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

[광혜원맛집] 양념갈비 맛집 '선수촌한우정육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3. 30. 09:17

안녕하세요, raralovely 입니당

오늘은 광혜원 고기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용ㅎㅎ

사실 남치니는 양념갈비를 좋아하는데,
저는 양념안된 생고기를 좋아하거든요ㅋ

남치니가 양보한 덕에 만나는 동안 양념갈비 먹으러 간적은 손에 꼽아요ㅋㅋㅋ

그런데 주말에 마침! 바보돈까스 브레이크타임에 걸려서ㅜㅜ
어디가지 고민하다가
남치니가 조심스레 양념갈비 어떠냐고 언급을 했어요ㅋㅋㅋㅋ

배도많이 고팠고ㅋㅋ 맛집이라면 한번 기대하고 먹어보기로 했어요ㅎㅎ

선수촌한우정육식당

OPEN  10:00

CLOSE 22:00

시장에서 쭉~~ 들어가서 한적한 곳에 있구요,
이렇게 주차장도 넉넉~~하게 준비되어있어용ㅎㅎ

주차했으니 들어가봅시당ㅎㅎ

내부는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훨씬 넓어요ㅎㅎ

저희는 사진에 보이지도않는 구석에 앉았어요ㅋㅋ

메뉴판을 볼까용ㅎㅎ

** 요기는 정육식당이어서 한우 사다가 상차림비내고 먹을수도 있어요!ㅎㅎ

저희는 돼지갈비 2인분 시켰어요ㅎㅎㅎ
아쉬우니까 육회비빔밥도 하나!ㅎㅎㅎ

불이 나오기 전에 육회비빔밥이 나왔어요!

와 대박이다 그쵸?ㅋㅋㅋ
기름 냄새도 고소~~하고ㅎㅎ 군침이 막 돌아용ㅋㅋ

으아~~ 넘나 맛있겠죵?ㅎㅎ

맛있었어요ㅎㅎㅎ 육회가 쪼끔만 더있었음 좋겠지만요ㅋㅋ

육회비빔밥 먹기시작할 즈음 찌개도 나왔어요ㅋ

요긴 기본 찌개가 김치찌개더라구요ㅋㅋ
공기밥만 시켜도 기본 찌개가 나온대용ㅎㅎ

불이 들어오고 맛있게 구워질 고기가 나왔어용ㅎㅎ

크~ 남치니가 양념갈비를 자신있게 먹으러가자고 한데는 이유가 있더라구요ㅋ

엄청 잘구워요ㅋㅋㅋㅋㅋ

아 고기 넘나 맛있었어요ㅎㅎ
질기지않고 잘 익고 양념이 진하구요ㅎㅎ

완전 굿굿ㅎㅎ

저희는 그 뒤로도 2인분이나 더 시켜먹었답니다ㅋㅋ

남치니는 공기밥도 하나 더 시켜먹었어요ㅋㅋ

제 점수는요?ㅎ

맛 ★★★★★
친절 ★★★★★
접근성 ★★★★☆
청결 ★★★★☆

담에도 또또 먹으러 갈거구,

이제 돼지갈비도 종종 먹을거에용ㅎㅎㅎㅎ

소고기도 한번 먹어볼까나?ㅎㅎ 히히ㅎㅎㅎ(맛있던 고기생각나서 또 기부니가 좋아졌다는ㅎㅎ)

여러분~ 맛있는 고깃집 찾으신다면!

요기 가보세용ㅋㅋㅋ


지금 까지 raralovely였뜹니당ㅎ

오늘도 행복하세요♥

 

 

+Plus

[광혜원맛집] 광혜원 칼국수 맛집 '동천해물칼국수' 내돈내산 솔직리뷰~!!

 

[광혜원맛집] 광혜원 칼국수 맛집 '동천해물칼국수'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비가 추적추적 오던 지난 주말에 칼국수를 먹고왔어요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저희 최애 칼국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당ㅎㅎ 바로바로바로~~~~~ '동천해물칼

raralovely.tistory.com

+Plus

[광혜원카페] 고즈넉한 플랜트 카페 '바들말' 내돈내산 솔직리뷰~!!

 

[광혜원카페] 고즈넉한 플랜트 카페 '바들말'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광혜원에 돼지갈비 무러 갔다가 커피한잔 마시고 왔어요ㅎ 오늘 그곳을 소개해드릴게요!ㅎㅎ  광혜원에 위치한 '바들말'입니다ㅎㅎ 바들말 OPEN 10:00 CLOSE

raralovely.tistory.com

+Plus

[진천맛집] 충북혁신도시 완전 대박 초밥맛집 '다도해' 내돈내산 솔직 리뷰~!!

 

[진천맛집] 충북혁신도시 완전 대박 초밥맛집 '다도해'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충북혁신도시에서 완전 대박 맛집을 찾아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당ㅎㅎ 저랑 남치니는 육식파이긴 하지만 초밥이랑 회도 넘나 좋아해요ㅎㅎ(

raralovely.tistory.com

+Plus

[진천맛집] '신안 왕소금구이' 충북혁신도시점 내돈내산 솔직 리뷰~!

 

[진천맛집] '신안 왕소금구이' 충북혁신도시점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주말 잘 보내셨나요??ㅎㅎㅎ 저는 어제 맛있는 고기 먹고 와떠요(맛있는거 먹으면 기분좋아서 혀가 짧아지는 편,,,,,ㅋㅋㅋㅋㅋ) 여러분께 오늘 소개해드

raralovely.tistory.com

+Plus

[음성맛집] 금왕에 새로생긴 무한리필 양꼬치! '경도 양꼬치 훠궈'내돈내산 솔직리뷰~!!

 

[음성맛집] 금왕에 새로생긴 무한리필 양꼬치! '경도 양꼬치 훠궈'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에 남치니가 양꼬치가 먹고싶다 하더라구요,ㅋㅋ 광혜원에서 가던 양꼬치 무한리필집이 있어서 그곳까지 가야하나 고민을 하고 있는데... 소.름... 금왕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