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

[대전맛집] 관저동 마치광장 피자 파스타 맛집 백종원 '롤링파스타' 관저점 포장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4. 25. 14:12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 점심을 뭐먹을까 고민하면서 배달앱을 뒤지고 있었어요ㅋ

근데 저멀리 있는 남치니가 '롤링파스타'를 추천해주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찾아보니 백종원님의 가게였더라구요ㅋ

생긴지 오래되진 않은거 같고, 마치광장에 있어요ㅎㅎ

그래서 어디 한번 먹어보자 하고 메뉴를 봤어요,

아니 메뉴가 너무 많아서ㅜ 이거 오늘안에 고를 수있나 싶었....ㅋㅋ

메뉴를 다 올렸다가 너무 많아서 지웠....
대표메뉴랑 세트메뉴만 올려드려용ㅎㅎㅎ
(밑에 다른 메뉴판 사진 올려뒀어용ㅎㅎㅎ)

일단 배달은 12,000원 이상 가능하니까...
혼자 먹어도 메뉴 하나로는 어렵죠ㅜ

그래서 저는!
마르게리따피자(S), 알리오올리오파스타
로 결정했어요ㅎㅎㅎ

사실 저는 배달앱을 자주 애용하는편이 아니어서....
잘 헤매는데!

리뷰이벤트 참여해야한다는걸 지난 주문에서 깨닫고 이번에도 찾아봤어용ㅎㅎㅎ

있네요 있어ㅎㅎ 리뷰이벤트가 있어요ㅎㅎ

콜라 or 올리브빵

저는 올리브빵으로 선택하고 주문 합니다요!ㅎㅎ

그.런.데. 어머나, 세상에나 만상에나....

배달의민족인데 포장이 되는거에여?ㅋㅋㅋㅋㅋ
몰랐네여ㅋㅋㅋ


게다가 포장 할인 3,000원이나!ㅋㅋ

배달 시키면 파스타 면이 불어올까봐 걱정하던 찰나에 잘됐다싶어서 ㅋㅋㅋ

바로 포장으로 주문완료!

따라란~

마르게리따(S) 6,500원, 알리오올리오 5,000원
총 11,500원인데
포장할인 3,000원 받아서 8,500원으로 주문완료!

이렇게 몇시 픽업 가능한지 나와서ㅋ
시간 계산해서 출발하믄 되지용ㅎㅎㅎ

짜잔~ 요기에요ㅎㅎㅎㅎ
마치광장 그 한가운데서 보이는 곳이에요,
2층이고 푸릇한 나무사이로 있어보이네용ㅋㅋㅋ

계단으로 올라가봅니다ㅋ 정비가 깨끗하게 되진않은것 같지만 오르락 내리락 사람 많더라구요ㅋ

요렇게 벽에 메뉴도 붙어있어요ㅋ

롤링파스타
OPEN 11:30
CLOSE 22:00
BREAK TIME 15:00~17:00


사실 안에도 사진찍고싶었는데 사람들이 가득가득ㅜㅜㅋㅋ

따라란, 포장 받아서 나왔어요ㅋ
기대기대+_+

꺅 이제 오픈합니다요ㅋㅋ

오?ㅋㅋㅋㅋㅋㅋㅋ 피자가......ㅋㅋㅋㅋ
제 손바닥 만해서 너무 깜짝놀랐어요ㅋㅋㅋㅋ


옆에 리뷰이벤트! 올리브빵 주신거구요ㅎㅎㅎ

알리오올리오에요,
약간맵다고 적혀있었는데 실제로 쪼큼 매콤해요ㅎ
그래두 나름 맛있었어용ㅎㅎ

이제 피자.... 크기에 실망했는데
맛은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치즈가 생각보다 듬뿍ㅋㅋ
맛있어서 다음번에 S 안시킬거에여ㅋㅋㅋㅋ

큭!ㅎㅎㅎ
그래두 아주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습니다요ㅎㅎ
두 메뉴 모두 만족!

이번 포장 아주 대만족이었습니다!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Plus

[대전맛집] 가격도 맛도 착한 관저동 짬뽕 맛집 '교동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가격도 맛도 착한 관저동 짬뽕 맛집 '교동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같이 비가 추적추적 올때는 얼큰~~한 짬뽕 한그릇이 생각나죠? 그래서 바로 짬뽕집을 찾아봤어요ㅎㅎ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관저동에 '교동짬뽕' 입니당~ 전국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빵집] 대전 방동저수지 핫한 '오늘제빵소'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빵집] 대전 방동저수지 핫한 '오늘제빵소'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논산가는길에 보니 방동저수지에서 차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뭐지? 하다 생각하니 '오늘제빵소'가 인기라는게 떠올라서 이번에 한번 가보았어요ㅎㅎ  날씨는 우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대전복합터미널 고기맛집 '양연화로' 용전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대전복합터미널 고기맛집 '양연화로' 용전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주에 또 고기를 먹으러 다녀왔어용ㅋㅋ 오늘은 대전복합터미널에서 고기 맛집을 찾아봤어용ㅋㅋ 바로바로 '양연화로' 용전점입니다ㅎㅎ 동부네거리에 위치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대청댐 송어비빔회 맛집 '우연' 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대청댐 송어비빔회 맛집 '우연' 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에 날씨가 넘나 좋았는데 여러분 뭐하셨나요?ㅎ 저는 대청댐에 드라이브겸 갔다가 송어비빔회를 먹고 왔답니다^^ 아는 사람은 알만큼 유명한 곳이더라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카페] 대청댐 고즈넉한 카페 '초이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카페] 대청댐 고즈넉한 카페 '초이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 오랜만에 대청댐 드라이브 갔다가 밥먹고 왔어요ㅎㅎㅎ 오는 길에 아쉬워서 커피 한잔 하자 하고 급 들어간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ㅎㅎ 대청댐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카페] 대전복합터미널 카페 '인디핑크'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카페] 대전복합터미널 카페 '인디핑크'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대전복합터미널에서 꼬기 먹고 소화시킬겸 걷다가ㅋㅋ 추억팔이하러 카페를 찾아갔어요ㅋ 날씨가 흐려서 그렇지ㅋ 지나가는데 여기 간판이 눈에 확띄어요ㅋ '인

raralovely.tistory.com

+Plus

[완주맛집] 핫하고 핫한 묵은지 닭볶음탕 '영숙백숙' 내돈내산 솔직리뷰~!!

 

[완주맛집] 핫하고 핫한 묵은지 닭볶음탕 '영숙백숙'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어느덧 꽃샘추위가 지나고 완연한 봄이에요ㅎㅎㅎ 이렇게 좋은 날씨에 코로나 시국의 답답함까지 더해져서 야외활동들 많이 하시죠? 이렇게 멋진 뷰 한번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대전, 충남지역 헌혈 이벤트 확인하세요!!! (4.8~)

 

[일상다반사] 대전, 충남지역 헌혈 이벤트 확인하세요!!! (4.8~)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비가 추적추적 오던 토요일에 헌혈하러 다녀왔어요ㅎㅎ 오랜만에 시간적 여유가 있어서 뭘할까 고민하다 확인해보니 아직 헌혈의 집 하는 시간이더라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