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 소개

[대전소개] 대전 복합터미널 신상 호텔 '벨레자' VIP룸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6. 9. 20:16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대전 복합터미널에 새로 생긴 숙소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벨레자' 호텔입니다

저희는 '여기어때'라는 앱을 통해 예약을 했구요,

VIP룸 사진을 보고 홀딱 반해서 바로 예약했지요ㅎㅎㅎ

당시에는 오픈 이벤트 덕에 일요일 숙박 VIP룸 51,000원으로 결제했답니다ㅎㅎㅎ

여기는 다른 숙소와 다르게(보통 복합터미널 맞은편, 즉 CGV 뒤쪽으로 숙소가 많잖아요?) 복합터미널 뒤쪽으로 있어요ㅎㅎㅎ

엄청 가까워서 좋은 점이 있지만,

여긴 주택가에 있는거라서 차로 들어가고 나오기가 불편해요...ㅋ

게다가 발렛을 무료로 해주시는데.....

음.... 주차공간이 협소해서 발렛을 해줄수밖에 없다는...ㅜㅜ

저처럼 발렛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다른곳에 주차하고 걸어가거나... 다른 교통편 이용하시길... 저는 개인적으로 주차가 젤 별로였어요,

암튼 발렛을 맡기고 건물 내로 들어갔어요,

로비가 정말 호텔처럼 되어있어요ㅋㅋ

그런데 카운터가 따로 있지않아서.. 약간 헤매는 느낌?ㅋ

키오스크있어서 직접 결제는 바로 가능합니당ㅎㅎ

요기 이렇게 엘리베이터 앞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붙여있어요ㅎㅎ

사실 저도 저런 시설 때문에 혹했지만 하나도 이용하지 않았답니다ㅋㅋㅋㅋ

엘리베이터 안에 층별 안내구요~

저희는 VIP룸!

따라라란~~~~ 따라라란~~~~

오 핑크색 벽지로 아주 블링블링합니당ㅎㅎㅎ

침실쪽으로 가다가 좌측에 넓은 세면대에서 걸음을 멈추게된다는ㅋㅋ

그리고 그 옆엔 이렇게 예쁜 욕조가 있답니다ㅎㅎ

세면대 맞은편으로 이렇게 세면대가 또 있고 왼쪽으로 샤워부스, 오른쪽으로 화장실이 있답니다ㅎㅎ

시설이 다 새거여서 좋고 간접등 등으로 분위기 있게 만들었어요ㅎㅎㅎㅎ

다시 침실로~!!(침실이 따로 있진않지만 큰 세면대로 가벽을 만들어서 분리해놓았어요ㅎㅎ)

침대 우측으로 PC가 있구요,

아기자기 소품ㅋㅋ

대망의 침대 입니다ㅎㅎ

와, 너무편했어요ㅎㅎㅎ 비싼 매트리스 라고 써있었는데, 제가 이제까지 써본 매트리스 중 단연 최고였어요,

몸을 감싸주고ㅋㅋ 흔들림이 적은ㅋㅋ
넘나 만족쓰~~

그 앞으로 TV가 있구요,
누워서 보기 딱 좋다는ㅎㅎㅎ

여기가 끝이 아닙니다!

입구 쪽에 방이 하나 있더라구요?

따란~ 씨네마룸이었습니다ㅋ

와우... 넘나 좋다는ㅋㅋㅋ

여기는 정말 주차 말고는 나무랄데가 없어요ㅎㅎㅎㅎ

침구며 욕조며 너무 만족하며 사용했답니다ㅎㅎㅎ

혹시 출장 등 대전복합터미널 근처에서 묵어야 하는 분들 여기 추천드려요!

정말 꿀잠 주무실거에요ㅎㅎㅎㅎ

여기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오늘도 행복하세요♥


+Plus
[대전카페] 대전 호동 한적한 카페 '모암로 7번길'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카페] 대전 호동 한적한 카페 '모암로 7번길'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 효동으로 파스타 먹으러 갔다가 호동에 있는 '모암로 7번길'이라는 한적한 카페까지 다녀왔어요ㅎㅎㅎ 요즘은 오래된 주택을 개조해서 카페로 오픈하는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대전 효동의 핫한 파스타 맛집 '지안'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대전 효동의 핫한 파스타 맛집 '지안'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랑 맛있는 파스타 먹고싶다며 효동이라는 곳을 처음 가보았어요ㅎㅎ 저희가 방문한 곳은, 바로~~~~ 효동에 위치한 '지안' 입니다!ㅎ 지안 OPEN 11:00 C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빵집] 대전 방동저수지 핫한 '오늘제빵소'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빵집] 대전 방동저수지 핫한 '오늘제빵소'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논산가는길에 보니 방동저수지에서 차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뭐지? 하다 생각하니 '오늘제빵소'가 인기라는게 떠올라서 이번에 한번 가보았어요ㅎㅎ  날씨는 우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카페] 대전복합터미널 카페 '인디핑크'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카페] 대전복합터미널 카페 '인디핑크'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대전복합터미널에서 꼬기 먹고 소화시킬겸 걷다가ㅋㅋ 추억팔이하러 카페를 찾아갔어요ㅋ 날씨가 흐려서 그렇지ㅋ 지나가는데 여기 간판이 눈에 확띄어요ㅋ '인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대전복합터미널 고기맛집 '양연화로' 용전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대전복합터미널 고기맛집 '양연화로' 용전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주에 또 고기를 먹으러 다녀왔어용ㅋㅋ 오늘은 대전복합터미널에서 고기 맛집을 찾아봤어용ㅋㅋ 바로바로 '양연화로' 용전점입니다ㅎㅎ 동부네거리에 위치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카페] 대청댐 고즈넉한 카페 '초이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카페] 대청댐 고즈넉한 카페 '초이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 오랜만에 대청댐 드라이브 갔다가 밥먹고 왔어요ㅎㅎㅎ 오는 길에 아쉬워서 커피 한잔 하자 하고 급 들어간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ㅎㅎ 대청댐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대청댐 송어비빔회 맛집 '우연' 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대청댐 송어비빔회 맛집 '우연' 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에 날씨가 넘나 좋았는데 여러분 뭐하셨나요?ㅎ 저는 대청댐에 드라이브겸 갔다가 송어비빔회를 먹고 왔답니다^^ 아는 사람은 알만큼 유명한 곳이더라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가격도 맛도 착한 관저동 짬뽕 맛집 '교동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