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소개

[제주여행] 제주여행 1일차 '김포공항'-'제주공항'-'숙소'-'돈짱'-'도두항'

라라러블리 2021. 8. 1. 13:51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 여름 휴가 제주도로 다녀왔습니다!ㅎ

남치니의 회사 숙소가 운좋게 잡혀서 부랴부랴 준비해서 다녀왔답니다~^^

3박 4일 일정이었구 많은 여행지를 다니기 보다는 좀 여유있게 다녀오기로 했어요~


** raralovely와 남치니의 3박 4일 제주 여행 발자취 **

2일차
[도두봉] - [쿠쿠아림] - [도두동 무지개해안도로] - [나모나모] - [용두암] - [용연구름다리]

3일차
[갈치왕] - [돈내코 원앙폭포] - [김녕해수욕장] - [함덕해수욕장] - [이호테우해수욕장]


제주여행 1일차 일정입니당!

1일차
[김포공항] - [제주공항] - [숙소] - [돈짱] - [도두항]

** 요기서 잠깐!
공항 갈때 공항버스 많이들 이용하시는데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단축운영을 많이하고 있으니 최근 운영시간 꼭꼭 확인하셔야해요!

김포국제공항 국내선

☎ 1661-2626
서울 강서구 공항동 1373

** 항공권은 여행 일정에 맞춰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미리 구매하기!!

살짝 말씀드리면

출발하는 항공권은 이른 시간일수록 비싸구요(여행을 꽉꽉 알차게 보내기위해 일찍 출발하는 여행자가 많기 때문^^), 그래서 오후시간대는 조금 저렴합니당ㅎ

돌아오는 항공권은 이른시간일수록 저렴합니다(여행지에 더 오래있고 싶은 마음에 그렇게죵?ㅋ)

저는 이번 여행을 쪼끔 여유있게 다녀오고자
가는날 오후 출발
오는날 오전 출발 했습니당
덕분에 항공권 저렴하게 구매했지요🎶

제주국제공항

☎ 064-797-2525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담2동 2002

 

도두골든빌리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두일동 2538

거실 창으로 한라산이 보이고 비행기 착륙장면이 찰칵!

돈짱

☎ 064-712-9188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두일동 2541 1층

제주산 흑돼지 2인분 57,000원
고기 맛은 맛있었지만, 양이 좀 적은것 같고,,,, 음,, 또 다시 찾아가진 않을듯요,,ㅋㅋ

도두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두일동 2605-8

도두동의 반짝이는 불빛이 분위기를 더해줬네요,
저녁 산책으로 도두항 추천해요


+Plus
[제주맛집] 제주시 도두동 오션뷰 고깃집! '돈짱' 내돈내산 솔직리뷰~!!

[제주맛집] 제주시 도두동 오션뷰 고깃집! '돈짱'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도 여행 1일차 제일 처음 먹은 음식은 바로바로 제주 흑돼지 입니다ㅎㅎㅎ 제주도 가기전에 써치 해놨던 뷰맛집 고깃집이에용, 다행히도 숙소와 넘나 가까워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공항 비행기 티켓 셀프 발권하고 탑승까지~!! 여행 가즈아~~!!

[일상다반사] 공항 비행기 티켓 셀프 발권하고 탑승까지~!! 여행 가즈아~~!!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여행 계획을 세우고 계신 여러분 중 공항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항공권 셀프 발권 방법 알려드리려구 해요^^ 여행 계획세울때 해야하는것들! 1. 여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여행] 제주여행 2일차 '도두봉'-'쿠쿠아림'-'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나모나모'-'용두암'-'용연구름다리'

[제주여행] 제주여행 2일차 '도두봉'-'쿠쿠아림'-'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나모나모'-'용두암'-'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 여행계획 잘 세우고 계신가요?ㅎㅎㅎ 저희는 제주 여행 2일차에 처음으로 뚜벅이 여행을 했어요, 가고 싶다고 픽했던 곳이 신기하게도 숙소에서 멀지 않은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여행] 제주여행 3일차 '갈치왕'-'돈내코 원앙폭포'-'김녕해수욕장'-'함덕해수욕장'-'이호테우해변'

[제주여행] 제주여행 3일차 '갈치왕'-'돈내코 원앙폭포'-'김녕해수욕장'-'함덕해수욕장'-'이호테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여행 다녀오고 벌써 10일이 지났는데,,,, 아직도 제주 앓이 하고 있는 중이랍니다ㅎㅎ 사진 정리하면서 혼자 계속 키득키득 ㅎㅎㅎㅎㅎ 이글을 보고 계씬 여러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카페] 도두 무지개 해안도로 앞 오션뷰 카페 '나모나모' 내돈내산 솔직리뷰~!!

[제주카페] 도두 무지개 해안도로 앞 오션뷰 카페 '나모나모'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여행 2일차에 도두 무지개 해안도로에서 열심히 사진찍다가 덥다 어디 들어갈까? 하는데 눈에 들아온 카페가 있었어요ㅎㅎ 여기는 여행 계획 세울때 킵 해뒀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맛집] 서귀포 통갈치구이 맛집 '갈치왕' 내돈내산 솔직리뷰~!!

[제주맛집] 서귀포 통갈치구이 맛집 '갈치왕'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여행 3일차! 첫끼를 먹기위해 먼길을 떠났습니다ㅎㅎ 렌트해서 서귀포 쪽으로~ 고고! 우측 저 멀리에 바다를 두고 달리고 달리다보니 저희가 찾아간 그곳이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