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

[대전맛집] 대전 관저동 샤브샤브 & 샐러드바 '바르미 샤브샤브 N 칼국수'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5. 12. 17:07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관저동에 있는 '바르미'에 다녀왔어요ㅎㅎㅎ

1년 전인가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가보았지요ㅎㅎ

바르미 샤브샤브 N 칼국수 관저점
OPEN 11:00
CLOSE 22:00


큰 길가에 위치해 있구요ㅎ

이화수 육계장 건물 2층입니당ㅎㅎ

건물 뒷편으로 가면 주차장이 있구요,

주차장이 만차라면 길가에 주차하셔도 되용ㅎㅎㅎ

바르미는 샤브샤브가 주 메뉴고 샐러드바 무한리필 해서 드실수 있어요!

평일과 주말, 점심과 저녁 가격이 다르니 잘 참고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ㅎㅎㅎ

내부는 넓습니다ㅎㅎㅎ

이렇게 샐러드바 옆으로 테이블이 쭉 있구요

손님이 없어서 그런지 불은 꺼져있지만 엘리베이터 내려서 왼쪽 안으로도 테이블이 많이 있습니다ㅋ

저희가 방문한 날은 평일 14시 정도 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저희 빼고 한 테이블 손님있었어요ㅋㅋ

편한 자리 앉으면 되구요,

메뉴판이 따로 있진 않고 테이블에 붙어있어요ㅎ

저희는 쇠고기 샤브 2인 주문했어요,

평일 점심시간이니 1인당 12,800원 적용되겠죵ㅎㅎ

요기가 샐러드바에요,

평일 점심이어서 그런건지 아님 손님이 없어서인지... 메뉴가 생각보단 적더라구요,

전에 맛있게 먹었던 것만 생각하고 와서 쫌.... 오잉?ㅜㅜㅜ 그땐 주말 저녁이었던걸까요....

돈까스, 생선까스, 샐러드, 볶음밥, 치킨, 제육볶음같은거 요정도 있어용.. 아쉽...

아! 그리고 샤브 시키면 육수만 나오니

샐러드바 가서 채소랑 다 준비해서 해드시면 됩니당ㅎㅎㅎ

이렇게 육수에 채소넣고,
나오는 고기를 넣어서 샤브샤브 해드시면 되용ㅎㅎ

샐러드바에서 먹고싶은것도 챙겨오시면 되구요ㅎㅎ

샤브샤브가 맛있게 익어가고 있지용ㅎㅎㅎ

그래도 무한리필이니 입맛에 맛는거 챙겨서 많이 드실 수 있고,

샤브샤브에 넣을 면도 준비되어 있고,
볶음밥도 해먹을수 있어요ㅎㅎ


결론은 맛있게 먹고 왔어요ㅋㅋㅋㅋ

샐러드바에 메뉴가 많이 없다 생각했는데 이것저것 먹다보니 배가 터짐...ㅋㅋㅋㅋ

주말에도 한번 가봐야겠어요ㅎ
메뉴가 다양해지려나...^^

여기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오늘도 배부른 하루 되세요♥

 

 

+Plus

[대전빵집] 대전 방동저수지 핫한 '오늘제빵소'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빵집] 대전 방동저수지 핫한 '오늘제빵소'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논산가는길에 보니 방동저수지에서 차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뭐지? 하다 생각하니 '오늘제빵소'가 인기라는게 떠올라서 이번에 한번 가보았어요ㅎㅎ  날씨는 우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관저동 마치광장 피자 파스타 맛집 백종원 '롤링파스타' 관저점 포장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관저동 마치광장 피자 파스타 맛집 백종원 '롤링파스타' 관저점 포장 내돈내산 솔직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 점심을 뭐먹을까 고민하면서 배달앱을 뒤지고 있었어요ㅋ 근데 저멀리 있는 남치니가 '롤링파스타'를 추천해주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찾아보니 백종원님의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가격도 맛도 착한 관저동 짬뽕 맛집 '교동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가격도 맛도 착한 관저동 짬뽕 맛집 '교동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같이 비가 추적추적 올때는 얼큰~~한 짬뽕 한그릇이 생각나죠? 그래서 바로 짬뽕집을 찾아봤어요ㅎㅎ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관저동에 '교동짬뽕' 입니당~ 전국

raralovely.tistory.com

+Plus

[완주맛집] 핫하고 핫한 묵은지 닭볶음탕 '영숙백숙' 내돈내산 솔직리뷰~!!

 

[완주맛집] 핫하고 핫한 묵은지 닭볶음탕 '영숙백숙'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어느덧 꽃샘추위가 지나고 완연한 봄이에요ㅎㅎㅎ 이렇게 좋은 날씨에 코로나 시국의 답답함까지 더해져서 야외활동들 많이 하시죠? 이렇게 멋진 뷰 한번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대청댐 송어비빔회 맛집 '우연' 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대청댐 송어비빔회 맛집 '우연' 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에 날씨가 넘나 좋았는데 여러분 뭐하셨나요?ㅎ 저는 대청댐에 드라이브겸 갔다가 송어비빔회를 먹고 왔답니다^^ 아는 사람은 알만큼 유명한 곳이더라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