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이천맛집

[이천맛집] 이천 마장 베르디움 단지내 새로생긴 초밥맛집 '장지훈 초밥'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2. 7. 8. 00:23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남치니가 초밥을 옴촘 좋아하는데요,

요즘 맘에 드는 초밥집이 생겼다며,

남치니가 꼭꼭 먹어봐야할 초밥집이라며 몇번 얘기했었는데, 이번에 데리고 갔어요ㅎㅎ

마장에서 식당들이 모여있는곳은 자주가는데 여기는 아파트 단지내에 있어요,

모르는 사람은 계속 모를수있다는...ㅋㅋ

장지훈 초밥
OPEN 12:00~13:00
전화 확인 필요
매주 화요일 휴무

1일 35인분만 판매 한대요,

재료 소진시 마감이니... 못먹을수있어요ㅜㅜ

미리 확인전화 필수입니다!

저희는 생각난 김에 급하게 간거라 예약안했는데 다행히 먹을수 있었고

먹는동안 전화로 몇인분 안남았고 곧 마감할거같다고 하시더라구용,

메뉴판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연어초밥을 주로 먹는데,

이번엔 남치니의 적극 추천으로 장지훈 특선초밥 먹어봤습니당ㅋ

가격이 좀 쎄긴 하지만 무조건 맛있다고 호언장담ㅋㅋㅋㅋㅋ

매장 내부는 넓지않아요,

테이블도 많진 않구요,

남치니도 매번 포장해서 먹었지 안에서 먹은건 첨이래요,

내부가 뭐 인테리어 멋있게 하고 그런곳은 아니니 참고하시길요^^

그리고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시는거라서

조리시간이 길어요,

여느 초밥집보다 훨씬 걸리긴하더라구요,

그래서 정해진 인분만 판매하시고 마감하시나봐요, 혼자 힘드실듯요,

활어회 대신 숙성회 사용하신다네요,

크게 차이 없을것같지만 숙성회가 훨 맛있다는걸 알기에 기대가 커졌습니다..ㅋㅋ

가게 한편으로 셀프 반찬 이용 코너가 있구요,

수정과도 준비해놓으셨더라구요,

나올때 시원하게 한잔👍

오 드디어 나왔습니다,

허허 사진 보니 갑자기 침이....


사진은 좀 작게 나왔지만 다 엄청 큼직큼직이에염,

회를 아낌없이 썰어얹으시고 밥 양도 딱 적당히 ! 너무 좋았어요,

저는 다른곳에선 먹어보진 못한맛이었어요,

위에 올려진 소스들이 다른곳들과 많이 달랐어요

저는 참치회 너무 맛있었고,

소고기도 맛있었고ㅋㅋㅋㅋ

아 사실 다 맛있었어요ㅎㅎㅎㅎ

오 요건 추가로 주신 초밥,

요건 매번 다른걸로 준비해주시는것 같아요,

남치니에게 양보했는데, 양념게장 먹는거 같다하더라구요, 요것도 넘나 만족쓰래요ㅋ

ㅋㅋ 오또케 된일인가여ㅋㅋ
초밥다 어디가찌요?ㅎ


제 뱃속에 있지요~~ㅎㅎㅎ

맛있어서 순식간에 없어졌네여ㅜㅜ

크크

오랜만에 맛있는 초밥집을 찾게 되어 기분이 좋습니다^^


이천 마장에서 초밥집 찾고 계시다면,

추천드려요ㅎㅎㅎ

저희는 종종 갈것같습니다,

참참! 주차는,

베르디움 상가여서, 단지내로 들어가시고 경비아저씨께 초밥집 왔다그러면 바로 문열어주십니다,

상가 뒷편에 주차하시면 돼용ㅎㅎㅎ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 고기무한리필 '최진사댁 무한숯불갈비'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 고기무한리필 '최진사댁 무한숯불갈비'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이천 마장에 고기무한리필집이 생겨서 다녀왔어요ㅎㅎ 투썸에서 커피마실때마다 공사소리 도대체 뭔가 했더니, 요기 인테리어 하는거였나봐요ㅎㅎㅎ 어딘지 아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파스타맛집 '피에솔레(FIESOLE)'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에 있는 파스타맛집 '피에솔레(FIESOLE)'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너무 고기만 많이 먹으러 다녀서 그런지, 파스타가 먹고싶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방문할때마다 만석이었던! 마장면 파스타 맛집!! '피에솔레'를 소개해드릴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 쭈꾸미& 닭갈비(feat. 돈까스) 식당 '복꾸미'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 쭈꾸미& 닭갈비(feat. 돈까스) 식당 '복꾸미'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어느날 점심시간을 놓치고 밥을 먹으려다보니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서 갈데가 없더라구요ㅜㅜ 그러다 우연찮게 찾은 맛집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ㅎ 투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 새로생긴 신상 가성비 파스타 맛집 '이태리상회'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 새로생긴 신상 가성비 파스타 맛집 '이태리상회'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요즘 이천 마장에 새로운 식당들이 생겨나고 있어용! 그 중에 파스타집을 다녀왔어요ㅎㅎ 이천 마장 소방서에서 덕평IC 방향쪽으로 위치한 '이태리상회'입니다ㅎㅎ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맛집] 이천 마장 덕평IC 근처 돈까스 맛집 '소소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맛집] 이천 마장 덕평IC 근처 돈까스 맛집 '소소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전에 이천 돈까스 맛집 '승우' 를 소개해드렸었죠! (맨 아래 링크 걸어두었어용!ㅎㅎ) 넘넘 맛있었는데! 거리가 약간 있다보니ㅋ 가까운 거리에 돈까스집을 찾아보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 마장면 달달카페 '달나라허니'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이천 마장면 달달카페 '달나라허니'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번에 '이태리상회' 에서 밥 먹고 돌아가는길에 도로 맞은편에 카페가 있길래, 여기에 카페도 있네 다음에 가봐야지 했는데 생각보다 빠른 시일 내에 찾아가보

raralovely.tistory.com

+Plus
[이천카페] 이천 자연속 카페 '어바웃 네이처' 내돈내산 솔직리뷰~!!

[이천카페] 이천 자연속 카페 '어바웃 네이처'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묵은지 닭볶음탕 맛있게 먹고 카페 오디가지? 하는데 남치니가 짜잔하고 내민게 있었어요!ㅋ 사진 찍어서 방문하면 아메리카노 1잔 공짜라는 현수막이었어용ㅋㅋ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