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소개

[이천카페] 이천 호법면 한적한 카페 '논스페이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2. 4. 25. 00:32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은 카페를 찾을때 항상 한적한 곳을 찾게 되네요,

아무래도 사람이 적고 차도 적고 좀 여유있게 쉬다 오고싶은 마음이 커서 그런거 같아요,

그렇게 찾아서 가본 곳은

이천 호법면에 있는 '논스페이스' 입니다.

논스페이스
OPEN 12:00
CLOSE 21:00


외부가 되게 특이해요, 콘크리트 벽으로 되어있어서
오~ 하면서도 오잉? 하는 그런ㅋㅋㅋㅋ

입구에 적혀있는,
시그니쳐 메뉴인듯 합니다ㅎㅎ

내부는 깔끔하고 고급지게 인테리어 되어있어요

그리고 중정처럼 해놓은 공간도 있구요ㅎ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좋은데

뷰가 논뷰? 한적해서 뷰까지 좋으려나 했는데 그렇진 않지만

그냥 우리끼리 집중할수 있는 곳이에요

공간이 넓고 구석구석 만들어놔서 여러사람 복작복작 바라보는 곳이 아니라 좋았어요ㅎ

음료가 나왔어용ㅎ

논푸치노

보기에 옴총 예쁘죠ㅋ

맛은.... 음 이름이 논푸치노라 그런지 크림이 약간 볏집 맛?ㅋㅋㅋㅋㅋ 아닌가ㅋㅋ

암튼 저는 만족스럽진않았어요ㅜ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는 역시 어느 카페든 차이가 크지않은듯한,

음 음료는 쏘쏘이지만,
한적한 분위기는 실컷 즐기고 왔답니다ㅎㅎ

아! 루프탑이 있어요,

그런데 아무런 것도 없어요ㅋㅋ 돌만 깔려있는,

사람들 사진 많이 찍으시던데,

앉을곳도 없고 바람은 많이 불고ㅜㅜ
저희는 패스..ㅋ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Plus

[이천카페] 이천 부발 블루베리 농장 품은 카페 '더반올가닉'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이천 부발 블루베리 농장 품은 카페 '더반올가닉'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저만 알고싶은 카페가 하나 생겼는데요ㅎ 근데 이미 다들 알고 있는지, 손님이 계속 많아지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릴게요!ㅎㅎㅎ 이천 부발에 있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분위기로 반 먹고들어가는 신둔 카페 '웰콤'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분위기로 반 먹고들어가는 신둔 카페 '웰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주말엔 어딜가나 사람이 많아서.. 한적한 카페 찾아 신둔에 다녀왔어요ㅎ 사람이 적진 않았지만 분위기로 반 먹고들어가는 카페 소개해드릴게용ㅎㅎ 카페 웰콤 OP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여유롭고 인생샷 남길만한 뷰맛집 카페 '고블린(GOBLIN)'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여유롭고 인생샷 남길만한 뷰맛집 카페 '고블린(GOBLIN)'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다♥ 이천에 있는 예쁜카페 소개해드리려구용ㅎㅎ 지난주에 하늘 너무 예뻤죠? 덕분에 사진이 어마어마ㅋㅋㅋㅋㅋ 감상해보실래여?ㅎㅎ '고블린' 입니다ㅎㅎ 고블린(G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 한적한 카페 '775'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이천 한적한 카페 '775'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평일 오후에 날씨도 좋고 한적한 카페에 가고싶어졌어요, 그렇게 찾은 카페 소개해드릴게요ㅎ 이리로 계속 가는게 맞나 싶었지만ㅋㅋ 가다보니 쩌멀리 카페가 있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야외 테이블에서 '엔젤리너스- 아메리치노라떼' 마시며 여유부리기~!!

 

[이천카페]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야외 테이블에서 '엔젤리너스- 아메리치노라떼' 마시며 여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랑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다녀왔어영ㅎㅎㅎ 가자마자 배고파서 'Food Terrace'가서 맛나게 밥먹고 커피 마시러 어디갈까 고민하면서 나오는데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구경거리 다양한 시몬스 카페 '이코복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구경거리 다양한 시몬스 카페 '이코복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이천에 시몬스 연구소? 박물관? 있는거 아시나요?ㅎ 첨에 '시몬스' 라고 해서 매트리스나 가구 있고 옆에 카페가 있는건가 했는데 그보다 볼거리가 많이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 캠핑 느낌 낼수있는 하이닉스 근처 카페 '테이크그린(TAKE GREEN)'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이천 캠핑 느낌 낼수있는 하이닉스 근처 카페 '테이크그린(TAKE GREEN)' 내돈내산 솔직리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날씨가 추우면 실내 데이트를 하게되는데 또 코로나때문에 걱정되고.... 그럴땐 프라이빗한 장소를 찾게되죠?ㅎㅎ 캠핑 느낌 느낄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 자연속 카페 '어바웃 네이처'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이천 자연속 카페 '어바웃 네이처'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묵은지 닭볶음탕 맛있게 먹고 카페 오디가지? 하는데 남치니가 짜잔하고 내민게 있었어요!ㅋ 사진 찍어서 방문하면 아메리카노 1잔 공짜라는 현수막이었어용ㅋㅋ

raralovely.tistory.com

+Plus

[다이어트] 이천 창전동 신상 헬스장 '넥스트짐' 이천중앙점 내돈내산 리뷰~!!

 

[다이어트] 이천 창전동 신상 헬스장 '넥스트짐' 이천중앙점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제 코로나도 잠잠해지고, 봄바람도 살랑살랑, 묵은 살들을 빼내야할 시기가 왔어요, 운동할곳을 알아보던 중에 창전동에 새로운 대형 헬스장이 생겼더라구요,

raralovely.tistory.com

+Plus

[다이어트] 이천 호법면 스포츠센터 이용료

 

[다이어트] 이천 호법면 스포츠센터 이용료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코로나로 다들 외부 활동 적으시죠?ㅜㅜ 그래서 확...찐...자..... 1인입니다(정말 코로나 때문인걸까요......ㅜㅜ)ㅋㅋ 운동하고싶고 살도 빼고싶어서 알아보다가 이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