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소개

[제주여행] 여유롭고 행복했던 3박 4일 제주 여행~!!

라라러블리 2021. 8. 5. 18:48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 여름 휴가 제주도로 다녀왔습니다!ㅎ

3박 4일 일정이었구 많은 여행지를 다니기 보다는 좀 여유있게 다녀오기로 했어요~

각 일차별 링크도 밑에 달아놓을테니 참고하세용^^

여러분~ 행복한 여행 보내세요

** raralovely와 남치니의 3박 4일 제주 여행 발자취 **

1일차
[김포공항] - [제주공항] - [숙소] - [돈짱] - [도두항]

2일차
[도두봉] - [쿠쿠아림] -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 - [나모나모] - [용두암] - [용연구름다리]

3일차
[갈치왕] - [돈내코 원앙폭포] - [김녕해수욕장] - [함덕해수욕장] - [이호테우해수욕장]

돈짱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1004-10

이호테우해수욕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호일동 1665-13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 여름 휴가는 제주도로 다녀왔습니다!ㅎ 남치니의 회사 숙소가 운좋게 잡혀서 부랴부랴 준비해서 다녀왔답니다~^^ 3박 4일 일정이었구 많은 여행지를 다니기

+Plus

[제주여행] 제주여행 2일차 '도두봉'-'쿠쿠아림'-'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나모나모'-'용두암'-'용연구름다리'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 여행계획 잘 세우고 계신가요?ㅎㅎㅎ 저희는 제주 여행 2일차에 처음으로 뚜벅이 여행을 했어요, 가고 싶다고 픽했던 곳이 신기하게도 숙소에서 멀지 않은

+Plus

[제주여행] 제주여행 3일차 '갈치왕'-'돈내코 원앙폭포'-'김녕해수욕장'-'함덕해수욕장'-'이호테우해변'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여행 다녀오고 벌써 10일이 지났는데,,,, 아직도 제주 앓이 하고 있는 중이랍니다ㅎㅎ 사진 정리하면서 혼자 계속 키득키득 ㅎㅎㅎㅎㅎ 이글을 보고 계씬 여러

raralovely.tistory.com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와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용, 무계획 이면서도 알찬 여행이었어요 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강원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저희 1박 2일 고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와 양양 여행을 다녀왔어요ㅎㅎㅎ 여러번 언급했지만, 남치니의 회사에서 사용 가능한 숙소가 양양에 있어서 자주 가는 편이에요, 게다가... 저희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와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용, 아시다 시피 저희는 롱디 커플 이에용, 그래서 만날 수 있을때마다 어디든 가려고 하거든요, 바다를 너무너무너

raralovely.tistory.com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일때문에 부산가는 남치니를 따라 2박 3일 쉬다 왔답니당ㅎㅎ 근데 코시국이라 돌아다니기 힘들고.... 사람 적고 여유로운 송도로 목적지를 결정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