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강릉중앙시장에 다녀왔어요~!!

라라러블리 2021. 3. 12. 11:10

안녕하세요 여러분:) raralovely입니당

이번 강릉여행에는 어떤 맛있는 걸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구경도 하고 맛있는것도 사올겸 강릉중앙시장에 다녀왔어요,

 

강릉중앙시장은 강릉 시내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사람도 많고 차도 많으니 운전 초보이신 분들은 당황하실수 있어여 ㅠㅠㅠ 주의하셔야 해요!!ㅎㅎ

 

뚜벅이면 괜찮지만 운전해서 갈 경우,,,,, 도대체 어디가 주차장인지 차가 왜케 많은지 당황하실 수 있을것 같아서요, 

↓ 지도로 표시해 봤어요,

 

 

우선, 강릉중앙시장주차타워가 있어요, 근데 저기 강릉중앙시장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골목으로 들어가야하고 차도 많고,,,, 주차타워는 기본적으로 복잡,,,,ㅋㅋㅋㅋㅋ

 

그래서 저희는 패스~~

 

지난번에 강릉중앙시장 다녀왔을때는 하천변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ㅎㅎㅎㅎㅎ

아래쪽 P 표시 보이시죠? 거리는 좀 있긴 하지만 그래도 주차공간이 많고, 강릉중앙시장 가는길에 월화거리?도 구경할 수 있어서 재미있었어요 ㅎㅎㅎㅎ

 

저희는 이번에 홈플러스에 주차했답니다 ㅎㅎㅎㅎ

3월 31일까지 3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3시간이면 충분히 시장 구경 다 하고 나올수 있으니 운전 어려우신 분들은 요기를 추천합니당!

물론 홈플러스도 주차하고 걸어가는 거리가 있으니 잘 생각하셔야 해요^^

 

 

 

위에서 말씀드린 월화거리에용~ 하천변 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가는길에 있구요, 다양한 상점들이 있고 노래도 흘러나오고~ 구경할만 해용ㅎㅎㅎㅎ

 

 

 

따란, 이 거리 ㅎㅎㅎㅎ 예뻐요,ㅎㅎ 월화거리에서 이어지는,,, 강릉중앙시장 입구쪽이에요,

 

엄청 화려하진 않지만, 소소한 행복을 느꼈던 곳인거 같아용ㅎㅎㅎㅎㅎ

 

자! 이제 우리는 먼저 회를 사러 갈거에요!!

 

강릉중앙시장 지하어시장이 있어요, 그곳엔 엄청 많은 회포장 가게가 들어있어요,

 

어시장 입구 간판을 못찍었네요 ㅠㅠㅠㅠㅠ

 

근데 시장 입구에 어시장 입구 간판도 같이 있으니 찾기 쉬울거에용ㅎㅎㅎㅎ

 

 

헛, 일요일 저녁이어서 그런지... 문을 닫은곳도 많고 사람도 많지 않았어요,

저희가 지난번에 회를 포장했던 은총이네 횟집은 문을 닫았고, 여기저기 고민하다가 도마횟집을 선택했어요,

10% 할인이라고 적혀있어서 그런지 그 중에는 사람이 젤 많은 곳이었어요,

 

 

 

앞에는 주문을 받아주시는 이모님이 계시고, 안에서는 회를 열씸히 뜨시는 분들이 있고, 

여기는 붙어있는 종이가 많아서 하두 많아서,,,,, 고르는데 시간이 걸리고 ㅋㅋㅋ 고기 구경은 하지도 못했네용 ㅠㅠ

 

 

무튼 저희는 광어+도미 35000원짜리 주문했어용ㅎㅎㅎㅎㅎ

 

 

주문하고 여기 쉼터에서 잠깐 기다렸어용,

 

이건 사람이 별로 없는 날이어서 가능한것 같아용ㅎㅎㅎㅎㅎㅎ

 

 

주문한 회가 나왔습니다.

 

이제 나가서 강릉중앙시장을 구경해보자~~ 하고 돌아다니는데, 우와 사람이 너무 많이 있는 곳이 있었어요,

 

 

요기 배니 닭강정이에용,

 

얼마나 맛있길래 이런가 싶어서 저희도 줄을 서서 사보았어용,,,(사실 전 줄 서고 싶지 않았어요ㅠㅠㅠㅠ 회 사는 동안 이미 지침,,,ㅋㅋㅋㅋㅋ)

 

 

저희는 닭강정+새우강정세트 약간매운맛(2만원)으로 주문하고 줄서서 기다렸어용ㅎㅎㅎㅎ

 

 

주문한 닭강정까지 나왔씁니당 ㅎㅎㅎㅎㅎㅎ

 

자! 얼른 숙소로 돌아가자~~~~요!!!ㅎㅎㅎㅎㅎㅎㅎ

 

저희는 돌아가는 길에 홈플러스에서 와인하고 맥주 사서 출~바알~~ㅎㅎㅎㅎㅎ

 

 

호호, 맛있어 보이나용???ㅎㅎㅎㅎㅎ

 

음식에 대한 리뷰는,,,,,,, 밑에 링크 참고하세용!ㅋㅋㅋㅋㅋㅋㅋ

 

강릉중앙시장은 여느 여행지의 중앙시장들처럼 복잡하고 정신이 없었지만,

여행의 묘미아닐까요?ㅋㅋㅋㅋ(그날 밤 꿀잠 잘수 있는 비법이지요...ㅋㅋㅋㅋ)

 

여러분도 강릉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용~~ㅎㅎ

(계획에 넣으신다면 저희가 방문한 '도마횟집' '배니 닭강정' 솔직리뷰 꼭꼭 읽어보시도록!!ㅎㅎ)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라며~ 지금까지 강릉중앙시장 방문기였뜹니당♥

 

 

 

 

 

 

+Plus

[강릉맛집] 강릉여행가면 꼭 먹어야 한다는 꼬막비빔밥! 나도 먹어보았다! '콩새야' 내돈내산 솔직리뷰~!!

[강릉맛집] 강릉여행가면 꼭 먹어야 한다는 꼬막비빔밥! 나도 먹어보았다! '콩새야' 내돈내산 솔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강릉 여행 다녀왔어요ㅎ 강릉 처음 간것도 아닌데 이번에 유독 맛있는걸 먹겠다고 메뉴선택에 심혈을 기울였어요ㅋㅋ 순두부찌개집을 찾아가다가 돈까

raralovely.tistory.com

+Plus

[강릉카페] 영진해변 앞에 있는 오션뷰 카페 '오핑하우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강릉카페] 영진해변 앞에 있는 오션뷰 카페 '오핑하우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에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용ㅎㅎㅎㅎㅎ 아주 신나고 여유있게 놀고 집에 돌아오기 전에 마지막으로 다녀온 카페 오핑하우스를 소개해드릴게용!ㅎㅎㅎ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강릉중앙시장 배니 닭강정 내돈내산 솔직리뷰~!!

[일상다반사] 강릉중앙시장 배니 닭강정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 강릉 여행 첫째날 저녁에는 회를 먹겠다고 강릉중앙시장에 갔어요, 거기까지 간 김에 시장을 구경하는데 유독 사람이 많은 한 곳이 있었어요, 바로, 배니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강릉중앙시장 회센터 '도마횟집' 내돈내산 솔직리뷰~!!!

[일상다반사] 강릉중앙시장 회센터 '도마횟집'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 강릉 여행에서 뭘 맛있게 먹을까 고민했지만, 역시 바닷가는 회죠! 첨엔 저희 숙소 앞이 안목해변이어서.. 강릉항 회센터를 가봤는데... 음... 여러 이유로 인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알차면서도 여유로운 1박 2일 강원도 고성-속초-양양 여행

[일상다반사] 알차면서도 여유로운 1박 2일 강원도 고성-속초-양양 여행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와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용, 무계획 이면서도 알찬 여행이었어요 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강원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저희 1박 2일 고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