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소개

[대전카페] 대청댐 고즈넉한 카페 '초이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4. 12. 11:25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 오랜만에 대청댐 드라이브 갔다가 밥먹고 왔어요ㅎㅎㅎ

오는 길에 아쉬워서 커피 한잔 하자 하고 급 들어간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ㅎㅎ

대청댐 카페 유명한데 많잖아요? 밥집에 사람많은만큼 카페도 어마어마 할것 같아서 한적한 곳을 찾아갔어요ㅎㅎ

오늘 소개 해 드릴곳은 카페 '초이스' 입니다ㅎㅎ

대청댐 공원 들어가는 길목에 있어서 찾기 쉬우실거에요ㅋ

주차장은 가게 앞에 있고 옆 골목으로 들어가면 더 넓은 주차장이 나와요ㅎㅎㅎ 주차장 표시도 잘 되어있어서 넘나 좋았어요ㅎㅎ

주차를 하고 저기 작은 대문처럼 생긴 곳을 들어가면!

따란~ 작은 정원이 예쁘게 꾸며져있어요ㅎㅎ

튤립을 쭉 심어놔서 너무 예쁘고 정원에도 테이블을 놔서 지금 날씨에 앉기 너무 좋겠더라구요ㅎㅎ

정원에 피어있는 튤립! 너무 예쁘죠?ㅋ

이렇게 구경하다보면 시간 가는줄 몰라요ㅋㅋ

카페로 들어가 보겠습니당ㅎ

저는 앞에 입구가 아닌 주차장 뒷문으로 들어가서 다른 길처럼 보일수있어요ㅎㅎㅎ
(도로변 정문으로 들어가면 뒤에 별채 구경 못하실수 있어요ㅎㅎㅎㅎ)

우선 카페 본채 입니다ㅎㅎ

카페 초이스
OPEN 10:00
CLOSE 22:00


내부가 생각보다 넓어요ㅎㅎㅎ

내부에 앉아도 분위기 좋아요ㅎㅎㅎ

일단 사람이 많지 않은게 넘나 좋았다는!😄

메뉴판입니다ㅎㅎㅎㅎ

색다른 메뉴가 있는건 아니지만 커피와 차종류까지 빠짐없이 있어요ㅎ

저희는 바닐라라떼(ice 6,000원)아메리카노(ice 5,000원) 시켰어용ㅎ(hot / ice 가격 다릅니다ㅎ)

옆에 보믄 만들어 놓은 디저트도 있었어요ㅎㅎ

직접 만드시는거 같더라구요ㅎㅎ

저희는 에그타르트(2,000원)휘낭시에(3,000원) 담았구

계산하면 플레이팅 해서 커피랑 함께 주세요ㅋ

주문했으니 이제 어디 앉을까 여기저기 둘러봅니다ㅎㅎ

주차장쪽에 있는 별채에요ㅋ

옛날 집을 허물지 않고 그대로 리모델링 한것같더라구요,

뭔가 옛날 생각나서.... 추억에 잠겼다는ㅎㅎㅎ

들어가면 거실? 이었을것으로 추정되는 곳에 그림을 그려놓으셨어요ㅋ

그리고 방이 3개 있는데 각 방마다 컨셉도 다르게 그림을 그려놓으시고 한 팀씩 들어가도록 해놔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요긴 노란 나비네요ㅎ

조명도 분위기 좋구ㅋ 테이블도 크구요ㅎㅎ

아! 여기 앉으면 옆에 심어놓은 튤립을 배경으로 차 마실수 있어요ㅎㅎ 넘나 예뿌♥

다른 방입니다ㅎ 뭔가 환해진 느낌ㅎㅎ

아! 옛날 집 그대로라 다락방 문이 있더라구요ㅋ 소름..... 너무 추억 돋았다는ㅜㅋㅋ

저희가 결정한 곳은요?

그리고 또다른 별채에요,

사실 구옥만 두고보자면 다락방있다던 아까 그 건물이 본채고 여기가 별채에요ㅋ

여긴 좌식이고 빈백 있어서 편하게 앉아서 놀수 있어요ㅎㅎㅎ

담요도 준비되어있고ㅎ

투명 유리문으로 해서 답답하지않고 보는 재미도 있답니다ㅎㅎ

여긴 정말!
다양한 컨셉의 공간이 있어서 재밌는 곳입니다ㅎㅎ

(옆방에는 안마의자도 있습니다ㅎㅎㅎㅎ)

따란, 메뉴가 나왔어요ㅎ

아주 귀엽게 플레이팅 해주셨네용ㅎㅎㅎ

커피에용ㅎㅎ

왼쪽이 아바라 오른쪽이 아아!

와~ 커피 넘나 맛있어용ㅎㅎㅎ

맛난 커피에 편한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ㅎㅎㅎ

의도치않게 너무 좋은곳을 발견해서 더더욱 좋았습니다ㅎㅎㅎ

특히, 요즘 코로나 시기여서 어디 갈때마다 불안하고 불편한데,

이렇게 우리끼리만 즐길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게 완전 대박입니다요ㅎㅎㅎ

재방문의사 200%입니다!

여기까지 '카페초이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였뜹니다

여러분 오늘도 행복하세요♥

 

 

 

+Plus

[대전맛집] 대청댐 송어비빔회 맛집 '우연' 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대청댐 송어비빔회 맛집 '우연' 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에 날씨가 넘나 좋았는데 여러분 뭐하셨나요?ㅎ 저는 대청댐에 드라이브겸 갔다가 송어비빔회를 먹고 왔답니다^^ 아는 사람은 알만큼 유명한 곳이더라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가격도 맛도 착한 관저동 짬뽕 맛집 '교동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가격도 맛도 착한 관저동 짬뽕 맛집 '교동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같이 비가 추적추적 올때는 얼큰~~한 짬뽕 한그릇이 생각나죠? 그래서 바로 짬뽕집을 찾아봤어요ㅎㅎ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관저동에 '교동짬뽕' 입니당~ 전국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대전, 충남지역 헌혈 이벤트 확인하세요!!! (4.8~)

 

[일상다반사] 대전, 충남지역 헌혈 이벤트 확인하세요!!! (4.8~)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비가 추적추적 오던 토요일에 헌혈하러 다녀왔어요ㅎㅎ 오랜만에 시간적 여유가 있어서 뭘할까 고민하다 확인해보니 아직 헌혈의 집 하는 시간이더라

raralovely.tistory.com

+Plus

[알뜰꿀팁]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있는 1+1 쿠폰 사용하기

 

[알뜰꿀팁]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있는 1+1 쿠폰 사용하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연말연초에 스타벅스 다이어리 받으려고 열심히 다녔는데ㅋㅋ 이 영롱한 다요리, 잘쓰고계신가요?ㅎㅎ 그런데 이 다이어리 뒷편에 쿠폰 숨겨져있는거 다

raralovely.tistory.com

+Plus

[알뜰꿀팁] 캐시워크 쌓인 캐시로 커피마시기!!!

 

[알뜰꿀팁] 캐시워크 쌓인 캐시로 커피마시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캐시워크 다들 하시죠?ㅋㅋ 걷기만 해도 캐시가 쌓이고 쌓인 캐시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니~ 안할 이유가 없죠 ㅎㅎㅎㅎㅎ 저도 아주 열심히 활용하는 편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요즘 핫하다는 신상버거집 '노브랜드버거' 이천중앙점 나도! 먹어봤드아!

 

[이천맛집] 요즘 핫하다는 신상버거집 '노브랜드버거' 이천중앙점 나도! 먹어봤드아!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벚꽃이 지기전에 설봉 공원 가려구 준비하고 나갔는데 남치니 시계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잉? 그럼 배터리 갈고 가자 해서 시내에 나갔는데 어머 무슨 일이니?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