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꿀팁

[알뜰꿀팁] 이디야 새로운 앱에서 무료 쿠폰 교환하기~!!

라라러블리 2023. 7. 3. 20:10

안녕하세요:) raralovely 입니당!

최근에 이디야를 몇번 가고 쿠폰이 발급 될때가 되었는데 싶어서 앱을 들어가봤는데요,

앱이 업데이트 되었더라구요~

이전에는 일정 스탬프 개수 지나면 자동으로 쿠폰으로 변경되어서 들어왔었는데,

바뀐 앱에서는 직접 변경해야 하더라구요,

아직도 이디야에서는 적립 안하시는 분들 많던데,
적립하시고 무료 커피 마셔보세용ㅎㅎ

우선 앱에 들어가 보면요,

요렇게 첫 화면에 사용가능 스탬프 갯수가 있습니다!

어떻게 바뀐거냐면요,

전에는 12개를 모아야지만 커피 쿠폰으로 변경이 되었는데,

이제는 갯수가 적으면 적은대로 적은 금액을 할인 받을수 있더라구요ㅋ

보이는 것처럼 3개면 800원 할인이 가능한거죠ㅋ

이렇게 3개 옆에 화살표를 눌러서 갯수를 조정할수 있어요ㅋ

12개 이면 아메리카노 한잔 가격인 3,200원 할인이 되는거에용ㅋ

12개를 선택하시구,
아래쪽 [쿠폰 교환하기] 누르시면 됩니당ㅎ

[확인] 누르면

발급이 완료됩니당ㅎㅎ

쿠폰사용하기 눌러서 바코드 인식시켜
할인받아 쭙쭙 무료 커피 마시면 된답니당ㅎㅎ

간단하죵?ㅋ

근데 제가 쿠폰 교환전에 궁금했던건,
이전처럼 다른 커피로도 변경이 가능한지 였어요ㅋ

쿠폰 유의사항 보시면

가능하다는걸 알수있습니다ㅎ

아메리카노로도 변경가능하고,
더 비싼 음료를 고르면 추가 금액만 지불하시면 됩니다ㅎㅎ

저는 녹차라떼 마시고 왔답니당ㅎㅎ

지금까지 가성비 좋은 이디야 무료쿠폰 교환하기 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Plus

[일상다반사] 이디야 멤버쉽 적립하고 무료 커피 마시기~!!

 

[일상다반사] 이디야 멤버쉽 적립하고 무료 커피 마시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가 요즘 이디야 커피를 자주 마시게 되거든요? 주문할때 멤버쉽 있냐고 물어보실때마다 핸드폰 번호로 적립을 했어요(이건 어딜가나 물어보면 일단 번호 눌러

raralovely.tistory.com

+Plus

[알뜰꿀팁] 캐시워크 쌓인 캐시로 커피마시기!!!

 

[알뜰꿀팁] 캐시워크 쌓인 캐시로 커피마시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캐시워크 다들 하시죠?ㅋㅋ 걷기만 해도 캐시가 쌓이고 쌓인 캐시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니~ 안할 이유가 없죠 ㅎㅎㅎㅎㅎ 저도 아주 열심히 활용하는 편

raralovely.tistory.com

+Plus

[알뜰꿀팁]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있는 1+1 쿠폰 사용하기

 

[알뜰꿀팁]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있는 1+1 쿠폰 사용하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연말연초에 스타벅스 다이어리 받으려고 열심히 다녔는데ㅋㅋ 이 영롱한 다요리, 잘쓰고계신가요?ㅎㅎ 그런데 이 다이어리 뒷편에 쿠폰 숨겨져있는거 다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알라딘 중고매장 대전은행점'에서 문화상품권으로 책 구매해보기~!!(feat.나는 돈이 없어도 경매를 한다)

 

[일상다반사] '알라딘 중고매장 대전은행점'에서 문화상품권으로 책 구매해보기~!!(feat.나는 돈이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읽기 시작한 책 덕분에 다시 제 마음에 독서 붐이 일었어요ㅎㅎㅎㅎ 그래서 오늘 찾은곳은 대전 은행동에 있는 '알라딘 중고서점' 입니다ㅎㅎ 알라딘중고서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