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티볼리 블루투스 새기계 연결하기~!!(옴총 쉬워용ㅋ)

라라러블리 2022. 12. 4. 20:54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가 최근에 핸드폰을 바꿨잖아용?ㅋ

그래서 차를 탈때마다 "아 맞다 블루투스!" 맨날 이러는거에요ㅋㅋㅋ

아 더이상 안되겠다 하고 이것저것 만져보다 이것도 궁금하실분들 있을것같아서,

블루투스 새기계 쉽게 연결하는 방법 공유해드리려구용ㅎ

엄청 쉽게 끝나서 놀라지 마시고 잘 보세용ㅎㅎ

우선 제 차는 티볼리 입니다,

네비게이션 아래보면
볼륨, MEDIA, NAVI 등 버튼이 있죠?

그 중 MEDIA 버튼을 꾸욱~~ 누릅니다,

그럼 짧은 알림음 같은것과 함께 화면이 바뀌어용

자세히 보면

요렇게 [신규기기등록]이 있답니다,

여기서 주의해야할점이ㅋㅋ

바로 선택을 하지않으면 메뉴가 사라져요ㅋㅋㅋㅋ
(빠르게 진행해야 한다는...ㅎ)

그러니 요거 끝까지 다 보시고 한번에 따다닥 하는게 좋을것같아요,

자! 다시! [신규기기등록] 이라는게 나오면

오른쪽 둥근 버튼을 누릅니다,
(사실상 오른쪽 버튼은 쓸일이 많지 않은데요,
볼륨버튼 눌러서 라디오 전원 끄고 켜듯이 누르면 된답니다ㅎ)

사실상 이것만 하면 거의 다 한거거든요?ㅋ

이제 핸드폰을 켭니다ㅋ

핸드폰에 블루투스 설정을 열어줍니다ㅎ
(핸드폰 설정에서 블루투스 들어갈수 있고,
블루투스 버튼을 길게 누르면 바로 넘어가기도 해요!)

그럼 요렇게 블루투스 연결 가능한 기기가 검색됩니다!

티볼리(TIVOLI) 보이시죠? 눌러주세요ㅋ

연결요청이 뜨지요ㅎ

[등록] 버튼을 눌러주세요!

짜잔! 그럼 요렇게 연결이 되었답니당ㅎㅎㅎ

ㅎㅎㅎ 보이죠?ㅋ 차량에서도 연결되었습니당ㅎㅎㅎㅎ

크크 모노로그.... 요거요거... 연령대 나오는 선곡이네여ㅋㅋㅋㅋㅋㅋ

암튼 이렇게 쉽게~~ 블루투스 연결 성공! 했답니당ㅎㅎ

필요하신분께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지금까지 raralovely 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Plus
[일상다반사] 롯데카드 터치(Touch) 할인받고 오토오아시스 엔진오일 교환 하기~!!

[일상다반사] 롯데카드 터치(Touch) 할인받고 오토오아시스 엔진오일 교환 하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 엔진오일 교환하고 왔어요~~ 저는 롯데카드 발급 후 부터는 터치 쿠폰 활용해서 오토오아시스에서 엔진오일을 교환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여윽시! 터치쿠폰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티볼리 글로벌 경고등(타이어 공기압/펑크) 해결하기! (feat. 삼성화재 애니카서비스 출동!!)

[일상다반사] 티볼리 글로벌 경고등(타이어 공기압/펑크) 해결하기! (feat. 삼성화재 애니카서비스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으 주말에 아찔한 일이 있었어요, 운전하고 있는데 갑자기 계기판에 노란불이 똭! 잉? 이건모지....? 첨보는...ㅋㅋㅋㅋ 우선 차 세우고 자동차 안내책자를 뒤지기 시

raralovely.tistory.com

+Plus
[알뜰꿀팁] 큰금액 결제엔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한 네이버페이 '쇼핑엔로카' 로 결제하기~!!

[알뜰꿀팁] 큰금액 결제엔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한 네이버페이 '쇼핑엔로카' 로 결제하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가 드디어 핸드폰을 구입했습니다! 계속 가격 변동만 보다가ㅜㅜㅜ 이번년도 다가겠다 싶어서ㅋㅋㅋ Z플립4 구매했답니다! 꺄악ㅋㅋ 근데.... 구매과정은 순탄치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다이소 양면 폼 테이프 내돈내산 구매 및 이용후기~!!

[일상다반사] 다이소 양면 폼 테이프 내돈내산 구매 및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집에 에어컨 리모컨 거치대가 떨어져서 양면테이프를 사왔습니당ㅎ 역시 가성비 좋은 곳은 다이소지요?ㅋ 대전 가수원 다이소 다녀왔는데요, 넓기도 하고 사람도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