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소개

[대전카페] 대전복합터미널 카페 '인디핑크'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4. 19. 09:59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대전복합터미널에서 꼬기 먹고 소화시킬겸 걷다가ㅋㅋ 추억팔이하러 카페를 찾아갔어요ㅋ

날씨가 흐려서 그렇지ㅋ 지나가는데 여기 간판이 눈에 확띄어요ㅋ '인디핑크' 입니다!ㅎ

예전에 요기 카페에서 친구가 알바를 했었거든요, 여기도 카페 엄청 자주 바뀌는데 건물구조가 바뀌지 않는한 예전 느낌이 계속 나는거같아요ㅋㅋ

인디핑크
OPEN 08:00
CLOSE 24:00

들어가면 아주 핑쿠핑쿠하게 꾸며져있어요ㅎ

물론 예쁘게 찍으려다 보니 사진엔 없지만
오래된 건물의 연식은 숨길수 없었고, 차마 손길이 닿지 못한 아쉬움들이 좀 있어요,

입구 바로 앞에 이 여왕 의자는 매우 눈길이 가요ㅋㅋ 그런데 차마 앉아서 사진은 찍을수 없었다는ㅋㅋㅋㅋ

우선 주문부터 해보겠습니다ㅎㅎ

배달이 많은지 사장님이 매우 분주하셔요ㅋㅋ

메뉴판 가까이 보시라고 준비했어요ㅋ

브런치 메뉴도 있나봐요ㅋ 오, 나름 다양해요ㅋㅋ
다음에 버스탈땐 요기서 요기좀 해보고 싶네요ㅋ

저희는 연유라떼, 죠리퐁쉐이크 시켰어요ㅎ
연유라떼 3,500원
죠리퐁쉐이크 4,500원
총 8,000원이에여, 요즘 커피 비싼데, 여긴 저렴한 편이죠ㅎㅎㅎ

자, 이제 자리는 어디앉을지~~~ㅋ

이렇게 도 있어요, 룸은 2개 있구요,

안에는 이렇게 그냥 테이블만 있어요ㅎㅎ
조용히 얘기할 곳이 필요하면 이곳으로ㅎㅎ

창가쪽 테이블도 있고 조개?모양의 소파도 있어요ㅋ

아, 안쪽으로는 이렇게 창밖을 바라보는 좌석도 있어요ㅎ 저는 사실 이 자리 앉고싶었는데ㅜ 코로나 때문인지 문을 열어놓으셔서ㅜ 추워서 다른곳으로...ㅋㅋ

요기 창가 자리 앉았답니다ㅎㅎ
옆에 인테리어 소품도 아기자기, 커튼도 핑쿠핑쿠ㅋㅋ

짜잔, 메뉴가 나왔어요ㅎ
사장님께서 아이수쿠림 서비스 주셨어요ㅎㅎㅎ

아이스크림 아주 달달하게 잘먹었구요,
너무 달아서 그런지 본 메뉴 먹을때 뭐지? 했어요ㅋㅋㅋㅋㅋㅋ
조금 지나니 이제 혀가 돌아와서 잘 마시고 돌아왔어용ㅎ

커피 맛은 쏘쏘,

저희가 마시다가 가지고 나가겠다고 하니 테이크아웃 잔으로 바꿔주셨어요ㅎ

사장님께서 매우 섬세, 친절 하셔요ㅎㅎㅎㅎ

대전복합터미널 근처 카페 엄청 많은데,
저렴하고 핑쿠핑쿠한곳 찾으신다면, 이곳 '인디핑크'에 한번 가보세용ㅎㅎㅎ

지금까지 raralovely 였뜹니다!

여러분 오늘도 행복하세요♥ 뾰로롱~~~★

 

+Plus

[대전맛집] 대전복합터미널 고기맛집 '양연화로' 용전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대전복합터미널 고기맛집 '양연화로' 용전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주에 또 고기를 먹으러 다녀왔어용ㅋㅋ 오늘은 대전복합터미널에서 고기 맛집을 찾아봤어용ㅋㅋ 바로바로 '양연화로' 용전점입니다ㅎㅎ 동부네거리에 위치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롯데리아 신상 버거 치즈 No.5 세트 구매하고 치즈스틱까지 먹어버리기~!!

 

[일상다반사] 롯데리아 신상 버거 치즈 No.5 세트 구매하고 치즈스틱까지 먹어버리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 롯데리아 햄버거를 먹었지 모에여 ㅎㅎ 엄청 오랜만이에요ㅋ 대전복합터미널에는 롯데리아랑 맥도날드가 있어요ㅎㅎㅎ 건너편에 맘스터치도 있긴해요ㅎ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카페] 대청댐 고즈넉한 카페 '초이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카페] 대청댐 고즈넉한 카페 '초이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 오랜만에 대청댐 드라이브 갔다가 밥먹고 왔어요ㅎㅎㅎ 오는 길에 아쉬워서 커피 한잔 하자 하고 급 들어간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ㅎㅎ 대청댐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대전, 충남지역 헌혈 이벤트 확인하세요!!! (4.8~)

 

[일상다반사] 대전, 충남지역 헌혈 이벤트 확인하세요!!! (4.8~)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비가 추적추적 오던 토요일에 헌혈하러 다녀왔어요ㅎㅎ 오랜만에 시간적 여유가 있어서 뭘할까 고민하다 확인해보니 아직 헌혈의 집 하는 시간이더라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가격도 맛도 착한 관저동 짬뽕 맛집 '교동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가격도 맛도 착한 관저동 짬뽕 맛집 '교동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같이 비가 추적추적 올때는 얼큰~~한 짬뽕 한그릇이 생각나죠? 그래서 바로 짬뽕집을 찾아봤어요ㅎㅎ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관저동에 '교동짬뽕' 입니당~ 전국

raralovely.tistory.com

+Plus

[알뜰꿀팁]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있는 1+1 쿠폰 사용하기

 

[알뜰꿀팁]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있는 1+1 쿠폰 사용하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연말연초에 스타벅스 다이어리 받으려고 열심히 다녔는데ㅋㅋ 이 영롱한 다요리, 잘쓰고계신가요?ㅎㅎ 그런데 이 다이어리 뒷편에 쿠폰 숨겨져있는거 다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