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소개

[제주여행] 제주여행 3일차 '갈치왕'-'돈내코 원앙폭포'-'김녕해수욕장'-'함덕해수욕장'-'이호테우해변'

라라러블리 2021. 8. 2. 14:47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여행 다녀오고 벌써 10일이 지났는데,,,, 아직도 제주 앓이 하고 있는 중이랍니다ㅎㅎ

사진 정리하면서 혼자 계속 키득키득 ㅎㅎㅎㅎㅎ

이글을 보고 계씬 여러분들도 계획 잘 짜서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라며~


** raralovely와 남치니의 3박 4일 제주 여행 발자취 **

1일차
[김포공항] - [제주공항] - [숙소] - [돈짱] - [도두항]

2일차 
[도두봉] - [쿠쿠아림] -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 - [나모나모] - [용두암] - [용연구름다리]

 

제주여행 3일차 일정입니당!

3일차
[갈치왕] - [돈내코 원앙폭포] - [김녕해수욕장] - [함덕해수욕장] - [이호테우해수욕장]

저희 숙소는 공항에서 가까운 곳이어서 2일차까지는 뚜벅이로 걷고 택시타고 버스타고 돌아다녔는데,
3일차는 갈치먹으로 서귀포까지 갈 예정이었기에,,,,ㅋㅋㅋㅋ 렌트를 했답니당!ㅎㅎ

요즘 제주는 코로나로 여행업계에 타격이 크다며,,,, 렌트카 비용이 전에 비해 진짜 많이 비싸졌어요~ 전에 갔을때는,,,, 전기차로 2박 3일 내내 해도 10만원이 안되는 가격이었는데,,,, 물론 전기차 혜택으로 충전비용까지 없었다는,,,,,


암튼!! 비싸기도 하고,,,, 계속 고민하다가 에잇!!

그냥 숙소에서 가장 가까운!!! 렌트카 업체에 가서 그냥 빌리기로 했어요 ㅋ 어차피 비싸니까 뭐 얼마나 차이나겠나 싶은 마음에,,,

무튼!! 여행에서는 이동 시간도 잘 고려해서 계획을 세우시길 바랄게요~

저희는 그냥 숙소 근처 렌트카 간걸 완전 완전 만족했어요, 물론 바가지 쓸뻔했던 기억에,,,, 믿을 사람 하나 없구나 했지만요,,ㅋㅋ(그래두 바로 잡아서 몇 천원 아꼈답니다^^ 잘했죠?ㅎㅎㅎ)

자! 이제 출발해 봅시다~~~~!!

 

갈치왕

☎ 064-739-9333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상예동 1719-1

OPEN 10:00
CLOSE 21: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 테이블링 이라는 시스템 이용하고 있으니 미리 대기 해놓으시면 바로 착석하실수 있어요!

통갈치구이 2人 75,000원

 

원앙폭포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상효동 1463

돈내코 원앙폭포 너무 예쁘긴 한데,,,,,, 다신 가지 않을거에요,,,,,
길가에 주차하고 걸어가는데 언제까지 얼마나 더 가야하는거지? 하면서 땀 뻘뻘 흘리며 걷고 또 걷고,,, 계단 오르락 내리락,,,,ㅠㅠ
겨우 도착했는데 글쎄, 사람 미어터지고,,,,, 코로나로 위험한 시기인데 마스크 안쓰고 다니는 사람들 천지,,,,
물 근처로 내려가는 길은 바위 바위 틈으로 가야 하는데,,, 물놀이 한 사람들 때문에 젖어있고,,,, 후,,,, 위험 천만,,,,,

** 여름이 아닌 다른 계절에 가시길 추천드려요!!!! **

 

김녕해수욕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김녕리 497-4

여러분, 김녕 해수욕장 하시나요?
저는 글쎄,,,ㅋㅋㅋㅋ 금능을 헷갈려서 김녕 해수욕장을 갔어요, 근데 바다가 너무 너무 예뻐서 반해버렸지 모에요~
아래 초록색 네모처럼 주차장도 완전 넉넉하구요, 주차하고 바로 앞이 해수욕장이어서 물놀이 하기에 제격일거 같아요 ㅎㅎㅎㅎ
아쉬운거 하나는, 발전이 아직 덜되서,,,,, 주변에 카페라던지,, 마땅한게 없어요,, 돈만있었음 제가 차리고 싶었다는,,,ㅋㅋㅋㅋ 주변에 있다는 카페들 찾아가봤는데 쉬는 날이고,,, 골목골목 찾아다니기도 어렵구,,, 뭐,, 암튼 그랬어요,
저희처럼 잠깐 들렀다가 사진만 찍기에는 딱 좋은 곳!!

저희는 아래 사진 속 빨간 색!! 올레길 따라 가다가 주차하고 구경했어요, 그러다 세기알?이라는 곳에 도착했는데 여기도 예뻤어요, 김녕보다는 조금 좁은 느낌이긴 한데, 뭐 둘 느낌이 비슷 ㅎㅎ 가깝기두 하구요,

 

함덕해수욕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1004-10

함덕해수욕장은 이미 느므느므 유명하죠?ㅎㅎ

** 네비게이션함덕해수욕장을 찍고 가면 아래 사진속에 파란색 네모쳐있 는 곳에 도착하게 됩니다,
함덕해수욕장 엄청 크구 너무 너무 아름다운데 사람도 많고 주차할곳도 마땅치 않더라구요ㅠㅠ
울며 겨자먹기로 우회전 해서 직진하다 보니 좀 한가해진 곳에 나오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운 좋게 아래 빨간 네모 쪽에 주차하고 걸어서 해변가로 갈수 있었습니다 ㅎㅎ

아래 사진들은 빨간 별표에서 찍은 거구요, 바다에 들어가서 음파음파 할거 아니고 여유 즐기려면 이쪽도 좋을거 같아요~ 참고하세용^^



 

이호테우해수욕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호일동 1665-13

이호테우 해변빨강 말, 하얀 말 등대로 유명하죠??
여기도 역시 어찌나 사람이 많던지,,,,, 저희는 등대쪽으로 갈 생각조자 하지 않았어요,,,ㅋㅋㅋㅋ
좌회전 해서 해변도로 쭉 달리다가 길가에 주차장 표시가 되어있길래 주차하고 내렸어요,
마침 지고 있는 해때문에 너무 아름다운 노을을 볼수 있었고 멀리서나마 말 등대도 보았답니다 ㅎㅎㅎㅎ

아래 사진들은 빨간 별표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이쪽은 아무래도 사람도 적고 저희처럼 사진만 얼른 찍고 가는 분들이 많아요, 특히 해질녘에는 요기 가보심을 추천드려요 ㅎㅎㅎ 넘나 멋지다는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행복하세요♥


+Plus
[제주맛집] 서귀포 통갈치구이 맛집 '갈치왕' 내돈내산 솔직리뷰~!!

 

[제주맛집] 서귀포 통갈치구이 맛집 '갈치왕'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여행 3일차! 첫끼를 먹기위해 먼길을 떠났습니다ㅎㅎ 렌트해서 서귀포 쪽으로~ 고고! 우측 저 멀리에 바다를 두고 달리고 달리다보니 저희가 찾아간 그곳이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여행] 제주여행 1일차 '김포공항'-'제주공항'-'숙소'-'돈짱'-'도두항'

 

[제주여행] 제주여행 1일차 '김포공항'-'제주공항'-'숙소'-'돈짱'-'도두항'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 여름 휴가는 제주도로 다녀왔습니다!ㅎ 남치니의 회사 숙소가 운좋게 잡혀서 부랴부랴 준비해서 다녀왔답니다~^^ 3박 4일 일정이었구 많은 여행지를 다니기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여행] 제주여행 2일차 '도두봉'-'쿠쿠아림'-'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나모나모'-'용두암'-'용연구름다리'

 

[제주여행] 제주여행 2일차 '도두봉'-'쿠쿠아림'-'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나모나모'-'용두암'-'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 여행계획 잘 세우고 계신가요?ㅎㅎㅎ 저희는 제주 여행 2일차에 처음으로 뚜벅이 여행을 했어요, 가고 싶다고 픽했던 곳이 신기하게도 숙소에서 멀지 않은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카페] 도두 무지개 해안도로 앞 오션뷰 카페 '나모나모' 내돈내산 솔직리뷰~!!

 

[제주카페] 도두 무지개 해안도로 앞 오션뷰 카페 '나모나모'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여행 2일차에 도두 무지개 해안도로에서 열심히 사진찍다가 덥다 어디 들어갈까? 하는데 눈에 들아온 카페가 있었어요ㅎㅎ 여기는 여행 계획 세울때 킵 해뒀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공항 비행기 티켓 셀프 발권하고 탑승까지~!! 여행 가즈아~~!!

 

[일상다반사] 공항 비행기 티켓 셀프 발권하고 탑승까지~!! 여행 가즈아~~!!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여행 계획을 세우고 계신 여러분 중 공항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항공권 셀프 발권 방법 알려드리려구 해요^^ 여행 계획세울때 해야하는것들! 1. 여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