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소개

[이천카페] 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 스포츠관 카페 '현미 by 제빵소덤' 내돈내산 리뷰~!!

라라러블리 2022. 5. 9. 19:12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천아울렛 갈때마다 지나만 가봤던 카페에 처음으로 들어가보았어요ㅎㅎ

저희는 3층 푸드테라스에 있는 '엔젤리너스'나 '류재은 베이커리' 는 종종 가봤는데

스포츠관 2층에 있는 '현미 by 제빵소덤'은 첨이었어요ㅎㅎ

뭔가 고급져보이는 느낌은 들었는데 매번 지나쳤던.... 왜인지는 잘 모르겠어요ㅋㅋ

무튼 나이키 앞 에스컬레이터 타고 위로 올라가서 언더아머쪽으로 걸어가다보면 캉골가기 전에 좌측으로 복도가 하나 더 있구요,

그 사이에 이런 테이블이 있어요,

오 이런게 있네 싶은곳에

'현미 by 제빵소덤' 입니다!

입구 좌측으로 쿠키가 진열되어있구요,

요기가 계산대, 지나면 좌석들과 빵들이 있어요

입구 우측으로 이렇게 테이블

분위기 괜찮죠?ㅎ

빵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ㅎㅎㅎ

종류도 다양하고

계산대 앞으로 케이크도 다양하게 있어요,

가격은 좀 있지만 케이크가 넘나 먹음직스럽게...ㅎㅎㅎ

저희는 푸드테라스에서 밥을 먹고 넘어온지라ㅋㅋ

커피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창가쪽 자리에 앉고싶어서 보니 분위기 있게 잘꾸며놓았더라구요ㅎㅎ

짜잔 요렇게 바깥 풍경 보면서 편하게 즐겼습니다ㅎ

창가쪽 자리는 옆으로 앉게 되어있어요ㅎ

밖을 바라보며 여유있게 커피 마시고 왔답니다ㅎㅎ

남치니의 아메리카노는 맛있었대요ㅎ
카페라떼는 쏘쏘ㅎㅎㅎ

분위기가 차분하고 식물많고 조명예뻐서 담에도 가보기로 했어요ㅎㅎ

담엔 케이크 한번 먹어볼까봐요ㅎㅎㅎ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Plus
[이천카페]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야외 테이블에서 '엔젤리너스- 아메리치노라떼' 마시며 여유부리기~!!

[이천카페]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야외 테이블에서 '엔젤리너스- 아메리치노라떼' 마시며 여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랑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다녀왔어영ㅎㅎㅎ 가자마자 배고파서 'Food Terrace'가서 맛나게 밥먹고 커피 마시러 어디갈까 고민하면서 나오는데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Food Terrace' (101번지 남산돈까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Food Terrace' (101번지 남산돈까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랑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어요 ㅎㅎ 남치니를 만나자 마자 배고프다 현기증 난다.... 하면서 밥부터 먹으러 갔어요!! 그런데 글쎄,,,,,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아울렛 근처 가성비 갑 한식당 '자연밥상'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아울렛 근처 가성비 갑 한식당 '자연밥상'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가 요즘 빠져있는 식당이 있거든요~ 타지에 나와서 살다보니 집밥이 그리울 때가 있거든요, 그럴때마다 찾는 곳입니다! 바로바로~~~~ 이천아울렛 근처 '자연밥상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아울렛 김치찌개 맛집 숯불고기 주는 김치찌개집 '장호 짤라집'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아울렛 김치찌개 맛집 숯불고기 주는 김치찌개집 '장호 짤라집' 내돈내산 솔직리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는데요~ 식당가에서 김치찌개를 먹고 넘나 반해버렸지 뭐에용ㅎㅎ 그곳을 소개해드릴게요ㅎ 숯불고기 주는 김치치개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아울렛 근처 신상 카페 '제타'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이천아울렛 근처 신상 카페 '제타'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천 아울렛 근처 새로 생긴 '한우가' 에서 밥먹고 바로 옆에 있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분위기 갑이었던곳, 조용히 즐길수 있을것 같은 곳이었어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아울렛 근처 새로 생긴 오픈한 '한우가'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아울렛 근처 새로 생긴 오픈한 '한우가'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최근에 이천 아울렛 근처에 한우집이 새로 생겼더라구요!ㅎㅎㅎ 정육식당이어서 저렴하고 맛있을까아? 하는 마음으로ㅋㅋ 남치니와 기대를 하고 찾아가보았습니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