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소개

[이천카페] 이천 대형 베이커리 카페 '명장시대'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2. 10. 10. 23:28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저희가 종종 방문하는 '카페775' 바로 앞에 베이커리 카페가 있더라구요ㅋㅋ

우연히 골목에서 차가 들어가는걸 보고 알았어요ㅎㅎ

출출하던 참에 한번 가보았지요ㅎㅎㅎ

베이커리 카페 '명장시대' 입니다!

명장시대
OPEN 10:00
CLOSE 22:00


주차는 가게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ㅎㅎ

아! 명장시대는 다른지역에도 있어요,

명장이 만드는 빵이라는 것과 넓은 부지를 사용한 여유로운 분위기가 인기를 끌지 않나 싶습니다ㅎㅎ

저는 이천 명장시대를 방문하고 수원에서도 명장시대를 가봤는데 그곳도 분위기 좋더라구요ㅎㅎ 굿굿ㅋ


자 이제 들어가 봅시다아ㅎㅎㅎ

짠!

2층 구조로 되어있고
1층 왼쪽은 빵종류가 준비되어있고
오른쪽은 테이블이 있어요

넓고~~ 조명이 화려하게 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ㅋ

엄청넓죠?ㅎ

2층 구조이지만 천장을 뚫어놔서 더 넓은 느낌이에요ㅋ

창가쪽 테이블이구요

1층에 테이블이 많진않지만 넓어서 여유있게 앉을수 있겠더라구욤ㅎ

그럼 빵 구경해볼까요?ㅎ

다양하지요ㅎ

베스트 메뉴도 있구요

조각케이크

이 케이크는 와우ㅋㅋ

뭔가 맛있어보이면서 쫌 고급져보이네요ㅋ

저희는 커피마시러 가던길이었어서ㅋㅋㅋ

빵이 막 땡기진않았구.....
(그렇지만 골랐다는게 함정ㅋ)

커피 주문해야겠어요ㅋ

계산대 위에 음료 메뉴판이 있어요!

저희는 아이스카페라떼 한잔 주문했구요,

딸기롤케이크 구매했어요ㅎㅎ

그럼 이제 자리를 잡아볼까용ㅎㅎ

저희가 갔을땐 손님이 많지않아서 1층도 여유있을것같았지만

2층으로 눈길이ㅋㅋ

2층 가는길에 상장들이....ㅋㅋ

2층 이용시간도 안내되어있으니ㅎ
늦은시간에 방문하신다면 꼭 참고하시길요^^

올라가면!

테이블이 많아서 좀 놀랐어요ㅋㅋ

저희는 편한 쇼파가 있는쪽으루ㅎㅎㅎ

2층 좌석에 앉아서 아래가 다 보이고

워낙 넓으니 그냥 조명도 뷰가 되더라구용ㅋ

따란! 메뉴가 나왔습니다ㅎ

요즘은 이런 창이 좋아요ㅎㅎㅎ
하늘이 예쁘면 뷰가 2배라는...ㅎㅎ

아이스카페라떼
딸기롤케이크

커피는 쏘쏘?ㅎ
딸기롤케이크는 달지않고 괜츈ㅋ

음... 대신 넓고 여유로운 느낌으로 대화 많이 하고 올수 있었어요ㅎㅎㅎ

나올때보니 야외좌석도 있나봐요,

잘 정리되어있진 않았던걸로 기억해요..

나중에 배고프고 여유있게 즐기고 싶을때 다시 방문해보아야겠어요ㅋ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Plus
[이천카페] 이천 한적한 카페 '775'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이천 한적한 카페 '775'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평일 오후에 날씨도 좋고 한적한 카페에 가고싶어졌어요, 그렇게 찾은 카페 소개해드릴게요ㅎ 이리로 계속 가는게 맞나 싶었지만ㅋㅋ 가다보니 쩌멀리 카페가 있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 부발 블루베리 농장 품은 카페 '더반올가닉'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이천 부발 블루베리 농장 품은 카페 '더반올가닉'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저만 알고싶은 카페가 하나 생겼는데요ㅎ 근데 이미 다들 알고 있는지, 손님이 계속 많아지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릴게요!ㅎㅎㅎ 이천 부발에 있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 자연속 카페 '어바웃 네이처'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이천 자연속 카페 '어바웃 네이처'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묵은지 닭볶음탕 맛있게 먹고 카페 오디가지? 하는데 남치니가 짜잔하고 내민게 있었어요!ㅋ 사진 찍어서 방문하면 아메리카노 1잔 공짜라는 현수막이었어용ㅋㅋ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여유롭고 인생샷 남길만한 뷰맛집 카페 '고블린(GOBLIN)'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여유롭고 인생샷 남길만한 뷰맛집 카페 '고블린(GOBLIN)'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다♥ 이천에 있는 예쁜카페 소개해드리려구용ㅎㅎ 지난주에 하늘 너무 예뻤죠? 덕분에 사진이 어마어마ㅋㅋㅋㅋㅋ 감상해보실래여?ㅎㅎ '고블린' 입니다ㅎㅎ 고블린(G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