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강릉중앙시장 회센터 '도마횟집'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3. 11. 16:04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 강릉 여행에서 뭘 맛있게 먹을까 고민했지만, 역시 바닷가는 죠!

첨엔 저희 숙소 앞이 안목해변이어서.. 강릉항 회센터를 가봤는데...

음... 여러 이유로 인해 '구관이 명관이다'를 외치며 강릉중앙시장으로 갔어용ㅎㅎ

강릉중앙시장 지하에 어시장있는거 아시죠?ㅎㅎ

헛?

그런데 그때가 일요일 오후여서 그런지... 문닫은 곳도 많았고ㅜㅜㅜㅜ 사람도 별로 없었어요...

 

 

진짜 텅텅 비었죠ㅜㅜㅜㅜ

지난번에 갔던 '은총이네' 횟집도 문을 닫았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사람이 젤 많은 곳으로 가기로 했어용,
(지난번에 은총이네도 그랬던 기억이...ㅋㅋㅋ)

저희가 찾은 곳은 '도마횟집' 입니당!

 

 

여기는 회포장 10% 할인 이라는 플랑을 걸어놓았어요....

양이 적을바엔 할인을 안받고 싶은 마음이었는데 어쨋든.... 주문을 해보기로 했어요,

 

 

보이시나용? 뭐가 엄청 많아요.....

어종만 적혀있는게 아니라 뭐랑뭐랑 하면 얼마, 얼마면 할인해서 얼마... 어휴ㅜ

너무 많이 적혀서 고민하느라 좀 지칠 찰나에 뭐할건지 주문 받으시는 이모님이 자꾸 물어보셔요... 뒤에 손님이 있는것도 아닌데...
재촉... 하....ㅜㅜㅜㅜ
그렇다고 일찍 나오지도 않으면서 쳇!

저희는 광어+도미 35000원 짜리를 주문했어요,
포장할인 10% 이니까 31500원인거죵~
(참고로 이모님은 2명 기준 3만원짜리 추천해주셨어요,)

** 참참,
카드결제하면 초장(쌈 No!! Only 초장...) 값 1천원을 추가로 내야해요ㅋ

현금 또는 계좌이체하면 10%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 해주신대요,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데 많이 지쳤어요....

멀미 날 듯한 메뉴판들... 재촉하는 이모님.. 결정장애까지....

휴... 점점 얼굴이 굳어지는걸 보고 남치니가 저~기 가서 앉아있으라고 하더라구요ㅋ

어디냐면요,

 

 

요기 쉼터에요ㅎㅎㅎ

쾌적하진 않지만, 그래도 사람없어서 여유롭네용ㅎㅎ

앉아서 기다리니 금방 포장이 되었어요,

 

 

따란,

두근두근, 과정이 어찌되었던, 맛있으면 장땡!ㅋ

기대해봅니다,

 

 

같이 사온 배니 닭강정+새우강정과 함께 셋팅을 해보았지용ㅎㅎㅎ

잉? 근데....

 

 

양이.... 이렇게 적다고?

하... 이모님 말듣고 3만원짜리 시켰으면..
쫓아갈뻔ㅜㅜㅜㅜ


그리고 회를 얼마나 얇게 썰었는지ㅜㅜㅜㅜ

씹을 것도 없었어여.... 너무하네😡

'도마횟집'에 대한 제 점수는요?

★☆☆☆☆

입니다...

절대 다시 가지 않을거에여...ㅜㅜㅜㅜㅜ

제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여러분 여행 계획에 참고만 하세용~!!

맛이 없었어서.... 급 마무리ㅜㅜㅜ

여기까지 raralovely의 내돈내산 솔직리뷰 였뜹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Plus

[일상다반사] 강릉중앙시장 배니 닭강정 내돈내산 솔직리뷰~!!

 

[일상다반사] 강릉중앙시장 배니 닭강정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 강릉 여행 첫째날 저녁에는 회를 먹겠다고 강릉중앙시장에 갔어요, 거기까지 간 김에 시장을 구경하는데 유독 사람이 많은 한 곳이 있었어요, 바로, 배니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강릉중앙시장에 다녀왔어요~!!

 

[일상다반사] 강릉중앙시장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raralovely입니당♥ 이번 강릉여행에는 어떤 맛있는 걸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구경도 하고 맛있는것도 사올겸 강릉중앙시장에 다녀왔어요, 강릉중앙시장은 강릉 시내쪽에

raralovely.tistory.com

+Plus

[강릉카페] 영진해변 앞에 있는 오션뷰 카페 '오핑하우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강릉카페] 영진해변 앞에 있는 오션뷰 카페 '오핑하우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에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용ㅎㅎㅎㅎㅎ 아주 신나고 여유있게 놀고 집에 돌아오기 전에 마지막으로 다녀온 카페 오핑하우스를 소개해드릴게용!ㅎㅎㅎ

raralovely.tistory.com

+Plus

[강릉맛집] 강릉여행가면 꼭 먹어야 한다는 꼬막비빔밥! 나도 먹어보았다! '콩새야' 내돈내산 솔직리뷰~!!

 

[강릉맛집] 강릉여행가면 꼭 먹어야 한다는 꼬막비빔밥! 나도 먹어보았다! '콩새야' 내돈내산 솔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강릉 여행 다녀왔어요ㅎ 강릉 처음 간것도 아닌데 이번에 유독 맛있는걸 먹겠다고 메뉴선택에 심혈을 기울였어요ㅋㅋ 순두부찌개집을 찾아가다가 돈까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