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꿀팁

[알뜰꿀팁] GS칼텍스 누락 포인트 적립 방법~!!

라라러블리 2024. 3. 24. 00:12

안녕하세요:) raralovely  입니당♡

지난주에 집근처 자주가는 gs칼텍스에서 주유를 했는데 포인트 적립을 못했어요~

앱을 켰는데 계속 점검중이라는거에요~~

그래서 포인트 적립을 못했는데....

제가 그동안 다른 주유 브랜드는 누락포인트 적립을 해왔는데,
gs는 한번도 해본적이 없거든요,

찾아봐도 나오지도 않고...

음 포기하려던 찰나에 다시 한번 앱을 켜보았답니다!

역시 포기를 하지않으면 뭐든 할수있나봅니다ㅋ

우선 앱을 깔아주시구요ㅎ

앱 이름은 '에너지플러스' 입니다ㅎ

앱에 로그인 하시구요~

1:1 문의를 했어요ㅋ

영수증도 첨부했구요ㅎㅎ
영수증 하단에 보면 적립 포인트 적힐 자리에 뭐가 안된다 써있죵?ㅋ

그리고 얼마지나지 않아 댓글이 달렸습니다!

서비스 이용이 불가했던 부분 확인 후 적립해줬다는 내용이에요ㅎㅎ

안될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었지만,
얼마 안쌓이는데 이렇게까지 할까도 했었지만,

결국 해결되었고 다음에도 문제 발생시 문의를 남겨 해결해야겠다고 느꼈어요ㅎㅎ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도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