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소개

[울진여행] 경북 울진 바다뷰가 끝내주는 망양휴게소 내 음식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2. 3. 4. 00:31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코시국으로 너무 답답한 요즘,

뻥뚫린 바다 보고싶어서 냅다 출발!

울진이라는 곳은 처음 가봤는데, 사실 먹거리나 이런것들도 발달이 아직 덜되었더라구요,

오랜 운전과 바다바람 쐬니 슬슬 배고픈데.....
갈데가 만만치않구....

그래서 그냥 돌아가는길에 휴게소 들러서 배 채우자 하고

마지막 목적지망양휴게소 전망대로 향했어요ㅎㅎㅎ

그런데....

이 뷰를 보고는 주저앉고 말았죠ㅋㅋㅋㅋㅋ

망양휴게소 내부 음식점입니다ㅎㅎ

하하 그런데 손님은 한명도 없.....ㅋㅋㅋ

조리하는곳도 어두워서 식당 안하는줄 알았는데,

계산은 편의점에서 하고, 주문이 들어가면 음식하시는분이 나오더라구요ㅋㅋ

여느 휴게소처럼 메뉴가 다양하더라구요,

손님은 없었지만.. 희망을 가지고 메뉴판을 봤어요ㅋㅋ

한식류

분식류

중식류, 양식류 가 있네요ㅎ

저희는 망양순두부찌개, 뚝배기불고기, 돈까스 이렇게 주문했어요ㅎ

그리곤 바다 한가운데에 자리를 잡았죠ㅎ

크 너무 멋있더라구요

내려다보면 수영장?같은것도 보이던데ㅋ

암튼 바다가 너무 멋졌어요ㅎ

날추운데 안에서 넉놓고 바라볼수 있다니 ㅎㅎ

물도 엄청 맑아서 막 안에가 다 보이는^^

그렇게 물멍하며 기다리다 보니 메뉴가 나왔어요!

순두부찌개

음 예상하는 그런맛

뚝배기불고기

고기는 생각보다 많았고 특이한 조미료 맛이 좀 남

돈까스

가장 무난한, 베스트 초이스

ㅋㅋㅋㅋㅋㅋ 사실 맛있으리라 기대하고 시키지않아서 그냥 배채우기 성공!

뷰맛집은 원래 좀 그렇잖아요? 라고 생각하신다면 추천해요!ㅋㅋ

여행지에서 어차피 맛보장 되는곳 얼마없다는..ㅋㅋ

다 먹고 나와서 전망대 올라갔어요ㅎ

크~~ 역시나

망망대해

바다 실컷보고 왔습니다ㅎㅎㅎ

잔잔한 바다가 멍때리게 하는 그런곳!

지금까지 망양휴게소였습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Plus
[속초맛집] 진심 대박 김치찜 맛집 속초 '다래헌' 내돈내산 솔직리뷰!!

[속초맛집] 진심 대박 김치찜 맛집 속초 '다래헌'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주에 남치니와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롱디 커플인 저희가.... 진짜 오랜만에 시간이 맞아서,,,, 넘나 오랜만에ㅜ 고성에서 하룻밤 묵고 다음날 속초로 넘어갔어요,

raralovely.tistory.com

+Plus
[고창맛집] 고창 장어맛집 '풍천골' 내돈내산 솔직리뷰~!!

[고창맛집] 고창 장어맛집 '풍천골'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저희 식구 고창 나들이 갈때 들렀던 장어집 소개해드리려고 해요ㅎ 첨에 우연찮게 들렀다가 넘나 맛있어서 담부턴 장어하면 떠오르는곳이 되었어요ㅋ (이번 방문

raralovely.tistory.com

+Plus
[완주맛집] 핫하고 핫한 묵은지 닭볶음탕 '영숙백숙' 내돈내산 솔직리뷰~!!

[완주맛집] 핫하고 핫한 묵은지 닭볶음탕 '영숙백숙'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어느덧 꽃샘추위가 지나고 완연한 봄이에요ㅎㅎㅎ 이렇게 좋은 날씨에 코로나 시국의 답답함까지 더해져서 야외활동들 많이 하시죠? 이렇게 멋진 뷰 한번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맛집] 서귀포 통갈치구이 맛집 '갈치왕' 내돈내산 솔직리뷰~!!

[제주맛집] 서귀포 통갈치구이 맛집 '갈치왕'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주여행 3일차! 첫끼를 먹기위해 먼길을 떠났습니다ㅎㅎ 렌트해서 서귀포 쪽으로~ 고고! 우측 저 멀리에 바다를 두고 달리고 달리다보니 저희가 찾아간 그곳이

raralovely.tistory.com

+Plus
[고성여행] 알차면서도 여유로운 1박 2일 강원도 고성-속초-양양 여행

[고성여행] 알차면서도 여유로운 1박 2일 강원도 고성-속초-양양 여행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와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용, 무계획 이면서도 알찬 여행이었어요 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강원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저희 1박 2일 고

raralovely.tistory.com

+Plus
[양양여행] 여유로운 6월의 강원도 양양 1박2일 여행~!!

[양양여행] 여유로운 6월의 강원도 양양 1박2일 여행~!!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와 양양 여행을 다녀왔어요ㅎㅎㅎ 여러번 언급했지만, 남치니의 회사에서 사용 가능한 숙소가 양양에 있어서 자주 가는 편이에요, 게다가... 저희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여행] 여유롭고 행복했던 3박 4일 제주 여행~!!

[제주여행] 여유롭고 행복했던 3박 4일 제주 여행~!!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 여름 휴가는 제주도로 다녀왔습니다!ㅎ 3박 4일 일정이었구 많은 여행지를 다니기 보다는 좀 여유있게 다녀오기로 했어요~ 각 일차별 링크도 밑에 달아놓

raralovely.tistory.com

+Plus
[부산여행] 여유로운 부산 송도에서 2박3일 호캉스 즐기기~!!

[부산여행] 여유로운 부산 송도에서 2박3일 호캉스 즐기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일때문에 부산가는 남치니를 따라 2박 3일 쉬다 왔답니당ㅎㅎ 근데 코시국이라 돌아다니기 힘들고.... 사람 적고 여유로운 송도로 목적지를 결정했구요,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