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일상다반사] 롯데리아 신상 버거 치즈 No.5 세트 구매하고 치즈스틱까지 먹어버리기~!!

라라러블리 2021. 4. 18. 18:56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 롯데리아 햄버거를 먹었지 모에여 ㅎㅎ

엄청 오랜만이에요ㅋ

대전복합터미널에는 롯데리아맥도날드가 있어요ㅎㅎㅎ 건너편에 맘스터치도 있긴해요ㅎ

롯데리아 대전동부점
OPEN 10:00
CLOSE 01:30 (코로나로 시간 변동될수있으니 확인해보세용!)

여긴 아무래도 매장 판매보다 배달이 많은듯 싶어요, 매장안에 손님보다 배달기사님이 더 많았다는ㅋㅋㅋ

매장이 엄청 넓진 않아요ㅋㅋ 거기에 키오스크까지 들여놔서 더 좁아진 느낌이에요ㅋㅋ

요즘 키오스크 이용하는 매장이 많아서 주문이 어렵진 않으실거에요ㅎ

롯데리아ok캐시백 할인도 받을수있고, 롯데 멤버스 적립도 가능합니다^^ 놓치지 마시구용ㅎㅎ

4월 30일까지
치즈No.5 세트 or 클래식 치즈 버거 세트를 구매하시면 치즈스틱2개를 증정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ㅎㅎ

치즈 No.5는 이번에 새로 나온 신상버거에용ㅎ

치즈 No.5
세트 6,200원
버거 4,200원


패티에 치즈를 넣은게 포인트더라구요ㅎㅎ

치즈 메뉴는 시간이 관건이라서ㅋㅋㅋ
받자마자 뜯어먹어서ㅋㅋㅋㅋㅋㅋ
버거 포장지를 다 먹은뒤에 찍었답니다ㅋㅋㅋㅋ

짜란, 아까 말씀드린것처럼 패티에 치즈 덩어리들이 있어여ㅋㅋ

패티말고도 치즈를 더 넣어서ㅋㅋ 치즈맛을 극대화 시키려한것같아요ㅋㅋ

안에도 보믄 치즈 녹아있는거 보이시죠?ㅋㅋ

요건 세트시켜서 공짜로 받은 치즈스틱입니다요ㅋㅋ

음 이번 신상버거 치즈 No.5는 처음 먹을땐 치즈 맛을 엄청 느끼진 못해여..ㅋㅋ 잉? 치즈가 많다믄서? 그냥 그런데? ㅋㅋㅋㅋ

그러다보면 입안에 점점 치즈맛이 쌓여여ㅋㅋㅋㅋㅋ

매장안에서 김민경씨의 광고에서 5진다는 멘트가 이해됩니다ㅋㅋㅋㅋㅋ

적당히 맛있는 햄버거에 치즈가 좀 더 들어간? 느낌입니다ㅎㅎㅎ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보세용ㅎㅎㅎ

지금 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달달한 저녁시간되세요♥

 

 

+Plus

[대전맛집] 대전복합터미널 고기맛집 '양연화로' 용전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대전복합터미널 고기맛집 '양연화로' 용전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주에 또 고기를 먹으러 다녀왔어용ㅋㅋ 오늘은 대전복합터미널에서 고기 맛집을 찾아봤어용ㅋㅋ 바로바로 '양연화로' 용전점입니다ㅎㅎ 동부네거리에 위치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카페] 대전복합터미널 카페 '인디핑크'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카페] 대전복합터미널 카페 '인디핑크'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대전복합터미널에서 꼬기 먹고 소화시킬겸 걷다가ㅋㅋ 추억팔이하러 카페를 찾아갔어요ㅋ 날씨가 흐려서 그렇지ㅋ 지나가는데 여기 간판이 눈에 확띄어요ㅋ '인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가격도 맛도 착한 관저동 짬뽕 맛집 '교동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가격도 맛도 착한 관저동 짬뽕 맛집 '교동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같이 비가 추적추적 올때는 얼큰~~한 짬뽕 한그릇이 생각나죠? 그래서 바로 짬뽕집을 찾아봤어요ㅎㅎ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관저동에 '교동짬뽕' 입니당~ 전국

raralovely.tistory.com

+Plus

[다이어트] 파리바게뜨 다이어트 식단! '리코타치즈 치킨샐러드' 시식리뷰~!!

 

[다이어트] 파리바게뜨 다이어트 식단! '리코타치즈 치킨샐러드' 시식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파리바게뜨 샐러드를 소개해 드리려구용ㅎㅎㅎ 제가 방문한 파리바게뜨에는 로스트 치킨샐러드, 케이준 치킨샐러드, 리코타치즈 치킨샐러드 이렇게 총 3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대전, 충남지역 헌혈 이벤트 확인하세요!!! (4.8~)

 

[일상다반사] 대전, 충남지역 헌혈 이벤트 확인하세요!!! (4.8~)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비가 추적추적 오던 토요일에 헌혈하러 다녀왔어요ㅎㅎ 오랜만에 시간적 여유가 있어서 뭘할까 고민하다 확인해보니 아직 헌혈의 집 하는 시간이더라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요즘 핫하다는 신상버거집 '노브랜드버거' 이천중앙점 나도! 먹어봤드아!

 

[이천맛집] 요즘 핫하다는 신상버거집 '노브랜드버거' 이천중앙점 나도! 먹어봤드아!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벚꽃이 지기전에 설봉 공원 가려구 준비하고 나갔는데 남치니 시계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잉? 그럼 배터리 갈고 가자 해서 시내에 나갔는데 어머 무슨 일이니?

raralovely.tistory.com

+Plus

[알뜰꿀팁] 캐시워크 쌓인 캐시로 커피마시기!!!

 

[알뜰꿀팁] 캐시워크 쌓인 캐시로 커피마시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캐시워크 다들 하시죠?ㅋㅋ 걷기만 해도 캐시가 쌓이고 쌓인 캐시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니~ 안할 이유가 없죠 ㅎㅎㅎㅎㅎ 저도 아주 열심히 활용하는 편

raralovely.tistory.com

+Plus

[알뜰꿀팁] 공짜로 영화보기~!!

 

[알뜰꿀팁] 공짜로 영화보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공짜로 영화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용ㅋㅋ 1. 헌혈을 한다. 2. 기념품으로 영화관람권을 고른다. 3. 영화관 및 상영시간을 확인한다. 4. 영화관을 간다. 5. 매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