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소개

[대전카페] 대전 둔산동 새로 오픈한 '이디야 커피 대전제일학원점'

라라러블리 2021. 1. 20. 23:26



안녕하세요:)

여러분, 둔산동 제일학원 1층에 이디야 커피 생긴거 아시나요?ㅎ

오픈한지 2주정도 됐다고 하네용~
(사실 근처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오픈한지 2주가 넘어서 처음으로 가봤답니다...허허;;;;;)


이디야커피 대전제일학원점은 시청네거리에 위치해 있구요,

시청을 바라보고 서있을때 시청의 왼쪽, 스타벅스 시청점하고 대각선에 위치해 있어용ㅎㅎ


이렇게 횡단보도를 건너면 바로 시청이라는ㅎㅎ

이제 들어가보겠습니다! ㅎㅎ


들어가면 짜자잔~~~~~

사실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직원분이 보이는 카운터여서 바로 사진찍지는 못했어요 ㅠㅠ
(요즘 이렇게 블로그를 위해 사진 찍는 분들때문에 직원분들이 힘들어한대요... 그래서 저는 왠만하면 직원분이 보이게 사진찍지 않아요... TMI.....)

입구 앞에 마주보고 앉는 테이블이 하나 있고,, 가운데 있는 기둥에 가려 안쪽이 한눈에 잘 보이지는 않아요,


오른쪽에는 이렇게 큰 테이블과 창가 테이블이 있어요, 오른쪽 사진은 창가에 앉았을때 보이는 시청이랍니다!ㅎ


주문을 하고 기둥 안쪽으로 가보면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테이블로 세팅 되어있답니다ㅎㅎ
얼핏 스터디 카페 느낌도 나는듯 해요
(학원가에 위치해서 이렇게 배치한것 같기도해요, 이 라인으로 제일학원, 메가MD, 잇올 스파르타 둔산센터가 있답니다.)

사실 이 근처에는 학원보다 회사도 많아요, 그런데 회사원들은,, 앉아서 커피 마실 시간이 없,,,,,다는ㅠㅠ
보통 식사하고 들어가는 길에 Take out 하시겠죠,,,


메뉴를 한번 봅시다,
사실 요즘처럼 Take out 많이 하는 시기에는 메뉴를 정해서 오시지용,

메뉴를 편하게 볼수있는 입간판 사진 준비했어용ㅎ


참고로 요즘은 전메뉴 배달된다는 거 아시죠?ㅎㅎ


짜잔, 저는 연유라떼 한잔 사왔답니다,

따뜻한 음료 한잔 마시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해보세용🤛


+Plus
[둔산동카페] '스타벅스 대전시청사거리점' 스프링 프로모션 슈크림라떼 별 적립 후기!!

[둔산동카페] '스타벅스 대전시청사거리점' 스프링 프로모션 슈크림라떼 별 적립 후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스타벅스 신상메뉴 나온거 아시나용?ㅎㅎㅎㅎ 게다가 스프링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대용ㅎㅎ 그래서 여러분께 얼른 알려드리려고 달려왔뜹니다!!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