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

[대전맛집] 대전 효동의 핫한 파스타 맛집 '지안'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5. 12. 10:37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랑 맛있는 파스타 먹고싶다며 효동이라는 곳을 처음 가보았어요ㅎㅎ

저희가 방문한 곳은, 바로~~~~
효동에 위치한 '지안' 입니다!ㅎ

지안
OPEN 11:00
CLOSE 22:00
(테이블이 많지않으니 예약 추천드려요!)

골목에 위치해 있구요ㅎ

네비게이션 있어서 잘 찾아가긴했지만, 애매한 곳에 위치해있는 느낌이에요(주말이라 버스타고 갈까하다 차 끌고갔는데 나이스 초이스!)

주차장이 따로 있진 않고 가게 앞쪽으로 이렇게 빈공간에 주차해야합니다, 주차는 조금 불편하네용ㅜ

그냥 한적한 동네인데 여기만 손님이 계속드나들어요ㅋㅋ

지안: 편안함에 이르다

찾아가고 주차하는데 불편함이 있었지만,
이제 편안함에 이르길ㅎㅎㅎㅎㅎ

따란, 문열고 들어가면 QR인증과 체온측정기가 있구요, 바쁜 직원분께서 예약 여부를 물어보십니다,

롸? 예약..... 안했는데요.....😥

다행히.... 한자리 남았다며 안내해 주셨어요....

와.. 먹으면서 보니까 다들 예약하고 오시고 저희처럼 예약 안하신 분들은 자리가 없어서 돌아가시거나 연락처 남겨놓고 나가시더라구요,

휴😪

이 좌석이 젤 예쁘다 생각했는데,
이 자리를 지나야 다른 테이블로 갈수있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별루ㅋㅋ(이미 예약되어있어서 어차피 못감요ㅋㅋ)

좌석 자체가 많지않습니다ㅋ

제가 세어 봤을땐 한 5테이블?

가시려면 꼭 예약하고 가시길요^^

안녕, 지안아

저희가 안내받은 곳은 이 자리입니다ㅎㅎ

첨엔 잉? 했는데,
딱 둘만 들어갈수있는(문은 없으나 좁은곳에 테이블을 놔서 독립적인 느낌이에요ㅋ) 곳이어서 저희는 오히려 만족이었어요ㅎㅎ

다른사람들이 지날 문제도 없고 시선도 차단되고 굿굿ㅎㅎ

자 이제 메뉴판 보겠습니다ㅎㅎ

여기는 스테이크크림파스타폴로로제리조또가 유명한거같더라구요?ㅋ

저희는 남치니가 가기전부터 픽한 스테이크크림파스타와 평소 제가 좋아하는 로제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당ㅎ

식전빵이 준비되구용ㅎ

따라란, 그 뒤로 메인 메뉴가 나왔습니당ㅎㅎ

로제파스타(12,000원)

맛있어요ㅎㅎㅎ
한가지 아쉬움은? 로제소스는 맛있었는데 면과 따로 노는 느낌? 면을 바꾸면 좋지않을까?라는..ㅋㅋㅋ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당ㅋㅋ

스테이크크림파스타(13,000원)

크림파스타소스가 면하고 아주 찰떡이에요 넘나 맛있게먹었어요ㅎ
(스테이크 익힘 정도는 호불호가 있을거같지만)

추가로 레몬에이드(4,000원) 하나 시켰어요ㅋㅋ

요게 존맛ㅋㅋㅋㅋㅋㅋ

도착해서 가게 앞에서 들어갈까말까 망설였지만

의도치않게 한적한 곳에서 맛있는 음식먹고 편안하게 즐기다 왔습니다^^

대전 동구 효동에 위치해서 접근성이 좀 떨어지긴 하지만,

한적하게 맛있는 파스타 드시고 싶은 분들 한번 다녀오셔두 좋을것 같아요ㅎㅎㅎ

여기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오늘도 행복하세요♥

 

 

+Plus

[대전카페] 대전 호동 한적한 카페 '모암로 7번길'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카페] 대전 호동 한적한 카페 '모암로 7번길'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 효동으로 파스타 먹으러 갔다가 호동에 있는 '모암로 7번길'이라는 한적한 카페까지 다녀왔어요ㅎㅎㅎ 요즘은 오래된 주택을 개조해서 카페로 오픈하는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관저동 마치광장 피자 파스타 맛집 백종원 '롤링파스타' 관저점 포장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관저동 마치광장 피자 파스타 맛집 백종원 '롤링파스타' 관저점 포장 내돈내산 솔직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 점심을 뭐먹을까 고민하면서 배달앱을 뒤지고 있었어요ㅋ 근데 저멀리 있는 남치니가 '롤링파스타'를 추천해주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찾아보니 백종원님의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빵집] 대전 방동저수지 핫한 '오늘제빵소'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빵집] 대전 방동저수지 핫한 '오늘제빵소'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논산가는길에 보니 방동저수지에서 차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뭐지? 하다 생각하니 '오늘제빵소'가 인기라는게 떠올라서 이번에 한번 가보았어요ㅎㅎ  날씨는 우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대청댐 송어비빔회 맛집 '우연' 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대청댐 송어비빔회 맛집 '우연' 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에 날씨가 넘나 좋았는데 여러분 뭐하셨나요?ㅎ 저는 대청댐에 드라이브겸 갔다가 송어비빔회를 먹고 왔답니다^^ 아는 사람은 알만큼 유명한 곳이더라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대전복합터미널 고기맛집 '양연화로' 용전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대전복합터미널 고기맛집 '양연화로' 용전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주에 또 고기를 먹으러 다녀왔어용ㅋㅋ 오늘은 대전복합터미널에서 고기 맛집을 찾아봤어용ㅋㅋ 바로바로 '양연화로' 용전점입니다ㅎㅎ 동부네거리에 위치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카페] 대전복합터미널 카페 '인디핑크'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카페] 대전복합터미널 카페 '인디핑크'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대전복합터미널에서 꼬기 먹고 소화시킬겸 걷다가ㅋㅋ 추억팔이하러 카페를 찾아갔어요ㅋ 날씨가 흐려서 그렇지ㅋ 지나가는데 여기 간판이 눈에 확띄어요ㅋ '인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카페] 대청댐 고즈넉한 카페 '초이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카페] 대청댐 고즈넉한 카페 '초이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 오랜만에 대청댐 드라이브 갔다가 밥먹고 왔어요ㅎㅎㅎ 오는 길에 아쉬워서 커피 한잔 하자 하고 급 들어간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ㅎㅎ 대청댐

raralovely.tistory.com

+Plus

[광혜원카페] 고즈넉한 플랜트 카페 '바들말' 내돈내산 솔직리뷰~!!

 

[광혜원카페] 고즈넉한 플랜트 카페 '바들말'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광혜원에 돼지갈비 무러 갔다가 커피한잔 마시고 왔어요ㅎ 오늘 그곳을 소개해드릴게요!ㅎㅎ  광혜원에 위치한 '바들말'입니다ㅎㅎ 바들말 OPEN 10:00 CLOSE

raralovely.tistory.com

+Plus

[진천카페] 충북혁신도시 '79파운야드' 내돈내산 솔직리뷰~!!

 

[진천카페] 충북혁신도시 '79파운야드'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초밥 맛있게 먹고 커피마시러 '79파운야드'에 다녀왔어용ㅎㅎ 전부터 한번 가볼까 하다가 그냥 스벅에 갔었는데, 이번엔 '다도해' 바로 뒷건물에 있길래

raralovely.tistory.com

+Plus

[속초카페] 설악산 병풍과 함께하는 플랜트 카페 '시드누아' 속초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속초카페] 설악산 병풍과 함께하는 플랜트 카페 '시드누아' 속초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어느덧 강원도 여행의 리뷰가 끝나가고 있어용ㅎㅎㅎㅎ 오늘은 속초 자연과 함께하는 시드누아 속초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당, 카페 뒤쪽으로 설악산이 똭! 너무

raralovely.tistory.com

+Plus

[고성카페] 나도 가봤다! 강원도 고성 핫플 '스위밍터틀' 내돈내산 솔직리뷰!

 

[고성카페] 나도 가봤다! 강원도 고성 핫플 '스위밍터틀'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강원도 고성이 아주 핫해지고 있다지요ㅎ 몇 해 전만해도 진짜 사람이 없었는데... 핫한 카페들이 여럿 생기다 보니 많이들 찾아오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고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