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소개

[제주카페] 도두 무지개 해안도로 앞 오션뷰 카페 '나모나모'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7. 31. 11:59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여행 2일차도두 무지개 해안도로에서 열심히 사진찍다가 덥다 어디 들어갈까? 하는데 눈에 들아온 카페가 있었어요ㅎㅎ

여기는 여행 계획 세울때 킵 해뒀던 곳인데, 그렇게 만나니 너무 반갑고 좋더라구요ㅎㅎㅎ

카페 '나모나모' 입니당ㅎㅎ
(너무 반가운 나머지 외관은 나오면서 찍자해놓고 까먹은거.... 어찌합니까ㅜㅜ)

나모나모
OPEN 08:30
CLOSE 23:00


해안도로 길가에 있으니 찾기 쉽구용,

건물 옆쪽으로 주차장 들어가는 곳이 있어요ㅎ

주차장은 건물 뒤쪽으로 이렇게 넓게 있으니 걱정 안하셔두 돼용ㅎ
(저희는 차 안가져가서 5층 하늘정원에서 확인했답니다ㅋㅋ)

건물 내부로 들아가 봅시다앙!

우와~ 엄청 크죠ㅋㅋ
밖에서 볼때보다 훨씬 넓구요, 럭셔리 느낌이에요ㅋㅋ

입구에서 바라본 무지개 해안도로입니다ㅎㅎ

뷰가 얼마나 좋을지 벌써 기대되지않나요?ㅎ

입구를 바라보고 우측에는 음료 제조 및 서빙 준비, 좌측에는 베이커리가 있어요ㅎ

엄청 많아요~ 눈이 띠용

타르트부터

다양한

케이크까지 다양합니다ㅎㅎ

저희는 점심먹은지 얼마안된터라 앙버터 하나 골랐어용ㅋㅋ

먹고싶은 빵을 골랐다면, 이제 음료 주문해야죵ㅎㅎ

메뉴입니당!

저희는 카페라떼, 아메리카노 를 주문했어용ㅎㅎ

주문하고 뒤를 돌면 아주 큰 로스팅 기계가 있어요ㅎㅎ 커피 맛이 기대됩니다요ㅎㅎ

이제 올라가 볼건데요,

나모나모는 총 5층까지 있구요,

1층 베이커리, 주문대
2층 넓은 공간
3층 공사중
4층 좁은 공간
5층 하늘정원(4층에서 계단 이용)

2층입니다, 엄청 넓죠? 그만큼 사람도 많이 있어요ㅎㅎㅎ

창가에서 바라본 바다 뷰이구용,

아기자기 소품도 셋팅 되어있습니당ㅎㅎ

요기가 공사중인 3층 이구요,

에어컨도 켜있구 바깥쪽 공사여서 앉아도 무방할거같긴한데, 소음때문에....ㅋㅋ

요긴 4층이에요ㅎㅎㅎ

층이 높아질수록 바다를 넓게 바라볼수 있구, 와 바다뷰 너무 예쁩니다ㅎㅎ

아쉬운건 3층에서 공사하느라 공사 공간 천장부분이 바로 보여서 시야가 아숩습니다ㅎ

커피가 나와또요ㅎㅎ

크 옆에 바다를 배경으로 찍어보았답니다ㅎㅎ
예뿌


아! 커피 맛!
좋아용ㅎㅎㅎ 보통 여행지 카페에서 커피 맛있다고 느끼기 쉽지않은데 여기 베리 굿입니당ㅎㅎㅎㅎ
제가 먹은건 카페라떼에용ㅋ
아메리카노는 조금 진한 느낌이었어요ㅋ

커피 마시며 열 좀 식히다 보니 다시 호기심이 생기죠ㅋㅋㅋ

5층 하늘정원 가보았어요ㅎㅎ

생각보다 사람들이 위쪽으로 안 올라오더라구요,

4층도 4테이블 정도만 있었구
5층도 저희만 있었어요ㅋ 물론 더워서 얼른 내려왔지만요ㅎㅎ

크~ 역시 바다뷰는 뭐.... 이제 입아플 정도로 얘기했죠?ㅋㅋ

뷰며 커피맛이며 다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ㅎㅎ

무지개해안도로 구경 갈 계획하신다면, 요기도 코스안에 넣어보세요ㅎㅎㅎㅎ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한 여행 되세요♥

 

 

+Plus

[제주여행] 제주여행 2일차 '도두봉'-'쿠쿠아림'-'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나모나모'-'용두암'-'용연구름다리'

 

[제주여행] 제주여행 2일차 '도두봉'-'쿠쿠아림'-'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나모나모'-'용두암'-'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 여행계획 잘 세우고 계신가요?ㅎㅎㅎ 저희는 제주 여행 2일차에 처음으로 뚜벅이 여행을 했어요, 가고 싶다고 픽했던 곳이 신기하게도 숙소에서 멀지 않은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맛집] 너무 예쁜 제주 바다뷰 돈까스집! '쿠쿠아림' 도두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제주맛집] 너무 예쁜 제주 바다뷰 돈까스집! '쿠쿠아림' 도두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여행 2일차 첫 목적지인 도두봉 올랐다가 찾은 뷰맛집 돈까스집 '쿠쿠아림' 도두점을 소개해드리려구 합니다! 쿠쿠아림 도두점 OPEN 11:00 CLOSE 21:00 공영주차장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맛집] 제주시 도두동 오션뷰 고깃집! '돈짱' 내돈내산 솔직리뷰~!!

 

[제주맛집] 제주시 도두동 오션뷰 고깃집! '돈짱'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도 여행 1일차 제일 처음 먹은 음식은 바로바로 제주 흑돼지 입니다ㅎㅎㅎ 제주도 가기전에 써치 해놨던 뷰맛집 고깃집이에용, 다행히도 숙소와 넘나 가까워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맛집] 서귀포 통갈치구이 맛집 '갈치왕' 내돈내산 솔직리뷰~!!

 

[제주맛집] 서귀포 통갈치구이 맛집 '갈치왕'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여행 3일차! 첫끼를 먹기위해 먼길을 떠났습니다ㅎㅎ 렌트해서 서귀포 쪽으로~ 고고! 우측 저 멀리에 바다를 두고 달리고 달리다보니 저희가 찾아간 그곳이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여행] 여유롭고 행복했던 3박 4일 제주 여행~!!

 

[제주여행] 여유롭고 행복했던 3박 4일 제주 여행~!!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 여름 휴가는 제주도로 다녀왔습니다!ㅎ 3박 4일 일정이었구 많은 여행지를 다니기 보다는 좀 여유있게 다녀오기로 했어요~ 각 일차별 링크도 밑에 달아놓

raralovely.tistory.com

+Plus

[일상다반사] 공항 비행기 티켓 셀프 발권하고 탑승까지~!! 여행 가즈아~~!!

 

[일상다반사] 공항 비행기 티켓 셀프 발권하고 탑승까지~!! 여행 가즈아~~!!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여행 계획을 세우고 계신 여러분 중 공항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항공권 셀프 발권 방법 알려드리려구 해요^^ 여행 계획세울때 해야하는것들! 1. 여

raralovely.tistory.com

+Plus

[양양여행] 여유로운 6월의 강원도 양양 1박2일 여행~!!

 

[양양여행] 여유로운 6월의 강원도 양양 1박2일 여행~!!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와 양양 여행을 다녀왔어요ㅎㅎㅎ 여러번 언급했지만, 남치니의 회사에서 사용 가능한 숙소가 양양에 있어서 자주 가는 편이에요, 게다가... 저희

raralovely.tistory.com

+Plus

[강릉여행] 여유로운 강릉여행 1박 2일~!!

 

[강릉여행] 여유로운 강릉여행 1박 2일~!!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와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용, 아시다 시피 저희는 롱디 커플 이에용, 그래서 만날 수 있을때마다 어디든 가려고 하거든요, 바다를 너무너무너

raralovely.tistory.com

+Plus

[고성여행] 알차면서도 여유로운 1박 2일 강원도 고성-속초-양양 여행

 

[고성여행] 알차면서도 여유로운 1박 2일 강원도 고성-속초-양양 여행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와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용, 무계획 이면서도 알찬 여행이었어요 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강원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저희 1박 2일 고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