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 소개

[부산숙소] 한적한 부산 송도해수욕장 오션뷰 호텔 '베스트웨스턴플러스 송도' 슈페리어 퀸 오션 테라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8. 17. 13:05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일때문에 부산가는 남치니를 따라 2박 3일 쉬다 왔답니당ㅎㅎ

근데 코시국이라 돌아다니기 힘들고....
숙소도 여기저기 옮기는 것보다는 한곳에서 호캉스 하는게 나을것같다고 생각해서

한적한 동네오션뷰로 숙소를 고심해서 골랐어요,

그렇게 고른!!!! 한적하게 오션뷰 즐기며 호캉스 할수있는 숙소를 소개해드릴게요!ㅎㅎ

송도해수욕장 앞에 있는 '베스트웨스턴플러스 송도' 입니다!

거북섬 산책하다 찍은 호텔 외관이구용, 보이는 것처럼 바닷가 바로 앞에 있습니다 ㅎㅎㅎㅎ

건물 1층에는 CU 편의점도 있구, 스타벅스도 있어서 제대로 호캉스에 적합하답니다ㅎㅎㅎ

요기가 입구에요! 이 입구 왼쪽으로 편의점이 있고 오른쪽으로 로컬 카페, 그 옆으로 스타벅스가 있어요!!ㅎㅎ

저희는 부산역에서 택시타고 이 입구 앞에서 내렸답니다! ㅎㅎ 택시 기사님께서 호텔 이름으로는 어딘지 정확히 모르신거 같아서 일단 송도해수욕장으로 가달라고 말씀드리고 스타벅스 찾아서 세워달라고 말씀드렸어용 ㅎㅎㅎ

저희는 뚜벅이어서 주차장 내용은 없지만, 호텔 주차장 이용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어요, 여기 찾아볼때는 주차 불편하다는 내용 여럿 본적있는거 같아요, 차 끌고 가신다면 잘 알아보시길^^

체크인 시간이 지났기에 얼른 얼른 들어가 봅니다!!!!

아! 이 건물은 3층부터 호텔이에요~ 로비층이 3층!!!

1층에는 엘리베이터가 6대가 있어요, 입구쪽 2대는 상가 운행으로, 객실이 있는 층으로는 갈수 없으니!! 잘 확인하셔용 ㅎㅎㅎ 물론 로비가는건 둘다 타도 된답니다 ㅎㅎ

로비입니다! 들어가기전에 안면인식 체온측정기 통해서 체온 측정하셔야 하구요,

로비에서 바라본 송도해수욕장이에요ㅋ
엄청 가까이있죠?

매일 오션뷰를 보며 일하시는 분들은 어떤 마음일까요? 하루 이틀 뒤 부터는 감흥 없겠죠?ㅋㅋ 육지 사는 저는,,, 넘나 부럽 ㅠㅠㅠㅠ

무튼ㅋㅋ 체크인 하는데 오래 걸리진 않았어요,

예약자 이름 말씀드렸고,, 저희는 1박씩 따로 예약해서 연박 처리도 요청드렸어요 ㅎㅎ

저희가 예약한 룸 타입은 '슈페리어 퀸 오션 테라스' 였습니당ㅎㅎ

저희가 배정받은 호실은 1505호 입니다!!! ㅎㅎㅎㅎㅎ 카드 뒤로 오션뷰 보이시나요? ㅋㅋ 벌써부터 두근두근하답니다!ㅎ

아! 그런데, 카드키를 하나만 주신답니다,,,,,, 엘리베이터 이용할때 카드 태깅해야 하는걸 생각한다면 하나 더 줘야 하는게 낫지 않나,,,,라는 생각을 합니다,,,, 남치니가 편의점 한번 가려한다면 둘다 이동해야 해요,,, 아님 저혼자 불꺼진 방에 있던가요,,,,ㅋㅋㅋㅋㅋ 전기 아끼는거 좋지만,,, 효율적으로,,, 이부분을 고려해보시면 좋지 않을까요??

자 그럼, 이제 호실로 올라가 봅시다!!

호텔 운행 엘리베이터 타면 이렇게 층별 안내도가 있습니다!

자~ 15층에 도착했습니다! 짜잔~

엘리베이터 내리자 마자 창을 통해 오션뷰를 멋지게 볼수 있어요~ 크,,,,,, 과연,,, 우리 방은,,,,ㅎㅎㅎㅎ

따라라라란~~~~ 따라라라~~~~♬

짜잔~ 저희 방입니다! ㅎㅎㅎㅎㅎ

방은 딱 필요한 것만 있는 적당한 크기에요! 물론, 첨엔 조금 좁다? 싶었는데,, 지내다 보니 그런 느낌도 사라졌어요 ㅎㅎㅎ

커튼 뒤로 보이는 바다가 얼른 보고 싶어요!!!!

짠~ 저희는 오션뷰 테라스 룸으로 예약했기에 나갈수 있는 문이 있어요!

크~~~~~ 바다가 한눈에 다~~~~ 들어옵니다!!

요렇게 아래 보면 해수욕장 광장이 눈에 보여요 ㅎㅎㅎㅎ

저희가 부산 갔을때는 부산 해수욕장 폐장한 기간이어서 사람이 없었는데, 수상 레저는 가능하다고 하여 이후에는 보트 타고 수영하는 사람들 보이더라구요,,ㅋ

이제 방을 둘러볼까요?ㅎㅎ(사실,,,, 둘러볼만큼 크지 않아서,,,ㅋㅋㅋㅋㅋ)

테라스 바로 옆 침대 입니다 ㅎㅎㅎ

양쪽으로 콘센트와 스탠드가 있었구요, 헤드 위로 멋진 액자가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ㅎㅎ

고급스러움보다 더 좋은건,,,,, 와,,, 침대 진짜 편해요 ㅎㅎㅎㅎㅎ

폼을 착~ 감싸주는 느낌,,,ㅎㅎㅎㅎㅎㅎㅎ 많이 이동하고 하느냐 피곤했는데 다음날 피로가 싹 가시더라구요! ㅎㅎㅎ

침대 맞은면 티브이 쪽에는 쇼파가 있었어요, 음,,,, 쇼파는 좋아보이는데 놓여져있는 공간이,,, 좀 애매했어요,,

크크 저희는,,, 그 쇼파를 침대와 테라스 옆으로 옮겨서 바다를 바라볼수 있도록 했구, 쇼파가 있던 자리에는 캐리어를 펼쳐놓고 편하게 이용했답니다,

이렇게 안 옮겼다면 캐리어 펼칠 공간은,,,,, 나오지 않았어요 ㅠㅠㅠㅠ

무튼, 일석이조!! 저희는 옮겨놓은 이 쇼파를 매우 매우 많이 이용했답니다 ㅎㅎㅎㅎ(물론 체크아웃 할때는 제자리로 옮겨놓고 나왔어요!!^^ 매너~ㅋㅋ)

진짜,,,, 도착하자 마자 맥주 꺼내서 바로 꿀꺽꿀꺽!!!

욕실도 딱 적당한 크기였어요!! 건식용 세면대가 있고, 그 안쪽으로 변기, 앞쪽으로는 샤워부스가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욕조를 좋아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좋았어요 ㅎㅎㅎㅎ

저희는 2박을 이용해서 둘째날 외출하면서 make up room 버튼 눌러놓고 나갔다 오니 욕실까지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있었어요, 매우 만족쓰~~~ㅎㅎㅎㅎㅎㅎ

부산의 화려함보다는 여유롭고 한적함을 느끼고 올수 있었던 이번 부산 여행!!

숙소도 한 역할 했답니다 ㅎㅎㅎㅎㅎ

여유로운 호캉스 즐기시려면 베스트웨스턴플러스송도 어때요?ㅎㅎㅎ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한 여행 보내세요^^

 

 


+Plus

[부산맛집] 부산 송도해수욕장 앞 '삼영횟집' 내돈내산 솔직리뷰~!!

 

[부산맛집] 부산 송도해수욕장 앞 '삼영횟집'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부산 여행 3일차! 체크아웃 하고 나오니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더라구요.... 예상치못한 비에 캐리어, 우산, 가방.... 슬슬 불편하려던 찰나에 남치니 눈에 전복죽

raralovely.tistory.com

+Plus

[부산맛집] 부산 송도해수욕장 앞 '북창동 순두부' 내돈내산 솔직리뷰~!!

 

[부산맛집] 부산 송도해수욕장 앞 '북창동 순두부'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부산 여행 2일차 첫끼로는 순두부 찌개 먹기로 했어요 ㅎㅎㅎㅎㅎ 저희가 묵었던 숙소 베스트웨스턴플러스송도호텔 건물 2층에 있으니 아주 가깝고 좋았죵ㅋㅋ

raralovely.tistory.com

+Plus

[고성숙소] 저렴한 오션뷰 숙소 '선샤인비치' 내돈내산 솔직리뷰!!

 

[고성숙소] 저렴한 오션뷰 숙소 '선샤인비치'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raralovely입니당!ㅎㅎ 오늘은 지난주 고성 여행 중 묵었던 숙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가 오랜만에 시간이 맞아서 급하게 여행 계획을 잡다보니 숙소를 예약하지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여행] 여유롭고 행복했던 3박 4일 제주 여행~!!

 

[제주여행] 여유롭고 행복했던 3박 4일 제주 여행~!!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 여름 휴가는 제주도로 다녀왔습니다!ㅎ 3박 4일 일정이었구 많은 여행지를 다니기 보다는 좀 여유있게 다녀오기로 했어요~ 각 일차별 링크도 밑에 달아놓

raralovely.tistory.com

+Plus
[양양여행] 여유로운 6월의 강원도 양양 1박2일 여행~!!

 

[양양여행] 여유로운 6월의 강원도 양양 1박2일 여행~!!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와 양양 여행을 다녀왔어요ㅎㅎㅎ 여러번 언급했지만, 남치니의 회사에서 사용 가능한 숙소가 양양에 있어서 자주 가는 편이에요, 게다가... 저희

raralovely.tistory.com

+Plus
[강릉여행] 여유로운 강릉여행 1박 2일~!!

 

[강릉여행] 여유로운 강릉여행 1박 2일~!!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와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용, 아시다 시피 저희는 롱디 커플 이에용, 그래서 만날 수 있을때마다 어디든 가려고 하거든요, 바다를 너무너무너

raralovely.tistory.com

+Plus
[고성여행] 알차면서도 여유로운 1박 2일 강원도 고성-속초-양양 여행

 

[고성여행] 알차면서도 여유로운 1박 2일 강원도 고성-속초-양양 여행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와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용, 무계획 이면서도 알찬 여행이었어요 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강원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저희 1박 2일 고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