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이천맛집

[이천맛집] 이천아울렛 김치찌개 맛집 숯불고기 주는 김치찌개집 '장호 짤라집'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6. 27. 20:32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는데요~

식당가에서 김치찌개를 먹고 넘나 반해버렸지 뭐에용ㅎㅎ

그곳을 소개해드릴게요ㅎ

숯불고기 주는 김치치개집 '장호 짤라집'입니당!

장호 짤라집
OPEN 10:30
CLOSE 21:00

안쪽에는 손님이 좀 있어서 사진찍지 못했구요,

이런 테이블들이 준비되어있답니다ㅎㅎ

메뉴판 보여드릴게요ㅎ

다른 매장들도 가게 앞에 이렇게 메뉴판을 놓아서 보고 결정하기 좋았어요ㅎㅎ

저희는 숯불고기 김치찌개 SET 2인분 주문했습니당ㅎㅎㅎ

이렇게 찌개가 바로 나오구요,

계란이 나옵니다.
계란 등 반찬은 모두 셀프바 이용하셔야해요ㅎㅎ

셀프바에 이렇게 계란 프라이 할수있도록 준비되어 있구요,

바로옆에 김치바라고 해서 어묵, 김치 등이 준비되어있어요,
먹을만큼 담아가시면 됩니당,

계란 프라이 하는 동안 공기밥이 나오고,
뒤이어 숯불고기가 나왔어요ㅎ
김치찌개도 폭폭 끓어오르구요ㅎㅎ

우선 김치찌개 넘나 맛있었어요ㅎㅎㅎ

첨엔 고기도 막 넣었고 이제 끓이기 시작하는거라 깊은 맛이 날까 싶었는데,

김치가 푹 익어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어용ㅎㅎㅎ

조미료 맛이 가득한 김찌지개가 아니고 깔끔한 맛이었어요ㅎ

그리고 바로 이 숯불고기가 별미입니다ㅎㅎ

맛있어요ㅋ 간도 딱 적당하고 잘익어서 나오구요ㅎㅎㅎㅎ

크~ 저희 봐요ㅋㅋㅋㅋ

아주 깨끗하게 다 먹었어요ㅋㅋㅋ

넘나 맛있게 잘 먹었어요 완전 대만족ㅎㅎㅎ

아주 배부르게 즐거운 주말 보내고 왔답니다ㅎ

여러분, 이천아울렛에서 뭐먹을까 고민하고 계신가요?ㅋ

김치찌개 드셔보세용ㅎㅎㅎ

만족하실거에용ㅎㅎ

지금까지 내돈내산 솔직리뷰였뜹니다!

여러분 오늘도 배부른 저녁시간 되세요♥


+Plus
[이천맛집]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Food Terrace' (101번지 남산왕돈까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Food Terrace' (101번지 남산왕돈까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랑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어요 ㅎㅎ 남치니를 만나자 마자 배고프다 현기증 난다.... 하면서 밥부터 먹으러 갔어요!! 그런데 글쎄,,,,,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야외 테이블에서 '엔젤리너스- 아메리치노라떼' 마시며 여유부리기~!!

[이천카페]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야외 테이블에서 '엔젤리너스- 아메리치노라떼' 마시며 여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랑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다녀왔어영ㅎㅎㅎ 가자마자 배고파서 'Food Terrace'가서 맛나게 밥먹고 커피 마시러 어디갈까 고민하면서 나오는데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 족발맛집 '설레족발' 이천마장점 족발 포장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 족발맛집 '설레족발' 이천마장점 족발 포장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어제 오랜만에 남치니를 만나서 맛난거 무그자 고민하다가 족발로 초이스 해보았어요ㅎㅎ 저희가 찾은곳은 이천 마장에 위치한 셀레족발!ㅎㅎ 어차피 술 사러 마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 쪽갈비 맛집 '인생극장'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 쪽갈비 맛집 '인생극장'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이천 마장면 쪽갈비 맛집 '인생맛집' 포장 주문한 솔직리뷰 해드릴게요~^^ 인생극장 OPEN 15:00 CLOSE 23:09 내부는 사람이 이미 있어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메뉴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 양꼬치 포장! '하오란 양꼬치'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 양꼬치 포장! '하오란 양꼬치'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번에 짬뽕집 갔던날.... 사실 양꼬치가 먹고싶어서 갔었는데 점심때라 문이 닫혀있더라구요ㅜㅜ 그래서 못먹은... 양꼬치 먹고싶어서ㅋㅋㅋㅋㅋ 밤늦게 출~~~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 회포장 '어사랑'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 회포장 '어사랑'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오랜만에 회가 먹고싶어서 회포장 해와서 쏘맥 한잔 했답니다ㅎㅎㅎ 그래서 오늘 회포장 할만한곳 소개해드리려구용ㅎㅎ 이천 마장에 있는 '어사랑' 입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파스타맛집 '피에솔레(FIESOLE)'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파스타맛집 '피에솔레(FIESOLE)'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너무 고기만 많이 먹으러 다녀서 그런지, 파스타가 먹고싶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방문할때마다 만석이었던! 마장면 파스타 맛집!! '피에솔레'를 소개해드릴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터미널 근처 에그 샌드위치 맛집 'EGG DROP'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터미널 근처 에그 샌드위치 맛집 'EGG DROP'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이천 터미널 앞에 있는 EGG DROP에 가보았어용ㅎㅎ 에그 드랍 나와서 첨에 엄청 핫해서 가보야지가보야지 했는데.. 드됴 가봤네용ㅋㅋ 사실 계획하진 않았고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요즘 핫하다는 신상버거집 '노브랜드버거' 이천중앙점 나도! 먹어봤드아!

[이천맛집] 요즘 핫하다는 신상버거집 '노브랜드버거' 이천중앙점 나도! 먹어봤드아!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벚꽃이 지기전에 설봉 공원 가려구 준비하고 나갔는데 남치니 시계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잉? 그럼 배터리 갈고 가자 해서 시내에 나갔는데 어머 무슨 일이니?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