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소개

[대전카페] 대전 관저동 분위기 좋은 카페 '소소담'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3. 7. 15. 16:12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제가 요즘 휴직하고 대전와서 지내거든요~

신나게 놀러다닐줄만 알았지만ㅋㅋ

생각보다 집에서 딩굴딩굴이 넘나 좋아서ㅋ
쉬다보니 또 그게 어느새 지루해서 안가본 카페를 찾아보기 시작했어용ㅎ

관저동 리틀파워존 근처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았어요!

고딩때 많이 지나다녔던 동네인것같은데 하면서ㅋㅋ 출바알~~!!!

관저동에 있는 카페 '소소담' 입니다!

소소담
OPEN 12:00
CLOSE 22:00


입구가 분위기 있어보이지요?ㅋ

근데 전체 건물은 잉?ㅋㅋ 오래되기도했고
비인지 뭔지 얼룩덜룩해서

도착해서 한참 망설였답니다ㅋㅋ 요기가 맞나~~ 하구요ㅋㅋ

주차는 건물 옆 골목에 알아서 하셔야 할것같아융,

들어가봅시다아~~ㅎㅎ

오~~ 들어가면 분위기가 와~~ㅋ

왼쪽을 보면 이런 느낌이구용ㅎ

오른쪽 느낌입니다ㅎㅎ

테이블 스타일도 다양한데 통일된 느낌이구
푸릇푸릇한 느낌따뜻한 느낌이 잘 조화되어있어융ㅎㅎ

맘에 꼭 듭니다ㅎㅎ

요기가 주문대 입니당ㅎ

스콘과 빵 등이 전시되어있구용,

메뉴판입니다!

저는 소소담라떼를 시켰어요ㅎㅎ

소소담.

여기저기 사진찍을 스팟이 다양하더라구용ㅎㅎ

요렇게 거울 빼꼼 사진도 한번 찍어보구용ㅋ

입구 들어와서 좌측으로 있는 좌석들이에요,

들어갈때 사람이 젤 많았던 쪽ㅋ

저는 가운데 앉았어요ㅋㅋ

짠! 메뉴가 나왔습니당ㅎㅎ

분위기 있게 이리저리 찍어보궁ㅋ

크림이 아주 맛있었어요ㅎ

아래는 다크한 초코맛ㅋ

먹다보니 어느새 금방 없어졌더라구요ㅋㅋ

맛있어서 금방먹은건지 양이 적은건지 쪼꼼 아쉬웠지만ㅋ

분위기 좋은곳에서 힐링하구 왔습니당ㅎㅎ

오 해가 지니 또 다른 느낌ㅎㅎ

분위기가 좋네여👍

지금까지 관저동에 분위기 좋은 카페 '소소담'이었습니당ㅎ

여러분 행복하세요♡

+Plus
[대전카페] 대전 관저동 여유있는 카페 '페르마타'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카페] 대전 관저동 여유있는 카페 '페르마타'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대전 관저동에 분위기 좋고 커피 맛있는 카페 '페르마타'를 소개해드릴게요~ 요기는 제가 지나가다가 예뻐서 들어갔다가 커피 맛도 좋아서 완전 반했던 곳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빵집] 대전 방동저수지 핫한 '오늘제빵소'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빵집] 대전 방동저수지 핫한 '오늘제빵소'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논산가는길에 보니 방동저수지에서 차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뭐지? 하다 생각하니 '오늘제빵소'가 인기라는게 떠올라서 이번에 한번 가보았어요ㅎㅎ 날씨는 우중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가격도 맛도 착한 관저동 짬뽕 맛집 '교동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가격도 맛도 착한 관저동 짬뽕 맛집 '교동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같이 비가 추적추적 올때는 얼큰~~한 짬뽕 한그릇이 생각나죠? 그래서 바로 짬뽕집을 찾아봤어요ㅎㅎ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관저동에 '교동짬뽕' 입니당~ 전국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관저동 마치광장 피자 파스타 맛집 백종원 '롤링파스타' 관저점 포장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관저동 마치광장 피자 파스타 맛집 백종원 '롤링파스타' 관저점 포장 내돈내산 솔직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 점심을 뭐먹을까 고민하면서 배달앱을 뒤지고 있었어요ㅋ 근데 저멀리 있는 남치니가 '롤링파스타'를 추천해주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찾아보니 백종원님의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대전 관저동 샤브샤브 & 샐러드바 '바르미 샤브샤브 N 칼국수'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대전 관저동 샤브샤브 & 샐러드바 '바르미 샤브샤브 N 칼국수'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관저동에 있는 '바르미'에 다녀왔어요ㅎㅎㅎ 1년 전인가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가보았지요ㅎㅎ 바르미 샤브샤브 N 칼국수 관저점 OPEN 11:00 CLOSE 22:00 큰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서대전IC 근처 관저동 '이비가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서대전IC 근처 관저동 '이비가짬뽕'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주말에 바람쐬러 나가는 길에 간단히 밥먹고 출발하기로 했어요, 지나갈때 종종 봤던 곳을 드디어!ㅎㅎ 서대전 IC 근처, 서일고 근처에 있는 관저동 '이비가 짬뽕'에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관저동 수육국밥집 '더맛참'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관저동 수육국밥집 '더맛참'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저 드디어! 지난주에 백신 1차 접종했어요ㅎㅎㅎ 9시부터 기다리고 맞고 앉아있고.. 한시간쯤 걸리니 힘이가 없더라구요... 집에 들어가서 쉬기전에 밥먹어야겠다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