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

[제주맛집] 서귀포 통갈치구이 맛집 '갈치왕'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7. 28. 19:46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여행 3일차!

첫끼를 먹기위해 먼길을 떠났습니다ㅎㅎ

렌트해서 서귀포 쪽으로~ 고고!

우측 저 멀리에 바다를 두고 달리고 달리다보니 저희가 찾아간 그곳이 나왔습니다ㅎ

바로 '갈치왕'입니당ㅎ

이렇게 대로변에서 간판을 찾을수 있구요~

가게 앞쪽과 우측 골목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널찍한 주차장이 있습니다ㅎㅎ

갈치왕
OPEN 10:00
CLOSE 21: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외부도 고급스럽게 생겼지요?ㅎㅎㅎ

혹시 웨이팅이 있는건 아닌가 걱정했지만 다행히 외부에 줄이 있진않았어요ㅎㅎㅎ

그.러.나.

띠로리~ 웨이팅이 없는게 아니고,

테이블링을 통해 예약하고 대기는 외부에서 가능했던겁니다ㅋㅋㅋㅋ 이런ㅋㅋ

우선 테이블링 단말기에 인원수와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웨이팅은 되는거구요,

이렇게 바로 카톡이 옵니당!ㅎㅎ

요즘 음식점에서 테이블링 많이 도입한다던데, 저는 처음이었어요ㅎㅎㅎ

카톡 아래쪽 [내 순서 확인하기]를 누르면 현황도 알수있어요ㅎㅎㅎ

대기를 완료하면

직원분께서 주문을 먼저 하도록 메뉴판을 주십니다ㅎㅎ

미리 주문하면 웨이팅 시간동안 조리가 될테니 나쁘지않을것같았어요ㅎㅎ

조림보다 구이를 좋아하는 저희는 통갈치구이 2인분을 주문했어요ㅎㅎ

주문을 하면 외부에서 대기해달라고 하세요ㅋ

음..ㅋㅋ

주차장에 사람들이 차에 있던 이유가 이것이었나봐요ㅋㅋㅋ

저희도 차에서 대기를 했습니당ㅎㅎ

띵동~

조금 지나니 카톡이 왔어요!ㅎ

들어오라는 메세지!ㅎㅎㅎ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에 부풀어 들어갔습니당ㅎㅎ

가게 내부도 깔끔하고 고급졌습니다ㅎㅎ

안내해준 자리에 착석을 했구요ㅎㅎ

앉아있는 자리에서 바로 보이는 곳에 이런게 붙어있었어요ㅋㅋ

제주산 은갈치 낙시로 잡는다고 하네요ㅎㅎ

더더 기대되는 중 음식 세팅이 시작됬답니다ㅎ

짜란, 푸짐하면서 정갈하죠?

갈치 회 몇점,

갈치회는 처음이었는데 저는 그닥ㅋㅋ
근데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겠죠?

옥돔 구이,

담백하니 맛있었구요ㅎ

전복구이 인당 1개씩!

작았지만 식감 좋구 맛있었어용ㅎㅎㅎ

고등어 구이,

짭짤하니 맛있게 먹었어용ㅋㅋ 집밥 느낌쓰~

갈치조림까지~

전 개인적으로 좋아하지않아서 남치니가 맛있게 다 먹더라구요ㅎㅎ


...

통갈치구이가 나왔습니당ㅎㅎ

오~~ 크다 커ㅋㅋㅋ

이렇게 셋팅해서 사진찍을 시간?을 주세요ㅋㅋ

사진을 찍으면 다시 테이블 옆으로 가져가서 뼈를 발라 주십니다ㅎㅎㅎ 기술적이어서 자꾸 보게 된다는ㅋㅋ

두둥!

먹기쉽도록 뼈를 발라서 놓아주시면 이제 다시 먹기시작합니다! 마치 이전까지 아무것도 먹지않은것처럼ㅋㅋㅋㅋ

통통 합니다, 그춍?ㅎㅎ

와 진짜 깔끔하게 다 먹었어요ㅎㅎ

간도 적당하고 살도 많고 아주 잘 먹었답니다ㅎㅎㅎ

남치니는 공기밥 추가해서 먹었어요ㅎㅎㅎ

제주도 가서 한번 먹어볼만한거같아요,

고급지고 맛있구요ㅎㅎ

근데 가격이 좀 비싸니까.....ㅋㅋㅋ
뭐 물론 갈치 자체가 비싸긴하지만요,


조금 더 저렴하면 여행갈때마다 먹어봄직한데ㅋㅋ

담에 또 먹을진 모르겠어요...ㅋ

그래두 제주 여행가서 갈치 요리 먹으려는 분들꺼는 요기 추천합니다!ㅎㅎㅎ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한 여행되세요♥

 

 

+Plus

[제주여행] 제주여행 3일차 '갈치왕'-'돈내코 원앙폭포'-'김녕해수욕장'-'함덕해수욕장'-'이호테우해변'

 

[제주여행] 제주여행 3일차 '갈치왕'-'돈내코 원앙폭포'-'김녕해수욕장'-'함덕해수욕장'-'이호테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여행 다녀오고 벌써 10일이 지났는데,,,, 아직도 제주 앓이 하고 있는 중이랍니다ㅎㅎ 사진 정리하면서 혼자 계속 키득키득 ㅎㅎㅎㅎㅎ 이글을 보고 계씬 여러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여행] 여유롭고 행복했던 3박 4일 제주 여행~!!

 

[제주여행] 여유롭고 행복했던 3박 4일 제주 여행~!!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 여름 휴가는 제주도로 다녀왔습니다!ㅎ 3박 4일 일정이었구 많은 여행지를 다니기 보다는 좀 여유있게 다녀오기로 했어요~ 각 일차별 링크도 밑에 달아놓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맛집] 제주시 도두동 오션뷰 고깃집! '돈짱' 내돈내산 솔직리뷰~!!

 

[제주맛집] 제주시 도두동 오션뷰 고깃집! '돈짱'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도 여행 1일차 제일 처음 먹은 음식은 바로바로 제주 흑돼지 입니다ㅎㅎㅎ 제주도 가기전에 써치 해놨던 뷰맛집 고깃집이에용, 다행히도 숙소와 넘나 가까워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맛집] 너무 예쁜 제주 바다뷰 돈까스집! '쿠쿠아림' 도두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제주맛집] 너무 예쁜 제주 바다뷰 돈까스집! '쿠쿠아림' 도두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여행 2일차 첫 목적지인 도두봉 올랐다가 찾은 뷰맛집 돈까스집 '쿠쿠아림' 도두점을 소개해드리려구 합니다! 쿠쿠아림 도두점 OPEN 11:00 CLOSE 21:00 공영주차장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카페] 도두 무지개 해안도로 앞 오션뷰 카페 '나모나모' 내돈내산 솔직리뷰~!!

 

[제주카페] 도두 무지개 해안도로 앞 오션뷰 카페 '나모나모'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여행 2일차에 도두 무지개 해안도로에서 열심히 사진찍다가 덥다 어디 들어갈까? 하는데 눈에 들아온 카페가 있었어요ㅎㅎ 여기는 여행 계획 세울때 킵 해뒀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공항 비행기 티켓 셀프 발권하고 탑승까지~!! 여행 가즈아~~!!

 

[일상다반사] 공항 비행기 티켓 셀프 발권하고 탑승까지~!! 여행 가즈아~~!!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여행 계획을 세우고 계신 여러분 중 공항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항공권 셀프 발권 방법 알려드리려구 해요^^ 여행 계획세울때 해야하는것들! 1. 여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여행] 제주여행 1일차 '김포공항'-'제주공항'-'숙소'-'돈짱'-'도두항'

 

[제주여행] 제주여행 1일차 '김포공항'-'제주공항'-'숙소'-'돈짱'-'도두항'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 여름 휴가는 제주도로 다녀왔습니다!ㅎ 남치니의 회사 숙소가 운좋게 잡혀서 부랴부랴 준비해서 다녀왔답니다~^^ 3박 4일 일정이었구 많은 여행지를 다니기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여행] 제주여행 2일차 '도두봉'-'쿠쿠아림'-'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나모나모'-'용두암'-'용연구름다리'

 

[제주여행] 제주여행 2일차 '도두봉'-'쿠쿠아림'-'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나모나모'-'용두암'-'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 여행계획 잘 세우고 계신가요?ㅎㅎㅎ 저희는 제주 여행 2일차에 처음으로 뚜벅이 여행을 했어요, 가고 싶다고 픽했던 곳이 신기하게도 숙소에서 멀지 않은

raralovely.tistory.com

+Plus

[양양여행] 여유로운 6월의 강원도 양양 1박2일 여행~!!

 

[양양여행] 여유로운 6월의 강원도 양양 1박2일 여행~!!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와 양양 여행을 다녀왔어요ㅎㅎㅎ 여러번 언급했지만, 남치니의 회사에서 사용 가능한 숙소가 양양에 있어서 자주 가는 편이에요, 게다가... 저희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