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소개

[고성여행] 알차면서도 여유로운 1박 2일 강원도 고성-속초-양양 여행

라라러블리 2021. 2. 11. 09:43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와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용, 무계획 이면서도 알찬 여행이었어요 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강원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저희 1박 2일 고성-속초-양양 여행의 발자취를 보여드리겠뜹니다!ㅎㅎ

 

이게 얼마만에 여행을 간건지,,,, 서로 주말 근무있어서 멀리 떠날만큼의 시간이 확보되지 않아서 바다바다~~ 노래를 부르다 드디어 다녀왔지용!

 

급하게 여행을 가다보니 아무런 계획을 세우지 못했어요! ㅠㅠ

 

그럴땐! 가장 원하는거 하나만 정하면 되요!

 

이번 여행의 주제는(사실 늘 여행의 주제였지만,,,,) 바다!였어요ㅎㅎㅎㅎㅎ

 

그래서 첫번째 목적지인 스위밍 터틀! 하나 정하고 출바알~!!

 

오랜만에 여행이니 배부르고 여유있고 또 알차게 보내고 오자요! 

 

 

** raralovely와 남치니의 1박 2일 강원도 여행 발자취 **

 

첫째날!
[아야진 해수욕장] - [스위밍터틀 / 카페] - [봉포항 활어회센터 / 회포장] - [선샤인비치 / 숙소]

둘째날!
[다래헌 / 식사(김치찜)] - [시드누아 / 카페] - [어느 멋진날 / 카페] - [설악해변]


 

아야진해수욕장

강원 고성군 토성면 아야진리

 

스위밍터틀

☎ 033-636-8628  /  강원 고성군 토성면 아야진리 250

연주무휴  /  OPEN 09:00  /  CLOSE 21:00  /  LAST ORDER 20:30

 

봉포항활어회센터

강원 고성군 토성면 봉포리 1-5

 

선샤인비치

☎ 033-638-3590  /  강원 고성군 토성면 봉포리 40-28

데스크 마감 24:00

 

다래헌

☎ 033-636-1290  /  강원 속초시 금호동 614-16

월요일 휴무  /  OPEN 11:00  /  CLOSE 22:00(코로나때문에 일찍 문을 닫는 날이 많으니 확인 후 방문 요망)  

 

시드누아 속초점

☎ 033-635-0080  /  강원 속초시 노학동 1000-522

OPEN 10:00  /  CLOSE 22:00  /  반려동물 출입 제한

 

어느멋진날카페

☎ 010-7730-6809  /  강원 양양군 강현면 정암리 148-2

평일 성수기 OPEN 10:00 / CLOSE 22:00  /  평일 비수기 OPEN 10:00 / CLOSE 20:00

주말 OPEN 09:00 / CLOSE 22:00

 

설악해변

강원 양양군 강현면 전진리 66-6

 

저희 여행 이야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어떤가요? 여유로운데 알차게 보냈을것 같죠?ㅎㅎㅎㅎㅎ

이번 여행 아주 성공적이었습니당♥

 

여행 계획을 세우고 계신 분들, 모두 행복한 시간 되세요!ㅎㅎㅎ

 

**  참참!!!! ↓↓발자취 마다의 솔직 리뷰를 해놓았어용↓↓ 참고하세용ㅎㅎㅎ

 

 

+Plus

[고성카페] 나도 가봤다! 강원도 고성 핫플 '스위밍터틀' 내돈내산 솔직리뷰!

 

[고성카페] 나도 가봤다! 강원도 고성 핫플 '스위밍터틀'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강원도 고성이 아주 핫해지고 있다지요ㅎ 몇 해 전만해도 진짜 사람이 없었는데... 핫한 카페들이 여럿 생기다 보니 많이들 찾아오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고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강원도 고성 회포장 '봉포항 활어회센터'

 

[일상다반사] 강원도 고성 회포장 '봉포항 활어회센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다! 지난주에 강원도 고성에 다녀왔다고 했지용? 바닷가에 갔으니 회를 먹어보았지용, 오랜만에 쏘맥도 먹을 생각을 하니 씐나씐나😛 ㅎㅎㅎㅎ 첨엔 저희 강원도 여행

raralovely.tistory.com

+Plus

[고성숙소] 저렴한 오션뷰 숙소 '선샤인비치' 내돈내산 솔직리뷰!!

 

[고성숙소] 저렴한 오션뷰 숙소 '선샤인비치'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raralovely입니당!ㅎㅎ 오늘은 지난주 고성 여행 중 묵었던 숙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가 오랜만에 시간이 맞아서 급하게 여행 계획을 잡다보니 숙소를 예약하지

raralovely.tistory.com

+Plus

[속초맛집] 진심 대박 김치찜 맛집 속초 '다래헌' 내돈내산 솔직리뷰!!

 

[속초맛집] 진심 대박 김치찜 맛집 속초 '다래헌'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주에 남치니와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롱디 커플인 저희가.... 진짜 오랜만에 시간이 맞아서,,,, 넘나 오랜만에ㅜ 고성에서 하룻밤 묵고 다음날 속초로 넘어갔어요,

raralovely.tistory.com

+Plus

[속초카페] 설악산 병풍과 함께하는 플랜트 카페 '시드누아' 속초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속초카페] 설악산 병풍과 함께하는 플랜트 카페 '시드누아' 속초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어느덧 강원도 여행의 리뷰가 끝나가고 있어용ㅎㅎㅎㅎ 오늘은 속초 자연과 함께하는 시드누아 속초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당, 카페 뒤쪽으로 설악산이 똭! 너무

raralovely.tistory.com

+Plus

[양양카페] 도로건너 정암해변뷰를 가득담은 양양 '어느 멋진날' 내돈내산 솔직리뷰!!

 

[양양카페] 도로건너 정암해변뷰를 가득담은 양양 '어느 멋진날'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벌써 지지난주네요, 강원도 다녀온지 1주가 지났어요,, 흑흑 ㅠㅠㅠㅠ (강원도 바다를 그리워 하는중,,,,,ㅋ)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양양 정암해변을 바라보고 위치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