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소개

[대전카페] 대전 관저동 여유있는 카페 '페르마타'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라러블리 2021. 6. 19. 17:08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은 대전 관저동에 분위기 좋고 커피 맛있는 카페 '페르마타'를 소개해드릴게요~

요기는 제가 지나가다가 예뻐서 들어갔다가 커피 맛도 좋아서 완전 반했던 곳이에요ㅎㅎㅎ

친구 만났는데 어디갈까 고민하다 요기가 번뜩! ㅎㅎ

마치광장쪽은 아니고 다온숲쪽 빌라촌에 있습니당ㅎ
오토오아시스와 같은 라인이에요~

페르마타
OPEN 10:00
CLOSE 22:00


외관이 너무 고급 스럽죠? 갈색 벽돌과 심어져있는 식물들까지 너무 잘 어울려요ㅎㅎㅎ

들어가면 입구 앞에 바로 계산대이구요,

이전에는 그러지 않았던거 같은데... 이것저것 아기자기한 물품들이 여기저기 있어요ㅋㅋ

우선 메뉴판 보여드릴게용ㅎ

아! 데스크 옆에 쿠키같은 디저트도 있어요ㅋ
(케이크같은거 없는건 쫌 아쉽...ㅋㅋ)

저희는 아메리카노 한잔, 카페라떼 한잔 주문했어용ㅎㅎ

이제 자리 보여드릴게요ㅎ

내부에는 한 6~7 테이블 정도 있구요,(외관사진에서 본것처럼 외부에 파라솔 테이블 있는데 더워서 앉을만 할런지...)
테이블이 크고 넓찍넓찍 배치해놔서 더 여유있어보이고 좋았어요ㅎㅎ

요기는 데스크 왼쪽!

요기는 데스크 오른쪽입니다!

안쪽으로 큰 테이블도 있어요ㅎㅎ

내부 인테리어도 고급지죠?ㅎㅎ

짜잔, 메뉴는 자리로 가져다 주셔요ㅎㅎ

크~ 앞뒤로 창문 크게크게 뚫려있구요,

밖으로 식물들도 예쁘게 심어놓으셨어요ㅎㅎ

인테리어도 그렇지만

최고는 커피맛이에요!

제가 먹은 카페라떼, 일행의 아메리카노 둘다 완전 대만족이었어용ㅎㅎㅎ

분위기도 좋고 여유있고 커피도 맛있는 카페 페르마타 완전 강추입니다!

조만간 책들고 한번 더 방문해야겠어용ㅎㅎㅎ

지금까지 raralovely였뜹니다!

여러분, 오늘도 행복하세요♥

 

 

+Plus

[대전맛집] 대전 관저동 샤브샤브 & 샐러드바 '바르미 샤브샤브 N 칼국수'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대전 관저동 샤브샤브 & 샐러드바 '바르미 샤브샤브 N 칼국수'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관저동에 있는 '바르미'에 다녀왔어요ㅎㅎㅎ 1년 전인가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가보았지요ㅎㅎ 바르미 샤브샤브 N 칼국수 관저점 OPEN 11:00 CLOSE 22:00 큰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관저동 마치광장 피자 파스타 맛집 백종원 '롤링파스타' 관저점 포장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관저동 마치광장 피자 파스타 맛집 백종원 '롤링파스타' 관저점 포장 내돈내산 솔직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오늘 점심을 뭐먹을까 고민하면서 배달앱을 뒤지고 있었어요ㅋ 근데 저멀리 있는 남치니가 '롤링파스타'를 추천해주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찾아보니 백종원님의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맛집] 대전 효동의 핫한 파스타 맛집 '지안'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맛집] 대전 효동의 핫한 파스타 맛집 '지안'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남치니랑 맛있는 파스타 먹고싶다며 효동이라는 곳을 처음 가보았어요ㅎㅎ 저희가 방문한 곳은, 바로~~~~ 효동에 위치한 '지안' 입니다!ㅎ 지안 OPEN 11:00 C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빵집] 대전 방동저수지 핫한 '오늘제빵소'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빵집] 대전 방동저수지 핫한 '오늘제빵소'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논산가는길에 보니 방동저수지에서 차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뭐지? 하다 생각하니 '오늘제빵소'가 인기라는게 떠올라서 이번에 한번 가보았어요ㅎㅎ  날씨는 우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카페] 대전복합터미널 카페 '인디핑크'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카페] 대전복합터미널 카페 '인디핑크'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대전복합터미널에서 꼬기 먹고 소화시킬겸 걷다가ㅋㅋ 추억팔이하러 카페를 찾아갔어요ㅋ 날씨가 흐려서 그렇지ㅋ 지나가는데 여기 간판이 눈에 확띄어요ㅋ '인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카페] 대전 호동 한적한 카페 '모암로 7번길'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카페] 대전 호동 한적한 카페 '모암로 7번길'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 효동으로 파스타 먹으러 갔다가 호동에 있는 '모암로 7번길'이라는 한적한 카페까지 다녀왔어요ㅎㅎㅎ 요즘은 오래된 주택을 개조해서 카페로 오픈하는

raralovely.tistory.com

+Plus

[대전카페] 대청댐 고즈넉한 카페 '초이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대전카페] 대청댐 고즈넉한 카페 '초이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 주말 오랜만에 대청댐 드라이브 갔다가 밥먹고 왔어요ㅎㅎㅎ 오는 길에 아쉬워서 커피 한잔 하자 하고 급 들어간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ㅎㅎ 대청댐

raralovely.tistory.com

+Plus

[광혜원카페] 고즈넉한 플랜트 카페 '바들말' 내돈내산 솔직리뷰~!!

 

[광혜원카페] 고즈넉한 플랜트 카페 '바들말'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raralovely입니당♥ 지난주에 광혜원에 돼지갈비 무러 갔다가 커피한잔 마시고 왔어요ㅎ 오늘 그곳을 소개해드릴게요!ㅎㅎ  광혜원에 위치한 '바들말'입니다ㅎㅎ 바들말 OPEN 10:00 CLOSE

raralovely.tistory.com

 

반응형