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소개

[광혜원카페] 광혜원 한적한 '카페 스노잉'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8. 28. 21:28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추적추적 비 내리는 날 한적한 카페 가서 맛있는 라떼 한잔 마시고 왔어요ㅎ

이곳을 처음 갔던 때가 벌써 2년이 넘었어요, 추억을 곱씸으며 오랜만에 가봤는데 가는길이 설레더라구요^^

'카페 스노잉' 입니다!

카페 스노잉
OPEN 10:00
CLOSE 21:00

도로에서 작은 입구로 들어오면 이렇게 주차장이 넓게 있고 주변이 초록초록합니다ㅎㅎㅎㅎ

내부는 조명들로 잘 꾸며져 있고 조용하니 여유로운 분위기 입니다^^

안쪽에 단체석도 있구 작은 테이블도 있어요,

여기저기 식물들 있어서 분위기도 좋구요

입구쪽으로는 쇼파로 되어있고 큰 고래 그림도 분위기를 압도하네용ㅋ

요기서 주문을 하면 됩니당ㅎ

화려한 조명도 예쁘지만 벽에 적힌 글이 좋았어요ㅎ

메뉴판 이에용ㅎ

저는 커피만 마셔봤는데요, 식사 메뉴도 있더라구요ㅎ

식사 주문가능시간 10:30~19:50
(단, 재료 소진시 식사 조기마감 된다고 하네용)

가격도 많이 비싸지않구, 담엔 브런치 먹어보러 와야겠어용ㅎㅎ

저희는 카라멜라떼 시켰어요ㅎㅎ

ㅋㅋ 시킬때 커피 겠거니 하고 시켰는데, 보니까 Non-coffee 에용ㅋㅋㅋㅋ

시그니쳐 커피는 사진도 있더라구요,

전에는 이 사진 보고 시그니쳐 커피 시켰던거 같아요...ㅋㅋ

한쪽이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밖에 잔디밭과 야외테이블이 눈에 들어옵니다ㅎ

저희는 이 자리에 앉았어용ㅎㅎ 비오는걸 보고 싶어서요ㅎㅎ

카라멜라떼가 나왔습니다ㅎㅎ

테이블에 조화가 꽃혀있길래 같이 찍으니 너무 분위기 있게 나왔어요ㅎㅎ

카라멜라떼는 부드러우면서 고소하고 달달한 맛이에요ㅎㅎ 말그대로 카라멜 시럽에 우유를 넣은 그런맛ㅎ

저희는 너무 맛있게 마셨어요ㅎㅎㅎ

비도 오고 그래서🎶 따뜻한 음료를 마셨더니 차분해지고 추억얘기하면서 좋은시간 보내고 왔답니다ㅎㅎㅎ

당신이 좋은건,
내겐 그냥 어쩔수 없는일


나이가 들어가면서 이런 감성에 젖는 순간이 많아지는거 같아요..ㅋ

오래 지나고 또 이날을 추억하는 날이 오겠죠?^^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당!

여러분, 행복하세요♥

 

 

+Plus

[진천카페] 충북혁신도시 '79파운야드' 내돈내산 솔직리뷰~!!

 

[진천카페] 충북혁신도시 '79파운야드'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초밥 맛있게 먹고 커피마시러 '79파운야드'에 다녀왔어용ㅎㅎ 전부터 한번 가볼까 하다가 그냥 스벅에 갔었는데, 이번엔 '다도해' 바로 뒷건물에 있길래

raralovely.tistory.com

+Plus

[광혜원맛집] 광혜원 칼국수 맛집 '동천해물칼국수' 내돈내산 솔직리뷰~!!

 

[광혜원맛집] 광혜원 칼국수 맛집 '동천해물칼국수'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비가 추적추적 오던 지난 주말에 칼국수를 먹고왔어요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저희 최애 칼국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당ㅎㅎ 바로바로바로~~~~~ '동천해물칼

raralovely.tistory.com

+Plus

[진천맛집] '신안 왕소금구이' 충북혁신도시점 내돈내산 솔직 리뷰~!

 

[진천맛집] '신안 왕소금구이' 충북혁신도시점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주말 잘 보내셨나요??ㅎㅎㅎ 저는 어제 맛있는 고기 먹고 와떠요(맛있는거 먹으면 기분좋아서 혀가 짧아지는 편,,,,,ㅋㅋㅋㅋㅋ) 여러분께 오늘 소개해드

raralovely.tistory.com

+Plus

[광혜원맛집] 양념갈비 맛집 '선수촌한우정육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광혜원맛집] 양념갈비 맛집 '선수촌한우정육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 입니당♥ 오늘은 광혜원 고기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용ㅎㅎ 사실 남치니는 양념갈비를 좋아하는데, 저는 양념안된 생고기를 좋아하거든요ㅋ 남치니가 양보한 덕에 만나는 동

raralovely.tistory.com

+Plus

[진천맛집] 충북혁신도시 완전 대박 초밥맛집 '다도해' 내돈내산 솔직 리뷰~!!

 

[진천맛집] 충북혁신도시 완전 대박 초밥맛집 '다도해'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충북혁신도시에서 완전 대박 맛집을 찾아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당ㅎㅎ 저랑 남치니는 육식파이긴 하지만 초밥이랑 회도 넘나 좋아해요ㅎㅎ(

raralovely.tistory.com

+Plus

[음성맛집] 금왕에 새로생긴 무한리필 양꼬치! '경도 양꼬치 훠궈'내돈내산 솔직리뷰~!!

 

[음성맛집] 금왕에 새로생긴 무한리필 양꼬치! '경도 양꼬치 훠궈'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에 남치니가 양꼬치가 먹고싶다 하더라구요,ㅋㅋ 광혜원에서 가던 양꼬치 무한리필집이 있어서 그곳까지 가야하나 고민을 하고 있는데... 소.름... 금왕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여유롭고 인생샷 남길만한 뷰맛집 카페 '고블린(GOBLIN)'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여유롭고 인생샷 남길만한 뷰맛집 카페 '고블린(GOBLIN)'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다♥ 이천에 있는 예쁜카페 소개해드리려구용ㅎㅎ 지난주에 하늘 너무 예뻤죠? 덕분에 사진이 어마어마ㅋㅋㅋㅋㅋ 감상해보실래여?ㅎㅎ '고블린' 입니다ㅎㅎ 고블린(G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