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

[양양맛집] 죽도해변 수제버거 맛집 '양양버거'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6. 8. 07:48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주 양양 여행 중 찾은 맛집 하나 소개해드릴게요ㅎㅎㅎ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수제버거 맛집! '양양버거' 입니당ㅎ

양양 죽도해변 바로 앞에 있어용~ 아직은 많이 유명한 해변이 아니어서 사람도 많지않고, 주차장 이용도 어려움이 없었어요ㅎㅎ

양양버거
OPEN 11:00
CLOSE 18:00

재료소진시 영업종료

입구 앞쪽으로 야외좌석이 두 테이블 있어요ㅎㅎㅎ
아직은 많이 덥지않아서 그런지 여기 앉아드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여기는 가게 뒤쪽에 있는 야외좌석입니다ㅎㅎ

1층에는 좌석이 없고 2층으로 가는 계단이 위험하다고 느껴지는 아가 손님들은 이쪽에서 많이 드시더라구요,

아, 버거는 회전율이 빠르긴 하지만 좌석이 많이 없어요... 2층에도 5 테이블 정도?

1층 들어가면 주문하는 계산대와 조리대만 있어요ㅎㅎㅎ

메뉴판 보여드릴게용!

이제 주문을 해볼까용ㅎㅎ

저희는 치즈버거 1개, 에그베이컨버거 1개, A1(감튀+콜라), A2(감튀+생맥주 1잔) 요렇게 시켰어요ㅎㅎ

자, 이제 2층에 가봅시당!

(참고로 많이 넓지않다는 걸 감안하셔야 합니다,)

젤 좋은 좌석인것 같아요ㅋㅋ

계단 바로 앞에 있구 이 좌석만 특별히 바다를 바라보며 앉는 테이블이에요ㅎㅎ

바다를 바라보는 테이블을 제외하고 일반 좌석 4테이블이네용ㅎㅎㅎ

계단으로 서빙해주지않으셔서 테이블마다 물티슈가 셋팅 되어있어용ㅎㅎ

저희는 사진 속 맨 왼쪽 테이블에 앉았어요ㅎㅎ

바다를 보기위해서요ㅎㅎ

따란, 요렇게 멀리 바다를 바라볼수 있어요ㅎㅎㅎ

실제로는 더 넓게 잘 보여요ㅎㅎㅎ

에어컨 아래서 맛있는 버거 먹으며 서핑 하는 모습 바라보는 여유? 좋더라구요ㅋㅋㅋㅋ
(게다가 생맥주까지 있어서 더 좋은건 안비밀ㅋ)

짜잔ㅎㅎ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용ㅎㅎ

크~~ 어마어마하죠?ㅋㅋ

에그베이컨버거입니당,

치즈버거에용ㅋ

ㅋㅋㅋㅋㅋㅋ 생맥쥬~ㅎ

이건 남치니가 주문한 에그베이컨버거입니다ㅎ

사실 이게 젤 맛있어보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

저두 한입 먹어봤는데 존맛..입니당ㅎㅎㅎ

제가 고른 치즈버거

치즈버거라고 하기엔 치즈맛이 어마어마하지 않아요,
하지만 많이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요ㅎㅎㅎ

생맥쥬와 찰떡이었어요ㅎㅎㅎㅎㅎ

감튀도 통통하니 딱 좋아요ㅎㅎㅎㅎ

저희는 인구해변 또는 양양에 가면 또 방문할 의사 200%입니다!ㅎㅎ

아, 근데 한끼 햄버거 치고는 가격이 좀 쎄요ㅋ

치즈버거 6,900원
에그베이컨버거 8,900원
A1(감튀+콜라) 2,900원
A2(감튀+생맥주 1잔) 4,900원
총 23,600원

근데 만족감 10,000%니까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아직도 바닷가 가면 회만 드시나요?ㅋ
(여행가기전 동네에서 회사먹고 바닷가가서는 고기만 먹고 온 1인ㅋㅋㅋㅋㅋ)

양양에서 맛있는 버거 한번 드셔보세용ㅎㅎㅎ

지금까지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오늘도 행복하세요♥


+Plus
[양양카페] 도로건너 정암해변뷰를 가득담은 양양 '어느 멋진날' 내돈내산 솔직리뷰!!

[양양카페] 도로건너 정암해변뷰를 가득담은 양양 '어느 멋진날'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벌써 지지난주네요, 강원도 다녀온지 1주가 지났어요,, 흑흑 ㅠㅠㅠㅠ (강원도 바다를 그리워 하는중,,,,,ㅋ)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양양 정암해변을 바라보고 위치

raralovely.tistory.com

+Plus
[강릉맛집] 강릉여행가면 꼭 먹어야 한다는 꼬막비빔밥! 나도 먹어보았다! '콩새야' 내돈내산 솔직리뷰~!!

[강릉맛집] 강릉여행가면 꼭 먹어야 한다는 꼬막비빔밥! 나도 먹어보았다! '콩새야' 내돈내산 솔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강릉 여행 다녀왔어요ㅎ 강릉 처음 간것도 아닌데 이번에 유독 맛있는걸 먹겠다고 메뉴선택에 심혈을 기울였어요ㅋㅋ 순두부찌개집을 찾아가다가 돈까

raralovely.tistory.com

+Plus
[속초맛집] 진심 대박 김치찜 맛집 속초 '다래헌' 내돈내산 솔직리뷰!!

[속초맛집] 진심 대박 김치찜 맛집 속초 '다래헌'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주에 남치니와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롱디 커플인 저희가.... 진짜 오랜만에 시간이 맞아서,,,, 넘나 오랜만에ㅜ 고성에서 하룻밤 묵고 다음날 속초로 넘어갔어요,

raralovely.tistory.com

+Plus
[고성카페] 나도 가봤다! 강원도 고성 핫플 '스위밍터틀' 내돈내산 솔직리뷰!

[고성카페] 나도 가봤다! 강원도 고성 핫플 '스위밍터틀'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강원도 고성이 아주 핫해지고 있다지요ㅎ 몇 해 전만해도 진짜 사람이 없었는데... 핫한 카페들이 여럿 생기다 보니 많이들 찾아오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고

raralovely.tistory.com

+Plus
[완주맛집] 핫하고 핫한 묵은지 닭볶음탕 '영숙백숙' 내돈내산 솔직리뷰~!!

[완주맛집] 핫하고 핫한 묵은지 닭볶음탕 '영숙백숙'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어느덧 꽃샘추위가 지나고 완연한 봄이에요ㅎㅎㅎ 이렇게 좋은 날씨에 코로나 시국의 답답함까지 더해져서 야외활동들 많이 하시죠? 이렇게 멋진 뷰 한번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 햄버거 가게 '바겟버거'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 햄버거 가게 '바겟버거'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이천 마장에 있는 버거집 '바겟버거'를 소개해드릴게요ㅋ 바겟버거 이천마장점 OPEN 10:00 CLOSE 22:00 내부는 그리 넓지 않아용, 보시는 것처럼 테이블이 많지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여유로운 강릉여행 1박 2일~!!

[일상다반사] 여유로운 강릉여행 1박 2일~!!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와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용, 아시다 시피 저희는 롱디 커플 이에용, 그래서 만날 수 있을때마다 어디든 가려고 하거든요, 바다를 너무너무너

raralovely.tistory.com

+Plus
[강릉카페] 영진해변 앞에 있는 오션뷰 카페 '오핑하우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강릉카페] 영진해변 앞에 있는 오션뷰 카페 '오핑하우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에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용ㅎㅎㅎㅎㅎ 아주 신나고 여유있게 놀고 집에 돌아오기 전에 마지막으로 다녀온 카페 오핑하우스를 소개해드릴게용!ㅎㅎㅎ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알차면서도 여유로운 1박 2일 강원도 고성-속초-양양 여행

[일상다반사] 알차면서도 여유로운 1박 2일 강원도 고성-속초-양양 여행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와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용, 무계획 이면서도 알찬 여행이었어요 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강원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저희 1박 2일 고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