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소개

[부산여행] 여유로운 부산 송도에서 2박3일 호캉스 즐기기~!!

라라러블리 2021. 8. 19. 18:34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일때문에 부산가는 남치니를 따라 2박 3일 쉬다 왔답니당ㅎㅎ

근데 코시국이라 돌아다니기 힘들고.... 사람 적고 여유로운 송도로 목적지를 결정했구요,

호캉스 위주로, 활동 반경을 최소로 했어요 ㅎㅎㅎㅎㅎㅎ

2박 3일 부산 여행 일정 한번 보실래요?ㅎㅎㅎㅎ


** raralovely와 남치니의 2박 3일 부산 여행 발자취 **

1일차
[부산역] - [베스트웨스턴플러스송도] Check in - [The View] - [송도 해수욕장]
2일차
[북창동 순두부] - [스타벅스] - [거북섬] - [스시로운]
3일차
[베스트웨스턴플러스송도] Check out - [삼영횟집] - [스타벅스] - [송도 해수욕장] - [부산역]


부산역

☎ 1544-7788
부산 동구 초량동 1187-21



베스트웨스턴플러스 부산송도호텔

☎ 051-977-8888
부산 서구 암남동 233

 

The View

부산 서구 암남동 233 베스트웨스턴플러스송도 20층

 

 

송도해수욕장

부산 서구 암남동 135-5



북창동순두부 부산송도점

☎ 051-243-1020
부산 서구 암남동 233 2층



스타벅스 부산송도해수욕장점

부산 서구 암남동 234

 

송도 거북섬

부산 서구 암남동 129-4

 

 

스시로운

부산 서구 암남동 355-30

 

삼영횟집

☎ 051-254-2240
부산 서구 암남동 355-24


여유롭고 배부른 행복한 여행이었습니다!!

여러분 ~ 행복하세요♥


+Plus
[부산숙소] 한적한 부산 송도해수욕장 오션뷰 호텔 '베스트웨스턴플러스 송도' 슈페리어 퀸 오션 테라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부산숙소] 한적한 부산 송도해수욕장 오션뷰 호텔 '베스트웨스턴플러스 송도' 슈페리어 퀸 오션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일때문에 부산가는 남치니를 따라 2박 3일 쉬다 왔답니당ㅎㅎ 근데 코시국이라 돌아다니기 힘들고.... 숙소도 여기저기 옮기는 것보다는 한곳에서 호캉

raralovely.tistory.com

+Plus
[부산맛집] 부산 송도해수욕장 앞 '북창동 순두부' 내돈내산 솔직리뷰~!!

 

[부산맛집] 부산 송도해수욕장 앞 '북창동 순두부'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부산 여행 2일차 첫끼로는 순두부 찌개 먹기로 했어요 ㅎㅎㅎㅎㅎ 저희가 묵었던 숙소 베스트웨스턴플러스송도호텔 건물 2층에 있으니 아주 가깝고 좋았죵ㅋㅋ

raralovely.tistory.com

+Plus
[부산맛집] 부산 송도해수욕장 앞 '삼영횟집' 내돈내산 솔직리뷰~!!

 

[부산맛집] 부산 송도해수욕장 앞 '삼영횟집'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부산 여행 3일차! 체크아웃 하고 나오니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더라구요.... 예상치못한 비에 캐리어, 우산, 가방.... 슬슬 불편하려던 찰나에 남치니 눈에 전복죽

raralovely.tistory.com

+Plus
[부산맛집] 베스트웨스턴플러스송도호텔 레스토랑 'The View' 내돈내산 솔직리뷰~!!

 

[부산맛집] 베스트웨스턴플러스송도호텔 레스토랑 'The View'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부산 여행 1일차! 호캉스답게 check in 하고 맥주한잔하며 바다를 바라보고 있자니 어느덧 저녁시간이 되었어요, 저녁을 뭐먹을지 1도 고민하지 않고있던 우리는 그

raralovely.tistory.com

+Plus

[제주여행] 여유롭고 행복했던 3박 4일 제주 여행~!!

 

[제주여행] 여유롭고 행복했던 3박 4일 제주 여행~!!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번 여름 휴가는 제주도로 다녀왔습니다!ㅎ 3박 4일 일정이었구 많은 여행지를 다니기 보다는 좀 여유있게 다녀오기로 했어요~ 각 일차별 링크도 밑에 달아놓

raralovely.tistory.com

+Plus

[강릉여행] 여유로운 강릉여행 1박 2일~!!

 

[강릉여행] 여유로운 강릉여행 1박 2일~!!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와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용, 아시다 시피 저희는 롱디 커플 이에용, 그래서 만날 수 있을때마다 어디든 가려고 하거든요, 바다를 너무너무너

raralovely.tistory.com

+Plus

[고성여행] 알차면서도 여유로운 1박 2일 강원도 고성-속초-양양 여행

 

[고성여행] 알차면서도 여유로운 1박 2일 강원도 고성-속초-양양 여행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와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용, 무계획 이면서도 알찬 여행이었어요 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강원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저희 1박 2일 고

raralovely.tistory.com

+Plus

[양양여행] 여유로운 6월의 강원도 양양 1박2일 여행~!!

 

[양양여행] 여유로운 6월의 강원도 양양 1박2일 여행~!!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와 양양 여행을 다녀왔어요ㅎㅎㅎ 여러번 언급했지만, 남치니의 회사에서 사용 가능한 숙소가 양양에 있어서 자주 가는 편이에요, 게다가... 저희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