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 소개

[고성숙소] 저렴한 오션뷰 숙소 '선샤인비치'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2. 7. 13:06

안녕하세요:) 여러분~~~ raralovely입니당!ㅎㅎ

 

오늘은 지난주 고성 여행 중 묵었던 숙소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가 오랜만에 시간이 맞아서 급하게 여행 계획을 잡다보니 숙소를 예약하지 못한 채 출발하게 되었어요,

출발 전날 찾아보긴 했지만 토요일이기도 하고,,,, 웬만한데는 다 예약이 끝났고 남은 곳은 너무 비쌌어요 ㅠㅠㅠㅠ

 

흑흑, 그래서 여행의 첫 목적지인 스위밍터틀에서 일어날 즈음 여기어때를 통해 예약했답니다.

 

숙소를 찾을때 이미 저녁때가 다 되어서 가깝고 저렴한 곳으로 찾았어요,

 

두둥! 저희가 선택한 곳은 고성 선샤인비치 입니다!! !!

 

고성 선샤인비치는 켄싱턴리조트 근처에 있고, 저렴하지만 오션뷰를 만끽할수 있는! 그런 숙소였어요.

 

대표 사진으로 나온 룸이 저희가 선택한 호텔 VIP 원룸 이네용ㅎㅎㅎㅎ

 

 

고성 선샤인비치에는 펜션동, 호텔동 나눠져있고, 숙소 소개에는 전 객실 오션뷰라고 하는데, 펜션동은 오션뷰가 아닌거 같더라구요, 요건 꼭 확인 후에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회를 떠서 먹기로 해서 굳이 취식이 필요없었기에 호텔동을 선택했고, 호텔 VIP룸은 정면 오션뷰여서 바로 선택하게 됐어용,

 

따란~ 선샤인비치 외관 이예요, 

 

 

음,,, 오래되고,,, 커보이죠?ㅋ 전에는 굉장히 큰 호텔 또는 모텔이었을 것 같은 그런 느낌이에요,

 

바닷가에서 멀지않고 도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쉬울거에요,

 

 

이렇게 그냥 도로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서 접근성 좋고, 주차장도 이렇게 넓으니 주차 걱정도 없습니다!

 

 

주차장에서 보이는 자동문을 열면 바로 프론트에요,

사장님께서,,,,, 부시시한 모습으로 계십니다ㅋㅋㅋㅋ 굉장히 친근한,,, 느낌이랍니다,

 

예약 사항 말씀드리니 키(오래된 곳이라서 카드 아니고 열쇠예요.....ㅎㅎㅎㅎㅎ)를 찾아 주셨고 

 

데스크는 24시까지 운영한다고 하시네요,

즉, 필요한 것이 있으면 24시 전까지 연락 달라는 말씀이시겠죵?

그러니 들어가서 다 점검 후 미리미리 말씀 하셔야 해용ㅎㅎㅎ

 

이제 룸으로 올라가 봅니다용ㅎ

 

 

크~ 오션뷰,,,, 이건 엘리베이터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저희는 밤에 도착해서 체크 아웃하러 내려가는 길에 찍었어용ㅎ

 

저희가 배정받은 곳은 402호 입니당!

 

 

 

들어가 봅시다! 따라라라란~~~~ 따라라라라~~~

 

 

오! 깔끔합니다, 기대한것보다 괜찮았어요, 약간 올드한 느낌은 있지만, 있을것만 딱 있어서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그런데 도착한 시간이 밤이어서,,,, 오션뷰는 확인 할수 없었어요,,,ㅠㅠㅠㅠ

그전에 카페에서 바다 실컷 보고 왔으니 얼른 구경하고 먹고 잘생각 뿐,,,,,ㅋㅋㅋㅋ

 

저는 코로나 터지고 숙박업소는 처음 이용하는 거라서 소독액을 챙겨갔어요,

물론 소독 잘 해주셨겠지만, 침구, 의자 모든 곳을 소독액 뿌리고 마스크를 벗었답니다ㅎ

 

구석구석 소개해드릴게요,

 

 

침대퀸 사이즈로 넉넉하니 좋았어요, 양쪽에 서랍있어서 휴대폰 충전이나 안경 등 올려놓기 편하구요,

테이블은 조금 작아보이지만 의자가 커서 그렇게 보이는 거에용, 먹을거 다 올려놓을 수 있을 만큼의 크기에요,

그리고 너무 무겁지 않아서 저희는 티브이 앞으로 옮겨서 먹으면서 티브이 보고 놀았답니다 ㅎㅎ

 

 

티브이가 크진 않지만 테이블 옮겨 놓으니 딱 보기 좋았어요,

티브이 옆에는 벤치가 있어서 가방이랑 옷 올려놓기 딱 좋았습니다.

 

 

침실과 다르게 욕실리모델링한 느낌이었어요, 깔끔하니 넘나 맘에 들었다는,ㅋㅋ

오래된 건물이라 그런지 욕실이 넓어서(조금 추운 느낌은 있었지만) 너무 좋았구요, 변기와 욕조 사이에는 벽을 세워서 욕조 사용할때 분리된 느낌으로 아주 편안하게 반신욕을 즐겼답니다. 그리고.....ㅋㅋㅋㅋㅋㅋ 욕조 옆에 커텐 보이시죠? 커텐을 치우면 침대가 딱 보입니다, 흐흐흐흐,,,,,,😎 필요한게 있으면 요청할수 있어요ㅋㅋㅋㅋㅋ

 

화장실 앞 수납장을 열면 미니 냉장고가 들어가 있구요,

베란다쪽 서랍을 열면 드리이기를 찾으실수 있습니당,

세면도구는,,, 구비되어있지 않더라구요, 그런데 프론트에 연락해서 말씀 드렸더니 가져다 주셨어요(챙겨가면 좋겠지만 준비하지 못했다면 말씀드려보세용ㅎㅎ)

 

자, 숙소에 대해 설명을 다 드렸으니 이제 맛있는거 먹고 신나게 놀아보겠뜹니다(씐나씐나)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여행간거라 너무 신났다는,,,,ㅋㅋ)

 

 

씐나게 먹고 놀다보니.... 아침에 일출을 보러 가지 못했어요,,,ㅋㅋㅋㅋㅋ

그런데 커튼 사이로 햇빛이 들어오는것 같았는데,,,, 암막커튼 너무 좋더라구요, 아주 푹자고 숙취없이 일어났어요 ㅋㅋㅋ

 

자~ 기대하시라요,

대망의 오션뷰 보여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ㅎ

 

 

짜자잔~~ㅋㅋㅋㅋ 너무 멋지죵 ㅎㅎㅎ

광활한 바다를 보고있자니,,,, 집에 가기 싫다는,,,,ㅠㅠㅠㅠㅠ

 

기대를 별로 안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ㅋㅋ 전체적으로 다 맘에 들었던 숙소에요,

 

고성 선샤인비치에 대한 제 점수는요?

 

침실 ★★★★☆ 큰 침대 굿, 침구가 조금 아쉽

욕실 ★★★★☆ 리모델링 깔끔, 욕조 굿

뷰    ★★★★★ 오션뷰 대애박

시설 ★★★☆☆ 약간올드한느낌 아쉽

가격 ★★★★★ 가성비 굿

총점 ★★★★☆ 다시 찾을 마음 다수

 

여기까지 고성 여행에서 묵어본 선샤인 비치에 대한 솔직리뷰였습니다!!

 

여행 계획은 언제나 설레고 행복하죠ㅎㅎㅎ 

 

제 리뷰가 좋은 정보가 되길 바라며, 저렴한 오션뷰 숙소를 찾으신다면, 어려분도 선택해보세용!ㅎㅎ

 

여러분 행복하세요♡

 

 

 

 

+Plus

[고성카페] 나도 가봤다! 강원도 고성 핫플 '스위밍터틀' 내돈내산 솔직리뷰!

[고성카페] 나도 가봤다! 강원도 고성 핫플 '스위밍터틀'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강원도 고성이 아주 핫해지고 있다지요ㅎ 몇 해 전만해도 진짜 사람이 없었는데... 핫한 카페들이 여럿 생기다 보니 많이들 찾아오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고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강원도 고성 회포장 '봉포항 활어회센터'

[일상다반사] 강원도 고성 회포장 '봉포항 활어회센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다! 지난주에 강원도 고성에 다녀왔다고 했지용? 바닷가에 갔으니 회를 먹어보았지용, 오랜만에 쏘맥도 먹을 생각을 하니 씐나씐나😛 ㅎㅎㅎㅎ 첨엔 저희 강원도 여행

raralovely.tistory.com

+Plus

[속초맛집] 진심 대박 김치찜 맛집 속초 '다래헌' 내돈내산 솔직리뷰!!

[속초맛집] 진심 대박 김치찜 맛집 속초 '다래헌'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주에 남치니와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롱디 커플인 저희가.... 진짜 오랜만에 시간이 맞아서,,,, 넘나 오랜만에ㅜ 고성에서 하룻밤 묵고 다음날 속초로 넘어갔어요,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