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롯데카드 터치(Touch) 할인받고 오토오아시스 엔진오일 교환 하기~!!

라라러블리 2022. 11. 29. 16:15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 엔진오일 교환하고 왔어요~~

저는 롯데카드 발급 후 부터는 터치 쿠폰 활용해서 오토오아시스에서 엔진오일을 교환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여윽시! 터치쿠폰 캡쳐해서 오토오아시스 찾아 출바알~~! 했습니당ㅎ

롯데카드 터치(Touch) 쿠폰 모르시는분을 위해 발급하는 방법 보여드릴게용ㅎ

우선 [롯데카드 앱]을 다운로드 해야해요!

[로그인] 하시면

[혜택+] 누르고 [TOUCH>] 누르면

신청할수 있는 쿠폰들이 다양하게 있구요,

그 중에 [오토오아시스 최대 3만 5천원 정비할인] 쿠폰이 있답니당ㅎ

[신청] 을 누르면 바로 쿠폰 사용이 가능하구요

클릭하면 쿠폰 사용관련 안내가 나옵니당ㅎ

보통 쿠폰은 한달 단위로 리셋 된다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저는 다음달에 안나올수도 있으니 필요할때 바로 쓰는 편이에요ㅎㅎ

요약하자면!

엔진오일 30%(2만원 한도)
에어컨/히터 필터 30%(1만원 한도)
건별 5만원 이상시 5천원 할인


이렇게 총 최대 3만 5천원 할인 인거구요,

결국 엔진오일 교체만 하고 결제금액이 5만원 미만이라면 2만원만 할인된다 생각하시면돼용!

** 차량에 따라 엔진오일 비용이 적다면 2만원보다 적은 금액을 할인 받을수도 있겠죠?ㅎ

쿠폰 사용할때는 위에 빨간색 네모에 있는 쿠폰번호가 필요합니다!

캡쳐해서 가도 되고,
가서 앱을 켜서 보여주셔도 됩니당ㅎ


** 중요한건 쿠폰 적용 가능한 정비소 인지 확인해야하구요!
정비 전에 쿠폰사용 할것이라고 말씀하셔야해요~~ㅎㅎ

오토오아시스 정림점에 도착했습니다,

다행히 정비중인 차가 없어서 바로 ㄱㄱ

윽ㅋㅋㅋ

검은 오일 나오는거 보이시나요?ㅋㅋㅋ

오염된 오일 안녀엉~~~~

새로운 오일로 차가 힘내기 바라며ㅎㅎㅎ

아! 오일 빠지는 동안 타이어 공기압 체크 등 점검도 해주시더라구요ㅎㅎ
(물론 이상이 없으니 그랬겠지만, 점검 하시고 아무런 말씀이 없으신건 비밀ㅋㅋㅋ)

티볼리 차량이구요,

2만원 할인 받아서 48,420원에 엔진오일 교환 완료했습니당ㅎㅎ

엔진오일도.... 가격이 훅 올랐네요...

지난번엔 4만원 초반대였는디ㅜㅜ

자꾸 오르는 물가에 눈물이 또르르...


여러분 날이 많이 추워진다고 하네요,

건강 유의하시고
차량 점검도 미리 받아보시면 좋을것같아용ㅎㅎ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Plus
[알뜰꿀팁] 현대오일뱅크 누락 포인트 간편 적립 방법!!

[알뜰꿀팁] 현대오일뱅크 누락 포인트 간편 적립 방법!!

지난번에 타지에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기름이 떨어져서 급하게 주유한적이 있어요, 급한대로 아무데나 들어가서 주유해달라고 말씀드렸는데, 적립 카드를 깜빡했다는걸 깨달았어요, 근데 밤

raralovely.tistory.com

+Plus
[알뜰꿀팁] 에쓰오일(s-oil) 누락 포인트 적립 방법!!

[알뜰꿀팁] 에쓰오일(s-oil) 누락 포인트 적립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번에 현대오일뱅트 누락포인트 간편적립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렸어요~ (이건 아래에 링크 달아드릴게요^^) 오늘은 에쓰오일(s-oil) 누락 포인트 적립 방법을 준비해 보았

raralovely.tistory.com

+Plus
[알뜰꿀팁] 롯데카드 touch로 오토오아시스 엔진오일 교체 할인 받기!

[알뜰꿀팁] 롯데카드 touch로 오토오아시스 엔진오일 교체 할인 받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 부지런 떨어서 엔진오일 갈고왔어요ㅋ 개운하게 교체하고 비용 할인도받아서 여러분께 알뜰꿀팁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이 꿀팁은 롯데카드 소지자 이

raralovely.tistory.com

+Plus
[알뜰꿀팁] 신한카드 앱 '신한pLay' 출석체크 이벤트 진행해요~~ 무료로 포인트쌓기^^

[알뜰꿀팁] 신한카드 앱 '신한pLay' 출석체크 이벤트 진행해요~~ 무료로 포인트쌓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글쎄글쎄 신한카드 앱 '신한pLay'에서 출석체크 이벤트를 시작했어요ㅎㅎ 매일매일 포인트 당첨은 물론 쌓이면 쌓일수록 확률이 높아지는 경품 이벤트 까지 있다

raralovely.tistory.com

+Plus
[알뜰꿀팁] 캐시워크 쌓인 캐시로 커피마시기!!!

[알뜰꿀팁] 캐시워크 쌓인 캐시로 커피마시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캐시워크 다들 하시죠?ㅋㅋ 걷기만 해도 캐시가 쌓이고 쌓인 캐시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니~ 안할 이유가 없죠 ㅎㅎㅎㅎㅎ 저도 아주 열심히 활용하는 편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이디야 멤버쉽 적립하고 무료 커피 마시기~!!

[일상다반사] 이디야 멤버쉽 적립하고 무료 커피 마시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가 요즘 이디야 커피를 자주 마시게 되거든요? 주문할때 멤버쉽 있냐고 물어보실때마다 핸드폰 번호로 적립을 했어요(이건 어딜가나 물어보면 일단 번호 눌러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