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강릉중앙시장 배니 닭강정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3. 12. 10:29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 강릉 여행 첫째날 저녁에는 회를 먹겠다고 강릉중앙시장에 갔어요,

 
거기까지 간 김에 시장을 구경하는데 유독 사람이 많은 한 곳이 있었어요,

바로, 배니 닭강정입니다.

요기 봐봐요, 저희 앞에 줄서있는 사람들이에요,

와.... 왜 이렇게 많지? 하는 와중에 저희도 어느새 줄을 섰더라구요,

남치니가 이것도 사가야겠다고....ㅋㅋ

사실 저는 기본적으로 줄서서 기다려 뭘 먹는다는걸 별로 좋아하지않지만.... 남치니가 먹고싶다니 어디 한번....ㅋㅋ

온통 벽에 다녀간 연예인 사진과 싸인이 붙어있어요ㅋㅋㅋ 더 기대되는걸 어떻게하죠?ㅋ

자, 어느정도 순서가 되면 주문을 해야해요,

닭강정새우강정을 팔아요,

한마리, 반마리, 반반도 있구요, 순한맛, 약간 매운맛, 매운맛, 맛도 정할수있어요ㅎ

저희는 닭강정, 새우강정 세트 약간매운맛으로 결정했어요ㅎㅎ

줄을 서있는데.... 시장 통로이기도하고...
옆 가게로 넘어가지않도록 여사님들께서 계속 다그쳐요ㅜㅜ 앞으로 가세요, 두줄로 서세요, 조금 더 앞으로 가세요.... 후....

너무 지치고 불편ㅜㅜㅜㅜㅜ
남치니한테 다신 줄서서 사지않겠다고 얘기했어요,ㅋㅋㅋㅋ

앞으로앞으로 옮기다보면, 이렇게 여사님들께서 열심히 요리&포장을 하고계시답니당,

짜잔, 이제 저희꺼가 나왔어용,

과연 그 맛은?ㅎㅎㅎ

짠!

어떤가요? 엄청 반지르르~ㅋㅋㅋ

근데 그렇게 멀리온것도 아닌데.... 벌써 다 식었더라구요....ㅜㅜ

그래서 남치니가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왔어요,,

두구두구 그 맛은?ㅋ

닭강정 ★★☆☆☆
새우강정 ★☆☆☆☆

닭강정은... 식어서 그런지 딱딱하고..
고기가 많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새우강정은 정말 별루에요,
저희 집에서 작은새우볶음 할때 그 양념 맛이에요,


도대체 이걸 왜 줄서서 샀던건지 싶을정도로...

몸통 하나 조금 먹고 더 먹지않았어요ㅜ

전 별루 추천하지않습니다........


여기까지! 배니 닭강정에 대한 솔직리뷰였습니다~!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하세요~♥

 

 

 

+Plus

[일상다반사] 강릉중앙시장 회센터 '도마횟집' 내돈내산 솔직리뷰~!!!

 

[일상다반사] 강릉중앙시장 회센터 '도마횟집'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 강릉 여행에서 뭘 맛있게 먹을까 고민했지만, 역시 바닷가는 회죠! 첨엔 저희 숙소 앞이 안목해변이어서.. 강릉항 회센터를 가봤는데... 음... 여러 이유로 인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강릉중앙시장에 다녀왔어요~!!

 

[일상다반사] 강릉중앙시장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raralovely입니당♥ 이번 강릉여행에는 어떤 맛있는 걸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구경도 하고 맛있는것도 사올겸 강릉중앙시장에 다녀왔어요, 강릉중앙시장은 강릉 시내쪽에

raralovely.tistory.com

+Plus

[강릉카페] 영진해변 앞에 있는 오션뷰 카페 '오핑하우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강릉카페] 영진해변 앞에 있는 오션뷰 카페 '오핑하우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에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용ㅎㅎㅎㅎㅎ 아주 신나고 여유있게 놀고 집에 돌아오기 전에 마지막으로 다녀온 카페 오핑하우스를 소개해드릴게용!ㅎㅎㅎ

raralovely.tistory.com

+Plus

[강릉맛집] 강릉여행가면 꼭 먹어야 한다는 꼬막비빔밥! 나도 먹어보았다! '콩새야' 내돈내산 솔직리뷰~!!

 

[강릉맛집] 강릉여행가면 꼭 먹어야 한다는 꼬막비빔밥! 나도 먹어보았다! '콩새야' 내돈내산 솔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강릉 여행 다녀왔어요ㅎ 강릉 처음 간것도 아닌데 이번에 유독 맛있는걸 먹겠다고 메뉴선택에 심혈을 기울였어요ㅋㅋ 순두부찌개집을 찾아가다가 돈까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