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

[대전맛집] 가격도 맛도 착한 관저동 짬뽕 맛집 '교동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3. 21. 01:31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같이 비가 추적추적 올때는 얼큰~~한 짬뽕 한그릇이 생각나죠?

그래서 바로 짬뽕집을 찾아봤어요ㅎㅎ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관저동에 '교동짬뽕' 입니당~

전국에 있는 교동짬뽕은 다 체인점이 아니지만 대략 비슷한 맛을 지니고 있지요ㅋ

기대를 가득안고 출바알~~ㅎㅎ

 

 

짜잔, 관저동 먹자골목에 있어요,

주차는 골목에 하시면 되요, 주변에 주차 할곳은 많은데 손님도 많다보니.. 가깝다면 걸어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용ㅎㅎ

찾아가기 쉽도록 지도로 표시해 봤어용ㅎㅎ

 

 

참고하세용ㅎ

안으로 들어가봅시당ㅎㅎ

 

 

들어가면 바로 앞에 출입자 명부 작성하도록 되어있구요,

 

 

테이블은 생각보다 많아요, 한 12 테이블정도?


첨엔 손님이 별로 없나 싶었는데.. 얼마 지나지않아 꽉찼어요ㅋㅋㅋ(심지어 돌아간 손님들도 많았어용)

우선 주문을 해야죵ㅎ

 

 

가격이 착해요ㅋㅋ
요즘 짬뽕 많이 비싼데ㅋㅋㅋ 6000원!! 게다가 짜장면4000원이라네요ㅋ

저희 식구는
짬뽕 1그릇, 짬뽕밥 2그릇, 탕수육 中 1개
주문했어용ㅎㅎㅎ

 

 

벽면 곳곳에 주문 즉시 만든다는 안내문이 게시되어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대기 시간은 좀 길었어용,

짜잔, 먼저 탕수육이 나왔어용ㅎㅎ

 

 

찹쌀 반죽으로 만들어서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아쉬운건 소스 맛이가 밍밍?했어여, 왜지?ㅋㅋㅋ
그래서 간장에 고춧가루 넣어서 찍어먹었어여ㅎㅎ

뒤이어, 기대하던 메뉴!도 나왔습니당ㅎㅎ

 

 

짬뽕이구요,

 

 

짬뽕밥이에용ㅎㅎ

겉으로 보기엔 재료가 많이 없어 보이죠?

당면이 아주 조금 들어있구요, 홍합, 조개 등이 다 까서 들어가 있어요ㅋㅋㅋ

국물이 아주 진~하고 맛있었습니다ㅎㅎ

 

 

완뽕하고 왔습니다ㅎㅎㅎ
세그릇 모두 이랬답니다ㅋㅋㅋㅋ

크~ 다음에도 짬뽕은 이곳에서 먹어야겠어여ㅎㅎㅎ

벽에 짬뽕밥은 포장이 되고, 짬뽕은 포장이 불가하다고 써있더라구요,
참고하시구용,

짬뽕이 땡기는 여러분~

얼큰하게 드시고 든든한 하루 보내세용^^

여기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Plus

[대전빵집] 대전 방동저수지 핫한 '오늘제빵소'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빵집] 대전 방동저수지 핫한 '오늘제빵소'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논산가는길에 보니 방동저수지에서 차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뭐지? 하다 생각하니 '오늘제빵소'가 인기라는게 떠올라서 이번에 한번 가보았어요ㅎㅎ  날씨는 우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관저동 마치광장 피자 파스타 맛집 백종원 '롤링파스타' 관저점 포장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관저동 마치광장 피자 파스타 맛집 백종원 '롤링파스타' 관저점 포장 내돈내산 솔직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 점심을 뭐먹을까 고민하면서 배달앱을 뒤지고 있었어요ㅋ 근데 저멀리 있는 남치니가 '롤링파스타'를 추천해주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찾아보니 백종원님의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대청댐 송어비빔회 맛집 '우연' 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대청댐 송어비빔회 맛집 '우연' 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에 날씨가 넘나 좋았는데 여러분 뭐하셨나요?ㅎ 저는 대청댐에 드라이브겸 갔다가 송어비빔회를 먹고 왔답니다^^ 아는 사람은 알만큼 유명한 곳이더라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에 있는 짬뽕맛집 '구가네 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에 있는 짬뽕맛집 '구가네 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ley입니당♥ 오늘은 이천 마장에 있는 '구가네 짬뽕'에 다녀온 리뷰를 해드리려 합니다~ㅎㅎ 어제 점심때 뭘 먹으면 맛있게 먹을까~ 싶어서 이곳저곳을 가봤는데 ㅠㅠ 다 문을

raralovely.tistory.com

+Plus

 

[둔산동카페] '스타벅스 대전시청사거리점' 스프링 프로모션 슈크림라떼 별 적립 후기!!

 

[둔산동카페] '스타벅스 대전시청사거리점' 스프링 프로모션 슈크림라떼 별 적립 후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스타벅스 신상메뉴 나온거 아시나용?ㅎㅎㅎㅎ 게다가 스프링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대용ㅎㅎ 그래서 여러분께 얼른 알려드리려고 달려왔뜹니다!!

raralovely.tistory.com

+Plus

[둔산동카페] 대전 둔산동 새로 오픈한 '이디야 커피 대전제일학원점'

 

[둔산동카페] 대전 둔산동 새로 오픈한 '이디야 커피 대전제일학원점'

안녕하세요:) 여러분, 둔산동 제일학원 1층에 이디야 커피 생긴거 아시나요?ㅎ 오픈한지 2주정도 됐다고 하네용~ (사실 근처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오픈한지 2주가 넘어서 처음으로 가봤답니다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헌혈의집 대전복합터미널센터' 전혈헌혈이벤트 확인하세요~!!

 

[일상다반사] '헌혈의집 대전복합터미널센터' 전혈헌혈이벤트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모두들 활기찬 월요일 보내셨나용ㅎ 저는 오늘 요며칠 미루고 미루던 헌혈을 하고 왔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헌혈을 하는 인원이 많이 줄어서 수혈용 혈액량이 매우 부족한 상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CGV 대전 가수원점에서 '미션파서블' 보고왔어요~!!

 

[일상다반사] CGV 대전 가수원점에서 '미션파서블' 보고왔어요~!!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CGV 대전가수원점을 다녀왔어요, 생긴지 꽤 됐는데, 오늘 처음 다녀왔어요, 코로나 때문에 영화도 오랜만이고 영화는 주로 복합터미널점이나 세이two를 이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