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이천맛집

[이천맛집] 이천 마장 회포장 '어사랑'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6. 8. 10:16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오랜만에 회가 먹고싶어서 회포장 해와서 쏘맥 한잔 했답니다ㅎㅎㅎ

그래서 오늘 회포장 할만한곳 소개해드리려구용ㅎㅎ

이천 마장에 있는 '어사랑' 입니다ㅎㅎㅎ

부뚜막 옆에 있구요, 가게가 작아서 지나칠수 있으니 부뚜막 간다 생각하시면 찾기 쉬워요ㅎㅎㅎ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실수 있고 부뚜막 주차장부터 연결되어있습니다ㅎㅎ

어사랑
OPEN 16:00
CLOSE 23:00

둘째, 넷째주 일요일 휴무

가게 앞에 보면 횟감이 있어요ㅋ
근데 별루 없어서ㅋㅋㅋㅋㅋㅋㅋ 잘못 찾아왔나했는데ㅋㅋㅋ
포장하는 손님들이 계속계속 있어서ㅋㅋ
이미 인기가 좀 있는 곳인듯 합니다ㅎㅎ

가게 안은 넓진않지만 9테이블?정도 있는것 같아요ㅎㅎ

저희가 갔을땐 벌써 시작하신 분들이...ㅎㅎㅎ

메뉴판입니다!

자, 어떤걸 먹을까나 하는데 종류가 너무 많아서 당황했어요ㅋㅋㅋㅋ

근데 포장할거니까ㅋ 단품쪽으로다가 봤습니다ㅎㅎ

보통 광어나 우럭, 아님 둘 같이 먹어서ㅋ

오늘도 광어쪽으로 기울고 있는데,

보니까 광어회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건 뭔지 여쭤봤더니, 스끼 안나오고 회만 나오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광어회로 주문했답니다ㅎㅎ

짜잔 요렇게 기본만 포장이 되어요ㅎㅎ

근데 어딜가나 이런거같은데, 뭐가 다른지 모르겠어요ㅎ

무튼 저렴히 산것같아 기분이 좋았음요ㅎㅎ

회는 어떠려나ㅎㅎㅎㅎ

기대가 되었어요ㅎㅎㅎ

보이시죠?ㅋㅋㅋ
살이 통통하니 씹을거 있고 맛있었어요ㅎㅎㅎ

회포장 요기 좋아요ㅎㅎㅎㅎ

웬만한데는 바가지도 많이 씌우고 그러는데,

어차피 포장해서 집에서 다른것들과 먹기엔 이게 딱이네요!ㅎㅎ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세용ㅎㅎㅎ

여기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오늘도 배부른 하루보내세요♥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 족발맛집 '설레족발' 이천마장점 족발 포장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 족발맛집 '설레족발' 이천마장점 족발 포장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어제 오랜만에 남치니를 만나서 맛난거 무그자 고민하다가 족발로 초이스 해보았어요ㅎㅎ 저희가 찾은곳은 이천 마장에 위치한 셀레족발!ㅎㅎ 어차피 술 사러 마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터미널 근처 에그 샌드위치 맛집 'EGG DROP'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터미널 근처 에그 샌드위치 맛집 'EGG DROP'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이천 터미널 앞에 있는 EGG DROP에 가보았어용ㅎㅎ 에그 드랍 나와서 첨에 엄청 핫해서 가보야지가보야지 했는데.. 드됴 가봤네용ㅋㅋ 사실 계획하진 않았고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요즘 핫하다는 신상버거집 '노브랜드버거' 이천중앙점 나도! 먹어봤드아!

[이천맛집] 요즘 핫하다는 신상버거집 '노브랜드버거' 이천중앙점 나도! 먹어봤드아!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벚꽃이 지기전에 설봉 공원 가려구 준비하고 나갔는데 남치니 시계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잉? 그럼 배터리 갈고 가자 해서 시내에 나갔는데 어머 무슨 일이니?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이천 벚꽃 명소 '설봉공원'

[일상다반사] 이천 벚꽃 명소 '설봉공원'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벚꽃 구경하셨나요?ㅎ 꽃이 만개하니 비가 와서ㅜㅜ 이번년도는 벚꽃 구경 못하나 했더니~ 넘나 신기하게도 일요일에 딱 해가 뜨고 하늘이 맑아진거있죠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 햄버거 가게 '바겟버거'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 햄버거 가게 '바겟버거'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이천 마장에 있는 버거집 '바겟버거'를 소개해드릴게요ㅋ 바겟버거 이천마장점 OPEN 10:00 CLOSE 22:00 내부는 그리 넓지 않아용, 보시는 것처럼 테이블이 많지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 양꼬치 포장! '하오란 양꼬치'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 양꼬치 포장! '하오란 양꼬치'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번에 짬뽕집 갔던날.... 사실 양꼬치가 먹고싶어서 갔었는데 점심때라 문이 닫혀있더라구요ㅜㅜ 그래서 못먹은... 양꼬치 먹고싶어서ㅋㅋㅋㅋㅋ 밤늦게 출~~~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파스타맛집 '피에솔레(FIESOLE)'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파스타맛집 '피에솔레(FIESOLE)'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너무 고기만 많이 먹으러 다녀서 그런지, 파스타가 먹고싶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방문할때마다 만석이었던! 마장면 파스타 맛집!! '피에솔레'를 소개해드릴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 뒷고기 맛집 '영길이네'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 뒷고기 맛집 '영길이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저희가 늘 가려다 문닫아서 못갔던 '영길이네'를 드디어 다녀왔어용ㅎㅎㅎ 소개해드릴게요~ㅎㅎㅎ 짜란, 뒷고기 먹으러 갔는데 뒷고기 한판 플랑이 달려있네요ㅋ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에 있는 짬뽕맛집 '구가네 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에 있는 짬뽕맛집 '구가네 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ley입니당♥ 오늘은 이천 마장에 있는 '구가네 짬뽕'에 다녀온 리뷰를 해드리려 합니다~ㅎㅎ 어제 점심때 뭘 먹으면 맛있게 먹을까~ 싶어서 이곳저곳을 가봤는데 ㅠㅠ 다 문을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