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이천맛집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 쪽갈비 맛집 '인생극장'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7. 3. 18:40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이천 마장면 쪽갈비 맛집 '인생맛집' 포장 주문한 솔직리뷰 해드릴게요~^^

인생극장
OPEN 15:00
CLOSE 23:09


내부는 사람이 이미 있어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메뉴 보여드릴게요!

저희는 치킨도 주문을 해서 여기선 맛만 보기 위해
쪽갈비 1인분, 날치알 주먹밥 2인분
이렇게 주문했어용ㅎㅎ

저희는 미리 주문하고 천천히 출발했어요,

홀에도 손님이 많고 그런지 시간이 꽤 걸리니 참고하세요!ㅎㅎ

저희는 25분 가량 걸린것 같아요~

따라란, 도착해서 세팅 완료용ㅎㅎ

쪽갈비 베리 굿굿!

맛있어요ㅎㅎㅎㅎ

원래 뼈에 붙은 살이 맛있다지요?ㅎㅎ

뼈도 잘 발라져서 좋았구요,

양이 왜케 많지 싶었는데 비싼가격만큼 양도 괜찮았어용ㅎㅎㅎ

무튼, 바로 구워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 싶은 느낌이었어용ㅎㅎ

날치알주먹밥도 2인분이라 그런가 양도 꽤되고 맛있게 잘먹었습니다ㅎㅎ

담엔 쪽갈비를 주로 해서 배부르게 먹어보려구용ㅎㅎㅎㅎ

여러분, 고기가 땡기는 날이라면 쪽갈비 어떠신가요?ㅎㅎ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오늘도 행복하세요~♥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 족발맛집 '설레족발' 이천마장점 족발 포장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 족발맛집 '설레족발' 이천마장점 족발 포장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어제 오랜만에 남치니를 만나서 맛난거 무그자 고민하다가 족발로 초이스 해보았어요ㅎㅎ 저희가 찾은곳은 이천 마장에 위치한 셀레족발!ㅎㅎ 어차피 술 사러 마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 양꼬치 포장! '하오란 양꼬치'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 양꼬치 포장! '하오란 양꼬치'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번에 짬뽕집 갔던날.... 사실 양꼬치가 먹고싶어서 갔었는데 점심때라 문이 닫혀있더라구요ㅜㅜ 그래서 못먹은... 양꼬치 먹고싶어서ㅋㅋㅋㅋㅋ 밤늦게 출~~~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 회포장 '어사랑'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 회포장 '어사랑'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오랜만에 회가 먹고싶어서 회포장 해와서 쏘맥 한잔 했답니다ㅎㅎㅎ 그래서 오늘 회포장 할만한곳 소개해드리려구용ㅎㅎ 이천 마장에 있는 '어사랑' 입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아울렛 김치찌개 맛집 숯불고기 주는 김치찌개집 '장호 짤라집'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아울렛 김치찌개 맛집 숯불고기 주는 김치찌개집 '장호 짤라집' 내돈내산 솔직리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는데요~ 식당가에서 김치찌개를 먹고 넘나 반해버렸지 뭐에용ㅎㅎ 그곳을 소개해드릴게요ㅎ 숯불고기 주는 김치치개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파스타맛집 '피에솔레(FIESOLE)'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파스타맛집 '피에솔레(FIESOLE)'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너무 고기만 많이 먹으러 다녀서 그런지, 파스타가 먹고싶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방문할때마다 만석이었던! 마장면 파스타 맛집!! '피에솔레'를 소개해드릴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