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소개

[대전카페] 대전 호동 한적한 카페 '모암로 7번길'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5. 13. 00:20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 효동으로 파스타 먹으러 갔다가 호동에 있는 '모암로 7번길'이라는 한적한 카페까지 다녀왔어요ㅎㅎㅎ

요즘은 오래된 주택을 개조해서 카페로 오픈하는 곳이 많잖아요ㅎㅎ 여기도 그렇더라구요ㅋㅋ 정감가는ㅎㅎㅎ

입구에 의자를 둬서 포토존을 만들어뒀더라구요ㅎㅎ

모암로7번길
OPEN 11:00
CLOSE 22:00

넓은 마당에도 테이블을 뒀어요ㅎㅎ
지금은 날씨 딱좋을텐데 이제 조금만 더 더워지면 앉기 힘들겠죠?ㅋ

ㅋㅋㅋㅋㅋㅋ 아 넘나 기여오요ㅎㅎ

입구부터 인테리어 센스가 굿굿 입니다ㅎㅎㅎ

요기가 거실 공간인듯 싶어요ㅎ
통창으로 마당이 보이구요, 테이블 디자인이 특이하면서도 깔끔해서 좋았어요ㅎㅎ

여기는 입구 앞쪽 공간이에요ㅎ 방마다 컨셉이 조금씩 달라서 또 좋은것 같아요ㅋ

1층에는 방이 하나 더 있는데 거긴 좌식 공간이에요ㅋ

2팀이 들어갈수 있도록 되어있는데 계속 손님이 있어서 사진은 못찍었어용ㅎ 인기좌석 인가봐용ㅋㅋ

주문 하려고 보니 다양한 쿠키들도 판매하더라구요ㅎㅎ

보니까 어버이날 기념 쿠키도 판매중이었어요ㅎㅎ

이러코롬 케이크도 판매합니다요ㅎㅎㅎㅎ

이것저것 다양쓰ㅎㅎ
그리고 쿠키랑 케이크는 그 앞에 가격표가 붙어있답니다ㅎㅎ

음료 메뉴판은 계산대 바로 앞에 붙어있어용ㅎㅎ

↓↓ 가까이 보시죵!ㅎㅎ

저희는 크림딸기라떼바닐라라떼, 초코케이크 주문했답니다ㅎㅎ

이제 앉을 공간 찾아서ㅎㅎ 2층으로 올라가봤어요ㅎㅎ

계단 올라 나온 첫 공간이구용ㅎ

요긴 외부로 나가는 곳 앞 공간입니다ㅎㅎ 의자 디자인 독특하죠?ㅎㅎ

여기 앞쪽으로 룸이 하나 더 있었구요,

바깥으로 나가서 야외에도 테이블 있어요ㅎㅎㅎ

저희가 픽한 공간은 이곳!입니다ㅎㅎ

한 테이블만 있어서 독립적이고 창이 크고 뷰가 넘나 예뻤어요ㅎㅎㅎ

창으로 맑은 하늘과 멀리 까지 보여서 둘 다 창을 바라보고 앉았답니다ㅎㅎㅎㅎ 크~

따란,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가 나왔어요ㅎㅎㅎ

초코케이크 위에는 생크림을 올려주세요ㅎ
달달ㅎㅎㅎ

크림딸기라떼 아래는 딸기도 씹히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용ㅎㅎ

바닐라라떼는 음... 쏘쏘ㅋㅋ 사진찍느냐고 얼음이 녹았는지 약간 밍밍?ㅋㅋ

그래두 전체적으로 맛있었답니다ㅎㅎ

뷰(앞집 아주머니 화분에 물주시는것까지 보였지만 정감가고 좋았다는ㅎㅎㅎ)도 좋고 맛도 좋은 만족스러운 그런곳이었어요ㅎㅎㅎ

재방문 의사 100%입니당ㅎㅎ

한적한 카페 찾으신다면 요기 추천드려요ㅎㅎㅎ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Plus

[대전맛집] 대전 효동의 핫한 파스타 맛집 '지안'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대전 효동의 핫한 파스타 맛집 '지안'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랑 맛있는 파스타 먹고싶다며 효동이라는 곳을 처음 가보았어요ㅎㅎ 저희가 방문한 곳은, 바로~~~~ 효동에 위치한 '지안' 입니다!ㅎ 지안 OPEN 11:00 C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빵집] 대전 방동저수지 핫한 '오늘제빵소'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빵집] 대전 방동저수지 핫한 '오늘제빵소'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논산가는길에 보니 방동저수지에서 차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뭐지? 하다 생각하니 '오늘제빵소'가 인기라는게 떠올라서 이번에 한번 가보았어요ㅎㅎ  날씨는 우

raralovely.tistory.com

+Plus

[완주맛집] 핫하고 핫한 묵은지 닭볶음탕 '영숙백숙' 내돈내산 솔직리뷰~!!

 

[완주맛집] 핫하고 핫한 묵은지 닭볶음탕 '영숙백숙'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여러분 어느덧 꽃샘추위가 지나고 완연한 봄이에요ㅎㅎㅎ 이렇게 좋은 날씨에 코로나 시국의 답답함까지 더해져서 야외활동들 많이 하시죠? 이렇게 멋진 뷰 한번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대청댐 송어비빔회 맛집 '우연' 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대청댐 송어비빔회 맛집 '우연' 식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에 날씨가 넘나 좋았는데 여러분 뭐하셨나요?ㅎ 저는 대청댐에 드라이브겸 갔다가 송어비빔회를 먹고 왔답니다^^ 아는 사람은 알만큼 유명한 곳이더라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카페] 대청댐 고즈넉한 카페 '초이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카페] 대청댐 고즈넉한 카페 '초이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 오랜만에 대청댐 드라이브 갔다가 밥먹고 왔어요ㅎㅎㅎ 오는 길에 아쉬워서 커피 한잔 하자 하고 급 들어간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ㅎㅎ 대청댐

raralovely.tistory.com

+Plus

[광혜원카페] 고즈넉한 플랜트 카페 '바들말' 내돈내산 솔직리뷰~!!

 

[광혜원카페] 고즈넉한 플랜트 카페 '바들말'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광혜원에 돼지갈비 무러 갔다가 커피한잔 마시고 왔어요ㅎ 오늘 그곳을 소개해드릴게요!ㅎㅎ  광혜원에 위치한 '바들말'입니다ㅎㅎ 바들말 OPEN 10:00 CLOSE

raralovely.tistory.com

+Plus

[진천카페] 충북혁신도시 '79파운야드' 내돈내산 솔직리뷰~!!

 

[진천카페] 충북혁신도시 '79파운야드'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초밥 맛있게 먹고 커피마시러 '79파운야드'에 다녀왔어용ㅎㅎ 전부터 한번 가볼까 하다가 그냥 스벅에 갔었는데, 이번엔 '다도해' 바로 뒷건물에 있길래

raralovely.tistory.com

+Plus

[강릉카페] 영진해변 앞에 있는 오션뷰 카페 '오핑하우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강릉카페] 영진해변 앞에 있는 오션뷰 카페 '오핑하우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에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용ㅎㅎㅎㅎㅎ 아주 신나고 여유있게 놀고 집에 돌아오기 전에 마지막으로 다녀온 카페 오핑하우스를 소개해드릴게용!ㅎㅎㅎ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