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소개

[강릉여행] 여유로운 강릉여행 1박 2일~!!

라라러블리 2021. 3. 12. 12:36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와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용,

 

아시다 시피 저희는 롱디 커플 이에용, 그래서 만날 수 있을때마다 어디든 가려고 하거든요,

 

바다를 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 저에게는 정말 운이 좋게도,, 남치니의 회사에서 사용할수 있는 숙소가 강원도에 있어요, 양양이랑 강릉, 그래서 기회가 된다면 강원도를 자주 가고 있어용ㅎㅎㅎㅎ (TMI....ㅋㅋㅋㅋㅋ)

 

이번주에 다녀온 1박 2일 강릉 여행의 발자취를 보여드리겠뜹니다!ㅎㅎ

 

이번 여행의 테마도!!(늘 여행의 주제임요....ㅋ) 바다!였어요ㅎㅎㅎㅎㅎ

 

실컷 바다보고 배부르고 여유있게 놀다 오자요!! 

 

 

** raralovely와 남치니의 1박 2일 강릉 여행 발자취 **

 

첫째날!
[강문해변] - [강릉 중앙시장 / 회포장(도마횟집) / 닭강정(배니 닭강정)] - [숙소] - [안목해변]


둘째날!
[콩새야 / 꼬막비빔밥] - [오핑하우스 / 카페] - [영진 해변]

 

 

 

강문해변

강원 강릉시 강문동 182-1

 

 

 

강릉중앙시장

강원 강릉시 성남동 50

 

 

 

 

 

경포대신도브래뉴

강원 강릉시 송정동 1061

 

 

 

 

안목해변

강원 강릉시 견소동 286-10

 

 

 

 

콩새야

☎ 033-644-0651

강원 강릉시 입암동 104-9

운영시간 12:00-22:00 / Break time 15:00- 17:00 / 매주 일요일 휴무

 

 

 

 

오핑하우스

☎ 033-661-3111

강원 강릉시 연곡면 영진리 65-6 1,2층

 

 

 

 

영진해변

강원 강릉시 연곡면 영진리 72-2

 

 

 

 

이번 여행도 역쉬~ 성공적이었습니당♥

 

여행 계획을 세우고 계신 분들, 모두 행복한 시간 되세요!ㅎㅎㅎ

 

**  요기요기 ↓↓발자취 마다의 솔직 리뷰를 해놓았어용↓↓ 참고하세용ㅎㅎㅎ

 

 

+Plus

[일상다반사] 강릉중앙시장에 다녀왔어요~!!

 

[일상다반사] 강릉중앙시장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raralovely입니당♥ 이번 강릉여행에는 어떤 맛있는 걸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구경도 하고 맛있는것도 사올겸 강릉중앙시장에 다녀왔어요, 강릉중앙시장은 강릉 시내쪽에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강릉중앙시장 회센터 '도마횟집' 내돈내산 솔직리뷰~!!!

 

[일상다반사] 강릉중앙시장 회센터 '도마횟집'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 강릉 여행에서 뭘 맛있게 먹을까 고민했지만, 역시 바닷가는 회죠! 첨엔 저희 숙소 앞이 안목해변이어서.. 강릉항 회센터를 가봤는데... 음... 여러 이유로 인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강릉중앙시장 배니 닭강정 내돈내산 솔직리뷰~!!

 

[일상다반사] 강릉중앙시장 배니 닭강정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 강릉 여행 첫째날 저녁에는 회를 먹겠다고 강릉중앙시장에 갔어요, 거기까지 간 김에 시장을 구경하는데 유독 사람이 많은 한 곳이 있었어요, 바로, 배니

raralovely.tistory.com

+Plus

[강릉맛집] 강릉여행가면 꼭 먹어야 한다는 꼬막비빔밥! 나도 먹어보았다! '콩새야' 내돈내산 솔직리뷰~!!

 

[강릉맛집] 강릉여행가면 꼭 먹어야 한다는 꼬막비빔밥! 나도 먹어보았다! '콩새야' 내돈내산 솔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강릉 여행 다녀왔어요ㅎ 강릉 처음 간것도 아닌데 이번에 유독 맛있는걸 먹겠다고 메뉴선택에 심혈을 기울였어요ㅋㅋ 순두부찌개집을 찾아가다가 돈까

raralovely.tistory.com

+Plus

[강릉카페] 영진해변 앞에 있는 오션뷰 카페 '오핑하우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강릉카페] 영진해변 앞에 있는 오션뷰 카페 '오핑하우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에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용ㅎㅎㅎㅎㅎ 아주 신나고 여유있게 놀고 집에 돌아오기 전에 마지막으로 다녀온 카페 오핑하우스를 소개해드릴게용!ㅎㅎㅎ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알차면서도 여유로운 1박 2일 강원도 고성-속초-양양 여행

 

[일상다반사] 알차면서도 여유로운 1박 2일 강원도 고성-속초-양양 여행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와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용, 무계획 이면서도 알찬 여행이었어요 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강원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저희 1박 2일 고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