋ

고기를 먹기 시작할 즈음 비빔냉면이 나왔어요ㅎ

오! 면 색이 특이하구ㅋㅋ

기름?인지 흥건해요ㅋㅋㅋ 비비면서 계속 특이하다 특이하다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오잉ㅋㅋㅋㅋ 비비니까 비주얼이ㅋㅋㅋㅋㅋ 더 특이해여ㅋㅋ

첨 보는 비주얼?ㅋㅋㅋㅋ

아! 근데 넘나 맛있어여ㅎㅎㅎ
여기서 꿀팁은 육수를 반정도 넣어서 섞어보세요 꿀맛♥

크~ 고기도 마싰고, 비냉은 더맛있고ㅎㅎㅎㅎ

오늘 양연 모듬A set + 삼겹살 1인분 + 비빔냉면 + 공기밥 요로케 먹었습니당ㅋ
39,000원 + 13,000원 + 6,000원 + 1,000원 = 59,000원

맛있게 배부르게 먹고왔습니당ㅎㅎㅎ

여러분, 오늘 고기가 땡기지 않으신가요?ㅎ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오늘도 배부른 하루 되세요♥

 

 

+Plus

[대전카페] 대전복합터미널 카페 '인디핑크'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카페] 대전복합터미널 카페 '인디핑크'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대전복합터미널에서 꼬기 먹고 소화시킬겸 걷다가ㅋㅋ 추억팔이하러 카페를 찾아갔어요ㅋ 날씨가 흐려서 그렇지ㅋ 지나가는데 여기 간판이 눈에 확띄어요ㅋ '인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대청댐 송어비빔회 맛집 '우연' 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대청댐 송어비빔회 맛집 '우연' 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에 날씨가 넘나 좋았는데 여러분 뭐하셨나요?ㅎ 저는 대청댐에 드라이브겸 갔다가 송어비빔회를 먹고 왔답니다^^ 아는 사람은 알만큼 유명한 곳이더라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가격도 맛도 착한 관저동 짬뽕 맛집 '교동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가격도 맛도 착한 관저동 짬뽕 맛집 '교동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같이 비가 추적추적 올때는 얼큰~~한 짬뽕 한그릇이 생각나죠? 그래서 바로 짬뽕집을 찾아봤어요ㅎㅎ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관저동에 '교동짬뽕' 입니당~ 전국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대전, 충남지역 헌혈 이벤트 확인하세요!!! (4.8~)

 

[일상다반사] 대전, 충남지역 헌혈 이벤트 확인하세요!!! (4.8~)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비가 추적추적 오던 토요일에 헌혈하러 다녀왔어요ㅎㅎ 오랜만에 시간적 여유가 있어서 뭘할까 고민하다 확인해보니 아직 헌혈의 집 하는 시간이더라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헌혈의집 대전복합터미널센터' 전혈헌혈이벤트 확인하세요~!!

 

[일상다반사] '헌혈의집 대전복합터미널센터' 전혈헌혈이벤트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모두들 활기찬 월요일 보내셨나용ㅎ 저는 오늘 요며칠 미루고 미루던 헌혈을 하고 왔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헌혈을 하는 인원이 많이 줄어서 수혈용 혈액량이 매우 부족한 상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롯데리아 신상 버거 치즈 No.5 세트 구매하고 치즈스틱까지 먹어버리기~!!

 

[일상다반사] 롯데리아 신상 버거 치즈 No.5 세트 구매하고 치즈스틱까지 먹어버리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 롯데리아 햄버거를 먹었지 모에여 ㅎㅎ 엄청 오랜만이에요ㅋ 대전복합터미널에는 롯데리아랑 맥도날드가 있어요ㅎㅎㅎ 건너편에 맘스터치도 있긴해요ㅎ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