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소개

[대전빵집] 대전 방동저수지 핫한 '오늘제빵소'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5. 3. 23:54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논산가는길에 보니 방동저수지에서 차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뭐지? 하다 생각하니 '오늘제빵소'가 인기라는게 떠올라서 이번에 한번 가보았어요ㅎㅎ

 날씨는 우중충 했지만 저수지 물과 푸릇한 나무들이 보기 좋았어요ㅎ

길따라 쭉 들어가다보면 엄청 크게 간판이 달려있어요ㅎ

간판보이는곳에서 우측으로 올라가심 됩니다ㅎ

주차장 입구에요~ 간판 크게 되어있으니 찾아가기 쉽죵?ㅋㅋ

주차장에 도착했어요, 저 멀리 건물이 보였고,
주차 안내 직원분께서 정리를 잘해주셔서 빠르게 주차했어요ㅎㅎㅎ

안쪽으로 주차장이 더 있어요,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될듯 합니다ㅎㅎ

따란, 건물 입구부터 뭔가 웅장해요ㅋㅋ

다리를 건너야 건물이 나오고 그 앞에는 나무며 꽃이며 예쁘게 잘 꾸며져있어요ㅎ

ㅋㅋ 다리에서 보면 금붕어? 가 있더라구요ㅋ 우와 우와 하면서 구경했네요ㅋㅋㅋ

건강한 빵과 커피를 판매한다는 내용이 적혀있어요ㅎㅎ

메인 건물입니다ㅎㅎ

오늘제빵소 대전점
OPEN 10:00
CLOSE 22:30

입구 앞쪽으로는 산책로도 표시되어있어요ㅋ

저는 산책로를 구경해보진 않았는데 시간이 많을때 여유롭게 즐기면 좋을것 같아용ㅎㅎ

이제 들어가봅니당ㅎㅎ

딱 들어서는 순간 사람이 너무 많아서 좁은 느낌이었어요...

으 서로 쟁반들고 왔다갔다..... 후.. 나갈까?
하는 순간ㅋㅋ 빵들이 눈에 들어와서ㅋㅋ
나도 모르게 쟁반을 들고있었어요ㅎㅎ

오 진짜 다양하면서도 먹음직 스럽더라구요ㅎㅎㅎ

그리고 빵마다 가격이 적혀있어서 선택하기 좋았구요,

빵 가격은 기본적으로 개당 5천원~6천원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ㅎㅎ

조금 비싼듯 하지만 빵이 크기도 크고 재료들이 듬뿍듬뿍 들어있어용ㅎㅎ

 매대를 따라서 안쪽으로 들어가다보면 이렇게 테이블이 세팅 되어있어요ㅎ

통유리로 자연을 느낄수 있고 좋아보이지만 사람이 많은 관계로 패스~

빵을 다 골랐으면 이곳에서 계산도 하고 커피도 주문할수 있어요ㅎ

음료 메뉴판입니다 ㅎㅎ

구매한 빵을 계산하고 포장하는 동안 2층에 올라가 봤어요ㅎ(화장실이 2층에 있어서 가는길에 구경ㅎㅎ)

2층은 더 넓고, 창문도 열어놔서 뭔가 시원한 느낌이에요ㅎㅎ

2층에 많이들 안올라오시는지ㅋ 사람이 많지않았어요ㅎㅎ

짜란ㅋㅋㅋ 저희는 이만큼이나 샀답니다ㅋㅋ

사람많아서 그런지 포장하는데도 한참 걸려쏘요....

후 빵 사는데 진이 빠지긴 또 오랜만이네요ㅋㅋ
(코로나 이후로는 사람 많은 곳 가면 답답하고 심란하다는ㅜㅜ)

야외 좌석들도 있는데 지난주말 좀 쌀쌀해서 밖엔 사람이 없었어요ㅋ

아! 글쎄ㅋㅋㅋ 건물 밑에ㅋㅋㅋ 물고기를 키우더라구요 신기방기ㅋㅋㅋㅋ

역시 아가들이 그앞에 모여있더라구용ㅋㅋ

빵 사들고 집으로 돌아왔답니다ㅎㅎㅎ

조금만 한산하다면 또 가고싶은 마음이에요ㅎㅎㅎ

다음엔 여유롭게 산책도하고 커피도 마셔보고 싶어요ㅎㅎ

여러분도 콧바람 한번 쐬러 다녀와보세용ㅋ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Plus

[대전카페] 대청댐 뷰좋은 신상 'AD카페' 내돈내산 솔직 리뷰~!!

 

[대전카페] 대청댐 뷰좋은 신상 'AD카페'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코시국이라 그런지... 사람 없는곳에서 여유를 즐기고자... 자꾸 외곽으로 빠져나가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어디갈까 하는데, 글쎄 대청댐에 신상카페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대청댐 송어비빔회 맛집 '우연' 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대청댐 송어비빔회 맛집 '우연' 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에 날씨가 넘나 좋았는데 여러분 뭐하셨나요?ㅎ 저는 대청댐에 드라이브겸 갔다가 송어비빔회를 먹고 왔답니다^^ 아는 사람은 알만큼 유명한 곳이더라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카페] 대청댐 고즈넉한 카페 '초이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카페] 대청댐 고즈넉한 카페 '초이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 오랜만에 대청댐 드라이브 갔다가 밥먹고 왔어요ㅎㅎㅎ 오는 길에 아쉬워서 커피 한잔 하자 하고 급 들어간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ㅎㅎ 대청댐

raralovely.tistory.com

+Plus

[완주맛집] 핫하고 핫한 묵은지 닭볶음탕 '영숙백숙' 내돈내산 솔직리뷰~!!

 

[완주맛집] 핫하고 핫한 묵은지 닭볶음탕 '영숙백숙'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어느덧 꽃샘추위가 지나고 완연한 봄이에요ㅎㅎㅎ 이렇게 좋은 날씨에 코로나 시국의 답답함까지 더해져서 야외활동들 많이 하시죠? 이렇게 멋진 뷰 한번

raralovely.tistory.com

+Plus

[광혜원카페] 고즈넉한 플랜트 카페 '바들말' 내돈내산 솔직리뷰~!!

 

[광혜원카페] 고즈넉한 플랜트 카페 '바들말'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광혜원에 돼지갈비 무러 갔다가 커피한잔 마시고 왔어요ㅎ 오늘 그곳을 소개해드릴게요!ㅎㅎ  광혜원에 위치한 '바들말'입니다ㅎㅎ 바들말 OPEN 10:00 CLOSE

raralovely.tistory.com

+Plus

[진천카페] 충북혁신도시 '79파운야드' 내돈내산 솔직리뷰~!!

 

[진천카페] 충북혁신도시 '79파운야드'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초밥 맛있게 먹고 커피마시러 '79파운야드'에 다녀왔어용ㅎㅎ 전부터 한번 가볼까 하다가 그냥 스벅에 갔었는데, 이번엔 '다도해' 바로 뒷건물에 있길래

raralovely.tistory.com

+Plus

[강릉카페] 영진해변 앞에 있는 오션뷰 카페 '오핑하우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강릉카페] 영진해변 앞에 있는 오션뷰 카페 '오핑하우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에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용ㅎㅎㅎㅎㅎ 아주 신나고 여유있게 놀고 집에 돌아오기 전에 마지막으로 다녀온 카페 오핑하우스를 소개해드릴게용!ㅎㅎㅎ

raralovely.tistory.com

+Plus

[양양카페] 도로건너 정암해변뷰를 가득담은 양양 '어느 멋진날' 내돈내산 솔직리뷰!!

 

[양양카페] 도로건너 정암해변뷰를 가득담은 양양 '어느 멋진날'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벌써 지지난주네요, 강원도 다녀온지 1주가 지났어요,, 흑흑 ㅠㅠㅠㅠ (강원도 바다를 그리워 하는중,,,,,ㅋ)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양양 정암해변을 바라보고 위치

raralovely.tistory.com

+Plus

[속초카페] 설악산 병풍과 함께하는 플랜트 카페 '시드누아' 속초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속초카페] 설악산 병풍과 함께하는 플랜트 카페 '시드누아' 속초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어느덧 강원도 여행의 리뷰가 끝나가고 있어용ㅎㅎㅎㅎ 오늘은 속초 자연과 함께하는 시드누아 속초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당, 카페 뒤쪽으로 설악산이 똭! 너무

raralovely.tistory.com

+Plus

[고성카페] 나도 가봤다! 강원도 고성 핫플 '스위밍터틀' 내돈내산 솔직리뷰!

 

[고성카페] 나도 가봤다! 강원도 고성 핫플 '스위밍터틀'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강원도 고성이 아주 핫해지고 있다지요ㅎ 몇 해 전만해도 진짜 사람이 없었는데... 핫한 카페들이 여럿 생기다 보니 많이들 찾아오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고

raralovely.tistory.com

+Plus

[속초맛집] 진심 대박 김치찜 맛집 속초 '다래헌' 내돈내산 솔직리뷰!!

 

[속초맛집] 진심 대박 김치찜 맛집 속초 '다래헌'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주에 남치니와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롱디 커플인 저희가.... 진짜 오랜만에 시간이 맞아서,,,, 넘나 오랜만에ㅜ 고성에서 하룻밤 묵고 다음날 속초로 넘어갔어요,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