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이천맛집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에 새로생긴 유부초밥집 '정직유부초밥'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2. 7. 4. 21:09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천 마장에 요즘 새로운 식당들이 많이 들어오고있더라구용ㅎㅎㅎ

저희는 치킨 시켜서 포장하다가 유부초밥집이 생겼길래 한번 가보았어요ㅎㅎ

창전동에도 있던데 지나가다 보기만하고 마장에서 첨 가봤어요ㅋ

정직유부초밥 이천마장점
OPEN 09:00
CLOSE 20:00


식당이고 이것저것 많은 그곳에 있어서
주차하기 힘들수 있어용,
걸어가시길 추천드려용ㅋㅋ

가게 앞에 메뉴를 세워뒀더라구용ㅎㅎ

가격하고 같이 적혀있어서 굿~!ㅎㅎ

바깥에서 보고 메뉴 대략 정해 들어갔습니당ㅎㅎ

내부는 실용적이게 작은테이블 몇개만 있어요

아무래도 오래앉아먹을 음식이 아니고 테이크아웃이나 배달 많이 할테니까요ㅎㅎ

주문키오스크로 해야합니다,

요즘 증말 키오스크 많네요!ㅋ

메뉴판입니당ㅎㅎ

저희는 반반유부로다가ㅎㅎ

에그불고기(4,900) 에그닭갈비(4,900) 요렇게 시켰어용ㅎㅎ

키오스크앞에 실제사이즈 모형이 있었어요,

옆에 명함있길래 일부러 옆에 두고 찍었어요 대략 예상할수있죠?ㅎ

아참참 그리고 매장 가격과 배달가격 다르다고 하니 참고하셔야해용ㅎ

배*의민족 에서 캡쳐한거에요, 하나당 300원 차이나네용?ㅎ

포장이나 매장서 먹는게 훨 낫겠네염ㅎㅎ

쪼끔 기다리니 포장이 되었습니당ㅎㅎ

따라란~~~~~ ㅎㅎㅎ
기대기대쓰~~ㅎㅎㅎ

근데 뭐가 에그고 뭐가 닭갈비고 뭐가 불고기인지...ㅋㅋㅋㅋㅋㅋ

뒤집었는데ㅋㅋㅋㅋ

오잉?


뒤집어도 에그나 닭갈비, 불고기가 안나와서.... 잘못 포장해준줄알았어여...

그래서 막 메뉴판 다 찾아보고 하다보니

반 나눠야 볼수 있는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다 먹어봐야알수있어용ㅎ

요게 닭갈비

요게 에그

요게 불고기

사진보다 재료가 조금 적게 들었지요ㅋㅋㅋ

호호 사진이 좀 과대쓰...ㅋㅋㅋ

맛은 있었어요,

근데 아무래도 유부초밥이다보니 간이 쫌 쎈걸 참고하시길요^^

가격도 쫌 쎄긴한데 간단히 먹을거 찾을때 또 먹어볼만 할듯해염ㅎㅎ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 고기무한리필 '최진사댁 무한숯불갈비'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 고기무한리필 '최진사댁 무한숯불갈비'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천 마장에 고기무한리필집이 생겨서 다녀왔어요ㅎㅎ 투썸에서 커피마실때마다 공사소리 도대체 뭔가 했더니, 요기 인테리어 하는거였나봐요ㅎㅎㅎ 어딘지 아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 새로생긴 신상 가성비 파스타 맛집 '이태리상회'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 새로생긴 신상 가성비 파스타 맛집 '이태리상회'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이천 마장에 새로운 식당들이 생겨나고 있어용! 그 중에 파스타집을 다녀왔어요ㅎㅎ 이천 마장 소방서에서 덕평IC 방향쪽으로 위치한 '이태리상회'입니다ㅎㅎ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 김치찌개 맛집 '부뚜막'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 김치찌개 맛집 '부뚜막'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다! 이천 마장에 있는 김치찌개 맛집 '부뚜막'에 다녀왔어요ㅎㅎ 약 2년전에 뭣도 모르고 점심때 삼겹살 달라고했다가 쫓겨? 나온적있거든요ㅋㅋㅋ 여기가 점심때는 고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 쭈꾸미& 닭갈비(feat. 돈까스) 식당 '복꾸미'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 쭈꾸미& 닭갈비(feat. 돈까스) 식당 '복꾸미'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어느날 점심시간을 놓치고 밥을 먹으려다보니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서 갈데가 없더라구요ㅜㅜ 그러다 우연찮게 찾은 맛집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ㅎ 투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 쌀국수 맛집 '월미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 쌀국수 맛집 '월미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요즘 이천 마장면에 건물도 막 생기고 그러면서 새로운 가게들도 계속 생기는거 아시죠? 덕분에 아주 입이 즐겁답니다ㅎㅎㅎ 어제 다녀온 곳을 소개해드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 양꼬치 포장! '하오란 양꼬치' 내돈내산 솔직리뷰~!!(+ 마파두부, 계란볶음밥)

 

[이천맛집] 이천 마장면 양꼬치 포장! '하오란 양꼬치' 내돈내산 솔직리뷰~!!(+ 마파두부, 계란볶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번에 짬뽕집 갔던날.... 사실 양꼬치가 먹고싶어서 갔었는데 점심때라 문이 닫혀있더라구요ㅜㅜ 그래서 못먹은... 양꼬치 먹고싶어서ㅋㅋㅋㅋㅋ 밤늦게 출~~~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 햄버거 가게 '바겟버거'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 햄버거 가게 '바겟버거'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이천 마장에 있는 버거집 '바겟버거'를 소개해드릴게요ㅋ 바겟버거 이천마장점 OPEN 10:00 CLOSE 22:00 내부는 그리 넓지 않아용, 보시는 것처럼 테이블이 많지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